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간 여기저기서 주워모은 극장판 이미지 모음(카카시 위주)
카카시 물빨핥하는 얘기밖에 없으니까, 관심 없음 나가고 볼 거면 닥치고 봐라. 니들도 애니 극장판 정보 찾아 들어온 주제에 뭐 그렇게 남 욕하고 지껄일 말이 많냐? 정신병자들아. 싫으면 굳이 읽지말고 꺼져ㅗ 하여간 미리 욕을 해놔야 말을 들어처먹지. 짐승새끼들도 아니고............



11월 중에 나루토 점프 연재가 끝나고, 12월 6일에 극장판이 개봉한다는 건 모두 알고 계시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눙물은 나는데 이게 기쁨의 눈물인지.......... 뭔지............. 알 수 없는 이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네타 내용으로 봐서는, 마무리를 제대로 한다기엔 기간이 너무 촉박한 것 같고.. 걍 거의 급 끝내놓고 극장판으로 뒷이야기 + 마무리..식으로 갈 것 같더라고요.

이러니저러니 해도.. 십수년간 점프를 먹여살리던(.......) 주요 만화 중 하나라 그런가, 홍보나 이벤트 같은 것도 그 어느 때보다 시끌시끌하게 많이 하는 것 같네요.. 아주.. 프로모션이 엄청나......... 그래봤자 피에로 퀄리티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그냥 여기저기서 볼 때마다 저장해두었던 것을 정리겸 풀어보아요.ㅎㅎ
........는, 많이 본 기분이었는데.. 진짜 많은 줄 알았는데 막상 올리려니 별 거 없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만 저장해서 그런가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공식 포스터는 요런 느낌!!!!!!!

역시 카카시는 빠지지 않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봤자 몇 장면 나오지도 않을 거면서 이 시발라마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내참.. 그냥........ 카카시 많이 안 나와도 좋으니까.......... 로스트타워 때처럼 말도 안되는 허위광고/낚시질이나 안 했으면 좋겠어요.... 카카시 팬들이 어떤 인간들인데요....... 한국에서는 물론 저 지구 반대편 영국에서도 그 예고편 보고 일본까지 날아가서 영화 볼 궁리하는 사람들인데요..... 몇장면 안나와도 고작 그거 보겠다고............. 하 근데 그것마저도 거짓부렁? 미친 거지 진짜^^ㅗ

어 그리고.. 히로인 두명(물론 진짜 히로인은 카카시지만 <<.......)에 사이는 그렇다 치더라도 시카마루도 꽤.. 나오려능가봉가요...?!

나루토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말을 말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시가 그린 스케치는 그래도 괜찮던데, 왜 피에로만 거치면 애가 병신이 돼요 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에로 대체 뭐가 문제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까 카카시도 마사시 스케치의 느낌이 한 백만분의 1로 감소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내 눈엔 멋있고 이쁘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선 카카시 옷 좀 봐요...........
안 그래도 다 가리고 있던 애가 아예 블랙으로 빼입었어........... 후.......... 얼마나 더 섹시해질 셈이지??????ㄷㄷㄷㄷㄷㄷ

지금 밑에 가려지고 짤려서 잘 모르겠지만......
카카시가 손을 들고 있으니 손등/손목ㅠㅠㅠ에 가려져서 더더욱 중앙쪽 디자인은 전혀 보이지 않는데, 일단 시카마루가 입은 거하고 디자인은 같아 보입니다.. 버튼 있는 쪽 아래가 투톤으로 회색??인 건지.. 그냥 명암 넣다가 저렇게 된 건지는 잘 모르겠고... 큽..ㅠㅠ
그리고 장갑 손등에 그 판금 대어져있는 게 없는 거 같지 않아요? 나루토생퀴 목도리에 가려진 건가? 흐규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두번째 사진, 오늘은 누구랑 수업할 거냐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저 멤버로 저 질문을 하는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물을 걸 물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카마루, 사이는 좋아하고.. 뭐 히나타도 좋아하는 편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딱히 니들을 무시하고 싶진 않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질문은 잘못돼도 한참 잘못 됐어요

