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걍 감상임. 카카시 편애 주의. 카카시총수 주의. 욕 주의. BL 주의. 섹드립 주의. 마사시/캐릭터 깜 주의.
(그러니까 보기 싫고 짜증나면 이 긴글 굳이 읽고 자빠져있지 말고 그냥 창닫고 꺼지세염. 굳이 보고 속 뒤집어져도 책임 안짐.)

+ 정신상태가 매우 하이해서 말투가 심하게 들쑥날쑥입니다. 빈정 상할 수 있음 주의.







스크롤 압박 쩌는 688화.





_M#]




_M#]






몸이 너무 안좋아서
기분이 좋은 거에 비해 뭔가 제대로 못쏟아낸 느낌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상태는 약이라도 한 것 같은 그러한 상태.............는 몸이 진통제 범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이 만화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받는 전개든 좋은 전개든 웃긴 전개든 정신소모가 너무 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이것도 능력이다 능력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내용으론 승부가 안 되니 마지막까지 센세이셔널한 걸로만 밀고나가기로 작정한 건가.. ㅋㅋㅋㅋㅋㅋ

뭐.. 뭐가 됐든 저도 이제 상관없어요.
어차피 내 진짜 소원은 애저녁에 이루기 틀렸으니까. 난 카카시만 짱짱맨이면 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법도 과정도 필요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뭐 결국 들러리나 서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관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문득 그런 걸 깨닫긴 했어요.
뭐 끝은 봐야 알겠지만.............. 만약 정말 이런식으로나마 카카시가 활약하다가, 마지막엔 호카게 되고ㅋ 얼굴바위도 새기고ㅋ 망토도 입고..........ㅋ 눈은 진짜 어케될지 짐작도 못하겠지만........... 뭐 그건 나중에 사라진다고 해도 이미 이걸로 충분하니까 차치하고...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제가 마지막에 가서 진짜 그런 결말을 보게 된다면..............(...................)

이 게임의 진정한 승리자는 내가 되리라는 것을요

그 정도면 웃을 수 있을 것 같거든요ㅋㅋㅋ


과연 내게 다가올 미래는 무엇이 될 것인가...............
개썅좆같거나 존나 좋거나 둘 중 하나겠지..................(...................)



+근데, 얼굴바위 새길 때 꼭 복면 벗어야 돼요??
제가 지금 474화에서 호카게 떡밥 떨어질 때랑 다른 점이라면, 카카시 맨얼굴은 이제 전혀 궁금하지 않다는 거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마사시 지금 하는 짓이나 그림이나 보면... 걍 안 보여주는 게 나을 것 같아서.... 영원히 판도라의 상자처럼 두는 게 백번 나을 것 같아서요... 이미 제 머릿속엔 카카시의 존잘미모가 자리잡아 있는데.. 그걸 굳이... 이제와서 현실화 시켜야할 이유를.. 모르겠어요. 존잘로 그려준다 해도 굳이 필요없고,(내 머리속에서도 이미 충분히 존잘임) 존잘로 안 그려준다면 그건 개썅 존나 좆같은 문제가 되니까 더더욱...^^... 괜히 얼굴에 이상한 짓 할까 무서움...(..........)

........근데 불안한 게.. 마사시가 이럴줄 알았으면 카카시 진작 복면 벗겨놓을 걸 그랬다고 표정 그리기 힘들다며...(.......) 맨얼굴을 그리고 싶다는 마음을!!! 내비친 적이 있어서................ 후............ 직접적으로는 안 보여주면서 호카게 바위로만 대강 나올지도 모르겠다... 이번화 내용보니 그런 생각까지 듦.............(.................)


++저도 까먹고 있었는데 말이죠.
오비토랑 카카시 카무이 공간에서 싸울 때.. 그.. 대련할 때 시작/끝 구분하는 손가락 신호........ 마지막이 서로 손가락 거는 건데, 실제로는 안했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오비토 마지막에 카카시랑 분명 그걸 할 거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믿어 의심치 않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마사시 이새끼 그거 까먹은 건가.............. 백퍼 떡밥이라 생각했는데.....................

지금.. 카카시의 내면인지 시간과 정신의 방인지 뭔지에 둘이 있으니까.......... 아직 기회는 있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이 외전 대사까지 끌어다 쓰는 거 보면.. 그것도 다 기억할 것도 같은데.. 마사시.. 그게 정말 떡밥의 의도였다면..ㅎ 지켜봐야겠어요.............. 아씨 근데 난 어른버젼으로 보고 싶었다고.........


+++ 근데 왜 쟤들은 어린애 모습이에요? 린은 그렇다 치고 오비토는 왜? 오비토까지도 양보한다 쳐도 카카시는 왜요??????????
난 성인버젼이 훨씬 좋은데
 특히 오비토는 성인버젼이 훨씬 잘생겼어요. 특히 검은 머리일 때.. 얼굴 제취향임.. 
내남자 카카시야 뭐 말할 필요도 없긔♥




쓰다보니 글이 존나 미친듯이 길어졌는데..
이거 다 읽으신 분...... 있으시다면............. 매우 감사드립니다...(.....)
....ㅅ..사랑해여....*-_-*






2014. 8. 8. 17:4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