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린 리뷰 쓰다말고 인터뷰 내용 보고 존나 빡쳐서 갈기는 욕. 아 그냥 마사시 욕 좀 할게요.



이제 보니 아주 그냥 온 나루토 팬들이 마사시가 입터는 한마디 한마디에 다들 뚜껑 열리고 통수라며 분노를 터뜨리고 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시바 지금까지 작가 욕한다고 내가 들었던 욕들이 존나 억울해질 판이네여^^.. 아 그니까 애초에 마사시가 미친놈이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이제 알았냐고 묻고싶다 진심.

뭐... 이런 자잘한 것들은 걍 넘기고.
진짜 빡쳐서 주절거리는 거라 리뷰 카테고리도 아니고, 인터뷰 자세한 내용은 생략하겠습니다.
그냥 중얼거리겠습니다.
아니 그냥 욕하겠습니다 마사시 이 씨발놈아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인터뷰 그만해라 미친새끼야..ㅗ


사스케가 짜증나는 게 당연하지 멍청한 새끼야
니가 제일 이해해야 하는 게 그놈인데
그 지경으로 니가 만들었잖아 거지야ㅗ
넌 사스케 캐릭터가 거기까지
끌고 갔다고 말하고 싶겠지만

그리고 그 말 이해 못하는 건 아닌데,
그렇다고 너한테 진짜 잘못 없는 것처럼
진짜 살아있는 인간이라도 되는 것처럼 지껄이지마ㅋㅋㅋ
제어 못한 니 잘못ㅗ 적당히 하지 못한 니 잘못ㅗㅗ
그리고 그 정도면 니 자신이 의도한 거야
이 새끼 순전히 엠 아니야? ㅡㅡㅗ

나루토 빙의해서 사스케를 졸라 핥았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라
나루토 빙의해서 사스케를 졸라 핥는 나루토의 그 모습을
존나게 빨고 있었네 나르시스트새끼ㅗ

만약 니가 사스케가 진심으로  짜증나고 싫었고
시달린 기억밖에 없다면(솔직히 그 말 믿지도 않아 사스케만 보면 발정하던 새끼가 무슨ㅋㅋㅋㅋ코ㅗㅗㅗ)
넌 사실 나루토 빙의해서 나루토 핥을 자격도 없는 거지
넌 나루토가 아니야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나루토 모욕하지마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내가 전부터 말했지?
난 사스케 하는 짓도 싫고
개새끼 이름만 봐도 경기날 정도로 혐오지경에 이르렀지만
"사스케"라는 "캐릭터"는 불쌍하다고.
진심 불쌍해. 니 인터뷰 보니까 더 불쌍해.
작가로서의 양심도 책임도 눈꼽만큼도 없는 새끼.
넌 니 새끼가 귀찮냐?


니가 "캐릭터들이 끝내주지 않았다"고 말할 정도로
끌려다녔으니까
고작 네지를 큐피드나 시키려고 죽이는 거야

니가 컨트롤할 수 있는 부분은
그렇게 지엽적이고 단편적인 부분밖에 없었던 거라고
그러니까 만화가 그 지경이 되지
또라이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이 거지같은 새끼야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그리고 니가 제일 끌려다닌 캐릭터 알려줘?


그게 바로 카카시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넌 니가 제일 홀대하고 굴렸다고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ㅋㅋㅋ
그래 그것도 맞는데, 그 과정 진짜 좆같았던 거 알지? (아. 당연히 모르겠지, 멍청한놈.)

너한테 카카시는 입체적인 인물이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다른 캐들하고 비교하면
니가 그렇게 짜증났다는 사쿠라 사스케하고만 비교해도
걔들이 2차원 캐릭터면
카카시는 1차원 점이야. 알아?

하긴 신경쓰기 싫은데 그리긴 그려야 되고
그렇게 대충 굴리다 보니까 그렇게 될 수밖에 없나.
와 나 ㅅㅂ 생각할수록 빡치네


이거 리뷰에도 쓰려던 거지만 그냥 여기다 쓴다
아오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마사시 니새끼한테
카카시는 캐릭터가 아니다.
너한테 카카시는 알고리즘이야.

A부터 Z까지 온갖 걸 다 넣어도
단순한 로직과정을 거쳐 오로지 1만 배출하는 알고리즘.
규칙은 단순하고 예외도 없어.

이런 상황에서 카카시는 이렇게 반응하는 놈이지.
저런 상황에서도 카카시는 이래.
심지어 그렇고 그런 상황에서도 카카시는 이럴 뿐이야!

같은 말을 반복하는 로봇처럼

ㅅㅂ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그래서 카카시는
하나뿐인 친구가 온몸을 태워 죽어가는 와중에도
고작 아버지가 언젠간 쟤가 널 뛰어 넘을 거네 말거네 하던 과거를 회상하지
친구의 마지막 순간을 보며 하는 생각도 그게 고작.

자신의 삶이 통째로 스스로를 부정하고 배신하며 나타나도
아니라고 소리치거나 화 한번 내지 않아
(암부편 오리지널에서 그나마 그런다는 게,
너보다 차라리 애니팀이 카카시를 더 고민한다는 증거다 개새끼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넌 그게 정상이라고 생각하냐?
아무리 침착해도 그 정도로만 멘붕하고 말 일이냐 그게?