사실 저건 어디서 저장한건지도 모를 뭔가 출처가 불분명한 그런 사진인뎈ㅋㅋㅋㅋㅋㅋㅋ
함께 수련할 상대를 고르라고, 수업이 잘 되면 챠크라를 많이 얻을 수 있대요......... 뭔 지랄인 이벤트지..?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 이미지 첨 봤을 때 진짜 욕튀어 나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2년 동안 카카시한테 대체 무슨 일이 있었대요??????????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뭔데 이렇게 퇴폐미가 쩔어 이 아저씨야

제가....... 카카시 눈빛이.......... 섹시하다는 건 익히 알고 있었지만............ 마사시 저 스케치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규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 섹시 카리스마가 저렇게........ㅂㄷㅂㄷ 눈빛으로 호카게질 하나여?? 미모로 명령하는 거임??????????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근데 공식 포스터에선 왜 그런 느낌 하나도 안 나.............. 피에로 ㅂㄷㅂㄷㅂㄷㅂㄷ

저 이미지 봤을 때만 해도 근데 저게 뭐징.. 먹는 건가...ㅇㅅㅇ;; 했었는데,
알고보니 그거슨 북커버였습니다............ 문논 일본판 만화책 사이즈...........ㅎㅎ





뒷면은 이렇게 생겼고, 글자부분은 투명해서 안에 표지가 보이네요...ㅠㅠㅠㅠ
디자인 이뻐요...... 갖고 싶다 카카시 북커버.. 호시인다.. 오마에 호시잉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흙흙.. 어떡하면 되죠.......... 일옥에 올라올까요.. 일옥을 뒤져보면 되나요.. 일옥을 하면 되나요........
구매대행을 구해야 하나요................ 흐규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거!!!!!!!!!!!!!!!!!!!!!!!!!!!

2년 후 드립하면서 극장판 어쩌고 나올 때부터 그럼 카카시가 호카게로 나오는 거냐!!!!!!!!
그럴 거 같은데!!!!!!!!!!!!!!!!! 라고 기대기대 했었는데............ 후후....... 흐...........

네 그거슨 사실이었습니다................





아 그 미친 눈빛 좀 어떻게 좀 하라고



하.. 큰 사진 업로드하다 보니까 호카게는 둘째치고 다시 욕이 튀어나오고 심장이 벌렁거리고..........
미추어버리겠네여........... Hㅏ.............

아무튼 등짝 좀 보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게 이미지 작은 걸로 봤을 때도 六자냐 아니냐 했었는데 역시 맞았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미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카카시호카게된 걸 보는 날이 오다니



하, 너무 복잡다난하고.. 크게는 양분된 기분이라 어디부터 설명해야 할 지 모르겠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그래요.
요즘 네타에서 사스케가 나한테 진정한 호카게란 어쩌구저쩌구 모든 증오를 짊어지고 견디는 이타치 형아 뿌잉뿌잉ㅇㅅㅇ★같은 그런 거 어쩌구저쩌구 하고, 나루토는 호카게는 모든 사람에게 인정 받아야 되능거임!! 하면서 지들끼리 막 호카게가 이거네 저거네 이런 사람이 해야하네 저런 사람이 해야하네 지랄뽕짝 떨면서 싸우고 자빠졌는데......... 솔직히 둘 다 좀 닥치라고 하고 싶어요.

호카게는 카카시 같은 사람이 해야 돼 이것뚜라.

