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허무에서 나가 죽고 싶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병신아!!!!!!!!!! 나는 병시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헌터 생방으로 보고싶어가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끝나고 오자마자 사이트 찾는다고 쌩쑈를 하다가, 버퍼걸린다고 이거 우짜냐며 징징징징지징지이이지지징ㅇ징징징 우는 소리 하니까, 오우 천사같은 실친님께서 무려 돈 주고 산 실시간 스트리밍 프로그램을 하사해주심!! 오우 화질은 인터넷사이트보다는 안 좋지만, 이게 뭐야!! 렉이 없어! 거의 없어!!!!!! 신세계야!!!!!!!!!! +_+ 이러구..

하.. 두시간 뒤다. 두시간만 자고 오자. <<...........
그리고 2시간뒤로 알람을 맞춰두고 잤습니다.......... 잤어요..................

일어나니까 이 시간이야.............................
알람 혼자 외롭게 밀어서 알람해제를 반짝이고 있고........... 시간은 한시간이나 지났고......^.T

죽자 ㅇ<-<



사실 요즘 12시~4시정도는 항상 자고 또 오후에 두어시간 더 자는 이상한 잠자기패턴을 지나는 중이라(패턴이 일주일단위로 바뀜. 매우 바뀜.)............ 하. 그래 매일 자는 시간이긴 했어. 그렇긴 했어! 근데 이건 너무하잖앜ㅋㅋㅋㅋㅋㅋㅋ 설레발이나 치지 말등가 병시나.........ㅠㅠ 이로써 찾아둔 게 잘 나오는지 아닌지도 확인 못했다. ㅠㅠㅠ 친구가 돈주고 산 프로그램도 못썼다.......ㅠㅠㅠ 엉어어어어어엉어어어어어어엉ㅇ어엉 나를 매우 치고싶네여 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만약 카카시였으면 안 이랬겠지, 초인같은 힘으로 알람도 필요없이 카카시레이더로 삐슝!! 하고 일어났겠지!!!!!!!!

...............는 나루토 애니는 실시간으로 보고 싶지도 않지만!!!!!!!!!!!!!


키르쨔응 미아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나가 덕심이 부족해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앎;ㅗㅈ ㅎ;ㅠㅓ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는 또 찔끔찔끔 나오기 시작하겠지ㅠㅠㅠ 어차피 당분간은 딴 일에 집중해야하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규흐규흐듀 ㅠㅠㅠㅠㅠㅠ 아니다 스트레스해소겸 매주 챙겨봐야지 ;ㅁ재ㅗㄱㅎ 슈바 ㅠㅠㅠㅠㅠㅠ 아르카편은 애니화 되려나요 곤육몬이 이어지니까 나오겠지 나와라 나오라긔. 아무튼 언제까지 계속 방영할지 모르겠으나 욜씨미 본방볼게.............흐규흐규

친구야 그 프로그램 내가 대신 본전 뽑을게..........(아련)
(친구는 기껏 샀는데 친구네 컴에서 재생이 안 된다고.....^.T)


...............그럼 뭐해 키르아가 주인공인 화를 못봤는데!!!!!!
병신........ 나가 죽어 ㅇ<-<


.........다시 잠이나 자러 가야지 ㅇ<-<
그냥 맘편하게 일 끝나고 와서 봐야지....... ㅇ<-< 다음주부터는 잠을 자지 말아야겠어요 ㅇ<-<

아, 오늘 나루토 네타 나오지?! 마사시한테 화풀이나 해야지 -_-ㅗ





2013. 10. 23. 03: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