이 만화 전체 통틀어서 카카시 나온 부분 중 최악을 꼽으라면
난 단연코 가이가 죽던 그 부분을 꼽을 거다.
그리고 카카시를 제일 이해할 수 없었던 부분을 꼽으라면
오비토한테 화내지 않은 거야.

나루토 세대보다
카카시가 너무 뛰어나고 강해서
2부 들어 작정하고 그 갭을 줄였다고 했지?

나루토가 카카시를 뛰어넘게 하고 싶었다고.

그건 놀라운 사실도 아님
그걸 정말 단순하게, 카카시가 직접 자기 입으로, 자기 생각으로
"네가 날 뛰어넘었구나!" 하게 만든 너의 단순함에는 치가 떨리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굳이 말 안해도 알고 있었다고
거지같은 새끼야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근데 넌 그때 만든 로직을
가이 저 상황에도 별 생각 없이 적용하는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입버릇처럼.

너에겐 카카시라는 캐릭터에 대한
아무런 고민도 고뇌도 없어


근데 당연히 그럴수밖에 없짘ㅋㅋㅋㅋ
니새끼한테 카카시는 단순한 로직이니까.
그리기도 귀찮을 뿐더러 니 손 떠난지 오래돼서
너도 카카시한테 물어봐야 할 수준이니까..ㅋㅋ
근데 니새끼의 카카시는 이를 테면
아추 초반에 "편견", "선입견"처럼 자리잡고 굳어버린 그 무엇이야
아마 키워드는 <냉정>, <침착>이 아니었을까?

니가 만들었던 처음 그 성격과 설정에
넌 만화 내내 끌려다녔어

그 어떤 예외적이고 좆같은 상황이 닥쳐도
카카시는 입체적으로 반응하지 않는 캐릭터였어

더군다나 카카시는 니 예상밖으로
인기가 조오오오오오오오오오온나아아아아아아아아게 많아서^^ㅗ
만화 외적으로도 스스로 살아서 움직이는 캐릭터였지

니새끼의 비루함에 비해서
카카시는 생명력이 엄청난 캐릭터였어
니가 아무리 짓밟고 평면화시키다 못해 점으로 만들어도
있는 힘을 다해 너프 먹이고 하향조정을 해도
오히려 그 "원작"을 우습게 만들만큼
다채롭고 다각적인 해석이 가능한, 그래서 끊임없이 파게 만드는
그런 캐릭터였다고

카카시는 니 손에서가 아니라
그렇게 스스로 살았어 개새끼야


그래서 마사시 너
카카시 죽이고 싶어도 못 죽였잖아.


작가 마음대로 생을 끝낼 수 없는 캐릭터.
그게 카카시라고.



나야 자랑스럽지
근데 캐릭터로서는 그만한 비극도 없다
그래서 니가 개새끼란 거다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내가 누누이 말하지만
주요 인물들 중에 이 정도로 홀대 받는 건
카카시가 유일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니가 아무리
사스케 사쿠라 짜증났다고 입을 털어도
카카시한테 한 짓의 발톱 끝에도 못미친다고..ㅋㅋㅋ
알고 있냐고 개새끼야 ㅗㅗㅗㅗㅗㅗㅗㅗㅗ
모르겠지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내가 말하는 "홀대"는 단순히 캐릭터들이
만화 안에서 얼마나 활약을 하고
무슨 행동을 하고 하는 차원이 아니라곸ㅋㅋㅋㅋㅋ

넌 사스케 사쿠라가 짜증났을지는 몰라도
적어도 걔들을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그 귀찮음을 귀찮다고 견디면서 "생각"했다고
적어도 짜증나고 시달렸다고 말할 정도로 "생각"은 해줬다고!!

그게 지금 니가 인터뷰로 입 털면서 증명하고 있는 거야.
적어도 그 캐들에 대해서 넌 "고민"했어


그런데 카카시?
네지같은 캐들?
(네지는 그래도 비중이나 덜 하지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화나는 건 그래서야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이었지만
니가 거지같은 인터뷰로 입 털때마다
새삼 진짜로 확인하게 되니까 짜증나는 거라고
아가리 닥쳐 개새끼야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결국 니가 그리는 게
빌어처먹을 "원작"이란 거니까

카카시는 니가 그린대로 "그러한 인물"이 되었다
나한테도 그런 인물이 됐다고
일단 분석을 하든 덕질을 하든 
기준 텍스트는 있어야 하잖아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릭터를 파악하고 그걸 핥고
덕질하고 한다는 측면에서 확실히
카카시는 그려진 과정이 어땠든 간에 "그런 인물"이 되어 버렸고
난 그런 카카시가 싫은 건 아니야
니 그 거지같은 로직이 필터가 안되는 것도 아니고 말이다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그렇게 끝까지 견디는 거. 어차피 그게 카카시고.
화를 내네 안 내네, 뭘 떠올리네 하는 것 정도는
"어떻게" 견디느냐 정도의 문제니까.
어차피 훤히 보이는 니 머릿속 연산따위 필터 불가능하진 않음.