그 정도로 리더십/통솔력 있고, 머리 좋고, 상식적인 옳고 그름도 궁극적으로 나아가야 하는 방향도 잃지 않으면서 현실적인 분석과 판단이 가능하고, 동시에 융통성 있고, 경험 많고 노련하고, 귀찮고 힘든 일 도맡아하면서 책임은 저가 지고 공은 남(제자, 아랫사람, 다음세대)한테 돌리는 미래지향적 인격자는 이 만화에 카카시밖에 없다고.-_- 

니네 꺼져. 그리고 어차피 호카게는 카카시가 할 거라고. 너네 거기서 왜 그러고 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근데 마음 한편 드는 또 다른 감정은...............
이런 분위기면 걍 카카시 호카게 안 했으면 좋겠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말하는 "이런 분위기"카카시가 호카게가 되고서도 여전히 실무진이나 다름없이 이리저리 굴려지는 상황을 말해요.

일단 옷이 너무 구림 + 불안함.
디자인이나 얼마나 이쁘냐는 둘째치고.................. 지금 저 꼴 봐봐요. 아직도 서클렛을 하고 있어요.
카카시 너 그거 좀 벗어버리면 안되니? 호카게인데 꼭 하고 있어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어디까지 나뭇잎에 충성할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라이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선대 호카게들은 잘 모르겠지만 3대나 츠나데는 안하고 있는 모습을 더 많이 봐서......... 그리고 만화 전반적으로 3대 아님 츠나데가 호카게였으니, 호카게 -> 서클렛 ㄴㄴ 라는 이미지가 좀 박혀 있는데.. 카카시 저러고 있으니까 복장터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 뭐, 미나토나 1, 2대는 하고 있던 것 같긴 하지만.... 그땐 거의 전시이기도 했고....... 어쨌거나!!

서클렛 풀었을 때 머리 내려오는 거 보고 싶어서 이러는 거 맞음!! 그게 더 이쁘단 말이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 게다가 장갑에, (아마도) 상닌일 시카마루와 디자인은 같은 베스트에, 뒷모습을 봐도......... 3, 4대처럼 망토를 두른 것도 아니고, 츠나데처럼 나뭇잎 닌복과는 관련없어 뵈는 차림도 아니고.......... 어깨 부분이 지금하고는 다르긴 한데...... 왜 여전히 임무하고 싸우고 뛰어다닐 거 같은 복장이냐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있어요. 지금 네타 꼬라지나 사스케 지금 꼬라지나 2년 후 꼬라지나 ㅡㅡ 뭐 하나 제대로 된 게 없어보여서, 카카시는 저때까지 그냥 속이나 끓고 사는 건가 싶어져서.......... Hㅏ.......... 어차피 세상이 완전한 평화상태로 계속 유지될 수는 없겠지만, 적어도 만화 시작할 때 정도의 적당히 지지고 복고 적당히 폭풍전야(?)같고 적당히 평화로운 그런 상태면 안 되는 거임? 

카카시 좀 편했으면 좋겠어요........... 쉬었으면 좋겠어 ㅠ0ㅠ0ㅠ0ㅠ0ㅠ0ㅠ0ㅠ

근데 이 꼬라지를 보니 이건 무슨.........
..........뭐, 카카시야 원래 그런 인물이긴 하지만, 호카게가 되어서까지도 온갖 뒤치닥거리는 다 해놓고 다 닦아놓고 쓰레기 다 치워놓고 ㅅㅂ............. 전쟁 끝나고 그 지랄난 거 다 수습하고........... 지 멘탈 수습은 안하고 마을에 헌신만 할 거 같아서............... 시발 제가 다 속상해서 눙무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연분 안 많아도 좋으니까 그냥 첨에 나와서 이게 임무임! 하고 지령 내리고 애들끼리 다 지지고 볶고 
또 마지막에 위엄 + 섹시 + 카리스마 + 멍댕(?) 쩔게 나와서 임무 성공! 잘했음! 인증이나 해주고 끝났으면 좋겠....ㅠㅠㅠㅠ


후........ 뭐, 이러면서도 막상 나오면 뭐가 나오든 좋다고 ㅎㅇㅎㅇ 하고 있겠져.. 나란 년..............
긍데 이 근처에서는 영 나루토 개봉하는 곳이 없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 한참 뒤에나 보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항상 기대이하에 항상 카카시 출연분이 매우 적기 때문에 굳이 먼곳까지 찾아가서 안보게 됨...)

