※카카시 위주.

흠..................... 이걸 보자마자 포스팅을 했어야 하는데, 움짤 만드는데 시간이 생각보다 많이 걸려버려서, 다음날 해야지 했다가.... 주말내내 여러가지 일이 있어서 못했네요. 이렇게 주말이 끝났다니 진짜 믿을 수 없다. 다시 한번 빡이 쳐온다.......... 하아....

빡치니까 이거 한번 보죠..



캡쳐.......를 안할 수가 없었네요. 이게 이터널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사스케의 만화경이든 이터널이든, 마사시가 너무 사스케가 좋아서 존나 멋있게 지 넣고 싶은거 다 넣어 만들어주고 싶었던 나머지, 의욕이 넘쳐서 망친 케이스라고 생각.
과유불급이다........... 이게 뭐니 이게... 그리고 속눈썹에 왜 마스카라 했어요????????

캡쳐도 많고 그래서 좀 느릴 거에요 나눠서 접어 둡니다. 감상은 거의 없을 거예요, 물론 애니는 최고였지만 뭘 쓸 기분이 아니네요. 그래도 한마디 하자면... 그냥 애니를 보세요..^^ 직접 보세요. 그거 말곤 답이 없네요...^^

캡쳐와 내용 진행에 따라서 중간중간 움짤이 섞여 있습니다.
카카시 이쁜 건 너무 당연하니까 그냥 제가 캡쳐마다 이쁘다고 침 질질 흘리고 있는 걸로 생각해 주세여.. 하..


1.



2.



일단 크게 보고 싶어서 크게 만들었지만 움짤들이 너무 무거워서..
작은 버젼도 만듦.



끗..
주말을 헛짓거리 하느라 통으로 날려서 억울하고 짜증만 나네요. 내 주말 내놔. ㅅㅂㅡㅡ.





2013. 8. 26. 02:4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