게다가 카카시 스스로도 원래 지 규칙대로 사는 놈이니까
마사시 니 방식이 아주 안 먹히는 것도 아니고 말이지
(니가 넣은 단순한 회로의 내용자체가 거지 좆같아서 문제지ㅗㅗㅗㅗㅗ)

아 그니까 내가 짜증나는 건 그 차원이 아니라고 시발놈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애초에 내가 왜 이따위 필터를 돌려야하는데?
거지새끼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초반 설정이며 만화 초반 모습들에서
점점 입지는 좁아지고 레벨은 낮아지고.

실력이네 인술이네를 떠나서
캐릭터 지변자체가 단순화/축소되는 것도 모자라
때론 이해도 안 갈 정도로 만들었고
거기서 엿보이는 카카시에 대한 너의 취급이 개짜증나는 거라고ㅗㅗㅗㅗㅗ
누굴 띄우겠다고 누굴 너프 먹이는 그 수준 말이다ㅗㅗㅗㅗㅗㅗㅗ

캐릭터가 살아움직였다고 말하고 싶으면
그만큼의 대우를 해주든가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죄다 주인공 띄우는 도구로 전락시킨 주제에 뭐?
캐릭터들이 끈질겨서 만화가 길어졌어??????? 지랄 털고 자빠졌네ㅗㅗㅗㅗㅗ

오비토비 그러고 나타난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카카시에 대해, 그리고 오비토와 카카시의 관계에 대해 조금이라도 깊이 생각해서 그렸다면
이 만화가 진짜 제목이 카카시로 바뀔 수도 있을 수준의 사건이야 그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든지 더 잘 그릴 수 있는 이야기라고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5살 아카데미 입학이네
6살 중닌이네 설정 니 손으로 다 날려먹으면서 그린
오비토/카카시 이야기가 고작 그 꼬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같으면 그냥 토가시처럼 몇년이라도 휴재하겠다 미친놈아.
토가시 봐라
곤육몬 그렇게 일 벌여놓고
시발 아르카로 수습한 거 봨ㅋㅋㅋㅋㅋㅋ
천재소리 절로 나오게 만들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도 머리나 식힐 줄 아는 유도리나 있든가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하긴 넌 그릇이 앙대ㅗ


이노파파가 던진 카카시는 결혼 안했냐는 물음에
원한다면 시켜주겠다, 그런데 복면 쓰고 있는 캐릭터라
결혼시키려면 에피도 그려야하고 어쩌고 저쩌고 하는
시발 너의 그 단순한 대답 과정이 존나 거지같다고

물론 결혼시키겠단 말부터 짜증이지만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그게 더 좋다면 시키면 됨" 식의 반응이 씹스럽다고!!!!!!!!!!!!!!!!!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한마디로 그냥 막 그렸다는 거
아무 생각 없이 막 그린다는 거

아 씨발 말 안해도 아니까
다른 사람들은 어떤지 몰라도 나는
옛날부터 알고 있어서 새삼스럽지도 놀랍지도 않으니까
아가리 닥치라고


혹자들은 니놈 만화 완결을 두고 이런 소리 자주 하더라고?
결국 이 만화도 캐릭터만 남은 만화가 되었다고.

아주 틀린 말은 아니지만, 내가 보기엔 이거야.

니 만화는 설정(그것도 초기)말고 남은 게 없어ㅗㅗㅗㅗㅗㅗㅗㅗ
캐릭터? 캐릭터가 남긴 쥐뿔ㅋㅋㅋㅋㅋㅋㅋㅋ코ㅗㅗㅗㅗㅗㅗㅗㅗ
그래 뭐취급 당하며 만화 내내 데굴데굴 굴려먹히다
허무하게 죽거나 점이 되어 끝난 캐릭터는 있짘ㅋㅋㅋㅋ코ㅗㅗㅗㅗㅗ

그나마 팬들이 캐릭터는 남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거?
그거 니가 캐릭터 만들어서가 아니고
팬들이 스스로 그 정도의 지평을 만든 거야
고마운 줄 알아ㅗ





+ 아이러니하게,
카카시 캐릭터가 크게 망가지지 않고 끝난 것도
니새끼가 아무 생각이 없었기 때문이고,
너한테 카카시는 단순한 알고리즘이었기 때문이지.

그래서 그나마 일관성 유지한 거.

입체적 다각적 어쩌고 씨부렸지만,
사실 마사시 넌 그렇게 캐릭터를 그려낼 만한 능력 자체가 없어.
니 말대로 끌려다니느라 바쁜 주제 니 능력 스스로 가늠 못하고
일만 벌이며 그런 걸 시도했다가 망가진 대표적인 게 사스케니까.

카카시도 건드렸으면
백퍼 최악으로 망가졌겠지

시발 근데 그걸로 고맙다고 자위하기도 지쳐
그냥 넌 아가리나 닥쳐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그리고 더 이상 카카시 그리지 마

존나 노땡큐다 시발.ㅗ








2014. 12. 14. 22:3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