 



요건 책 끼우기 전에 펼친 사진............
이쁘다.. 갖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
마사시 스케치도 좋고, 연필 선 느낌이 진짜 좋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그리고 뒷면에 카카시 손에 든 거.............. 자연스럽게, 당연히 이챠파라인 줄 알았는데........
지금보니 아니네요............... 사진이었네...................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본이라고 합니다..

아 그리고 또 하나 충격적이었던 거!! ㅡㅡ




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루토가 18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미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75 왔다갔다 하게 멈춰두지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카시보다 작게 두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이게 진짜 웃긴 게요.........ㅋㅋㅋㅋㅋㅋㅋ
제가 텐카/아스카카로 카총덕질 시작하고나서.. 나루카카까지 손 뻗을 그 당시에는, 성인이 된 나루토가 카카시보다 키가 약간 큰 게 로망이었거등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딱 83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게 파면서.. 바뀌었어요 왠지 나루토는 다 커도 카카시한텐 영원히 어느 정도는 애같고 제자같을 느낌이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아닐 때도 있지만(.......구체적으로 밤에?ㅋ) 여튼 둘 관계의.. 그런 변하지 않는 부분의 상징이랄까, 그런 느낌이 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막상 진짜 내 옛 로망이 실현되려는데 전혀 달갑지 않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는 상실감을 느낄 거 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보다 큰 나루토라니 징그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징그럽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규흐규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카카시보다" 크고 작은 걸 떠나서.. 그냥 나루토가 83이라니.. 나루토 같은 게 그렇게 커가지고 눈앞에서 왔다갔다하면 진짜 징그러울 거 같...........ㅋㅋㅋㅋㅋ 왤까.. 영원히 어린애같을 거라서... 성인이 되고 나이 먹어도 천진할 것 같아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피랑 비슷한 느낌..........? .............은, 루피랑 비교하기엔 루피가 너무 아깝지만...


그리고 저 그림이.. 키가 173인 게, 포스터에도 나오는 복장이니까.. 2년후 등장 모습일 거 같고.......... 183cm 버젼이 또 있는 걸로 봐서는...... 극장판 내에서 시간이 또 흐를 건가봐요........... 저 183 나루토가 호카게지 싶은.. 맨 오른쪽 모습이 호카게 돼서 사람들한테 손이라도 흔들고 있는 모습같지 않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클렛도 안하고....... 무기 담는 포켓도 없고......... 




아 전체 모습 궁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가락 핥고 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헉헉허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꽁꽁 싸매고 있는 게 답답하긴 하지만서도........... 카카시의 저 장갑도 진짜 모에터지는 부분 & 트레이드마크 같은 거라.. 없었으면 서운했을 듯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케치 컬러버젼...........!!!!!!!!!!!!!

카카시 호카게사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날 가저여ㅠㅠㅠㅠㅠㅠ어어어엉ㅇ어어어엉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눈빛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헑..... 호흡곤란............


여러분 우린 그걸 잊으면 안돼요.........
호카게의 상징은 그 얼굴바위라는 것을요.................

그리고 애니 오리지널에 의하면, 아마도 호카게 바위는 본 뜰 때 맨얼굴이 필요해요....... 맨얼굴이 원칙인 게 틀림없어.........
나뭇잎 바위 조각하는 아저씨는 카카시 얼굴을 봤단 말이에요..................

그리고 이제........... 나루토는 마지막이잖아요?
마사시도 표정 묘사 어렵다며 카카시 얼굴.. 어케든 미리 공개해둘 걸 그랬다 후회도 했잖아요.........?
지금까지 카카시 맨얼굴 어케 생겼냐고 언제 공개할 거냐고 얼마나 질문과 요청이 쇄도 했겠어요............?
자그마치 15년?도 더 된 것 같은 연재기간동안........?

하..............
전에 썼던 리뷰 어딘가에서도 말했지만................
이제와서 카카시의 얼굴이 나올 가능성이 있다면..........
그냥 직접적으로 나오는 것보단 호카게 바위로 간접적으로...... 나올 것 같다는 데에 한표 던져요.............


생각해보세요...
직접적으로 카카시 얼굴이 쿠션도 없이 직빵으로 나오잖아요?????????

나루토 극장판 망해요.

안 팔린다는 의미로 망한다는 게 아니고................. 내용이고 뭐고 다 떠나서 다들 카카시 얼굴 얘기만 할 거라고요.
생각해봐여......... 영화에 집중에 안될 거라고요........ 세상이 뒤집어질 거라고요................ 안 그래요?
카카시 맨얼굴이 마지막 극장판에 공개됐는데,
나루토가 뭘 하든 사스케가 힙합전사가 됐든 히피가 됐든 알 게 뭐겠어요.........?
나루토 세상도 뒤집어지고 그걸 보는 이 세상도 뒤집어질 거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모로 세계 평정할 거라고!!!!!!!!!!!!!!!!!!!!!!!!


그니까 만약 나온다면.. 그냥 그 정도일 거 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호카게 하면 그 조각상이 너무 상징적이라... 안 나올 가능성이 거의 0%에 수렴한다고 보는데..............
피에로나 마사시나 미쳐서 안 그리거나(근데 쓰다보니 미친 게 맞아서 이것도 신빙성 있....)
복면 쓴 상태로 조각하지 않는 이상은.............. 헐...........................
후.. 설레발 설레발♥

아 근데.. 그다지 달갑진 않은 게,호카게 바위 별로예여...ㅋㅋㅋ 못생겨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각하는 아저씨 솜씨가 별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거칠고 투박해진다고 실제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이미 머릿속에 너무 확고한 이미지가 있어서 딱히 맨얼굴 안 나와도 상관없고.. 안 궁금하고..... <<......


어.......... 근데............. 어..................? 헐?? 잠깐..... 잠깐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마지막이니까 그래도 어차피 마지막엔 [나름 해피엔딩 & 나름 평화] 하고 끝날 거 아니에요????????????

카카시 호카게 되고?
맨얼굴로 바위조각도 새기고??
그러고 나니까 이야기가 끝이나고 세계에 평화가 찾아오네???????????
(나루토가 호카게 된다 해도 젤 마지막에나 될 거고...ㅋㅋ)

이런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 진짜로 미모로 세계평정하네????????
내가 복면 벗으라고 그럼 세계평화 온다고 그렇게 외쳤었는데??????????????

뭐야 이거?
카카시 호카게님 얼굴이 커다랗게 새겨진 나뭇잎 바위산은 그 자체로 그냥 신전이네?
나뭇잎마을 예루살렘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 남신 맞잖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이블이라도 만들어야 할 것 같은 기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ㅏ....
사실 카카시 신전 따위 이제 필요 없어요...
그렇게 안 떠받들어줘도 돼...........

그냥 마땅히 받았어야 할 평가, 얻었어야 할 것들만이라도 제대로 받았으면 좋겠음..............

잘못했다고, 죄송하다고 빌라고 사스케 이 새끼야 듣고 있냐. 치도리는 그만 쓰고ㅗㅗㅗ
니새끼 그 꼬라지를 보고도 니 스승은 아직도 니 걱정한다.........
아 ㅅㅂ...........
뭐...... 우치하가 어디 가겠냐마는.




한 번 더, 호카게 카카시로 마무리♥♥♥♥♥♥

흐흐.........
극장판 카카시 제가 잘 데리고 살게여 여러분.........*-_-*





2014. 10. 18. 04:3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