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매 시발 아오 내 심장이야!!!!!!!!ㅠㅠㅠ

 으 갑자기 유입이 너무 터져서 남깁니다. 본의 아니게 낚시중인듯;;; 여기 있는 건 '예고'영상입니다. 애니 영상은 실시간 녹화 좆구린 버젼도 괜찮다면 http://delusionalworld.tistory.com/702  여기로욤.

자막 없음 광고 있음 좀씩 잘림 주의;; 영상 자막 곧 뜨겠져 저도 기다리는 중. 


 

헉헉.. 시발......

너무나도 충격적이어서 날짜까지 안 까먹고 있는 작년 4월 25일 새벽.........(인터넷 난리 기준 <<)

카카시 맨얼굴이 공개됐단 소릴 듣고 급격히 당이 떨어지며 손발이 덜덜 떨리고 식은땀이 나면서 부들거리는 손가락으로 타자를 치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도 넘게 훌쩍......ㅠㅠㅠㅠㅠㅠ 넘은 이 시점에!!!!!!!!!!!!!!!

제가 그 만화 소식을 듣자마자 우려했던(?) 일이 벌어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문제의 카카시 맨얼굴 공개 : 스케아 편이 애니화!! 됩니다 여러부운...

 

 

아 내 심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걸 좋아해야 돼 말아야 돼 시발 내가 나루토 모든 것을 통틀어 제일 싫어하는 것 중 하나가 애니 그림체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에로 죽어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쨌거나 소식 듣고 존나 오랜만에 발기차게 벌떡 일어난 저는 어쩔 수 없는 닝겐입니다..

아 심장 떨려 시발 전투력 파워 상승(응?)

 

아 뭘 어디부터 말해야 하죠?

덕질 포스팅도 오랜만에 하다보니 존나 막막한 것입니다. 반성해라 나년.. 씨발 반성하라고....

네 무릎 꿇고 손들고 있을게여 다음주 방영할 때까지 무릎꿇고 손들고 있을게 엉엉 어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냐 난 그래도 혼자서 열심히 덕질중이었어여 괜히 구글링했다가 셀프테러도 당하고. 그지 응? 으흐아머;렇엉 어ㅠㅎ

 

아니 여기서 이럴 게 아니라.. 어.. 그래. 일단 영상부터.

 

 

 

 

아니 시발 왜 내남자의 영롱한 자태가 드러나는 영상이 이렇게 화질이 구리구리한 것밖에 업로드가 안되는 것이죠?

이걸로 시간낭비를 대체 얼마나 한 거야.. 정말 진심 개짜증난다.. 영상자를 때 원본 그대로 잘라내기만 하는 기능이 있는데, 그걸로 자른 영상은 업로드가 안돼여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모다!!!!!!!!!! 이건 음모야 으악!!!!!!!!!!!!!!!!!!!!!!!!!

 

제가 헌터x헌터 내새끼 키르짜응 올릴 때는 잘만 됐던 거 같은데.. 내컴에선 문제없이 잘만 재생되는데 왜 이러냐고..ㅠㅠ 나한테 왜 이래ㅠㅠㅠㅠㅠㅠㅠ

 

화면이 작아지니까 티는 덜나긴 하지만 세계최고 잘생기고 이쁘고 멋지고 졸라캡숑짱인 내남좌 카카시를 입수한 그대로 올리지 모타고 레벨다운 시킨 것에 또 존나게 반성을 해봅니다.(제가 원래 이런 거 존나 예민합니다.. 화질 막 이런 거. 무조건 좋은 거<<)

 

 

각설하고,

동영상 정지상태에서 나오는 대표 이미지이자, 카카시가 애들 멀찍이서 보는 장면에.. 보이시나요?

......."그"의 아련한 자태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놈이 분신 만들어놓고 지가 본체인마냥 지 본체를 숨어서 보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고편엔 일부러 안 넣은 것 같지만, 여튼간에 잔망 끼떨기 세계최고 스케아상께서 저 멀리 계십니다. 그래요. 이건 그 내용이야. 아 그런데 스케아 옷......... 색깔.................... 왠지 구린 것 같아.. 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짱나 시발 애니팀 색감 짱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제가 진짜 피에로 얼마나 싫어하는 줄 아세요?

초반 극장판 보셨어요 여러분? 카카시 겨자색 목도리 씨발 존나 칙칙한 거 하고 나오는 거??

버버리 정돈 둘러줘야 되는 거 아님? 아니 아무 색이나 찍어 처발라도 겨자색은 선택 안 하겠다고 시발아.. 누구냐고..

거기다 간간히 나오는, 마사시가 카카시한테 부여해주는 그 "닌자" 관련 무늬를 넣지 않으면 자신이 닌자라는 정체성을 잃어버릴 것마냥 막 온몸으로 난 닌자요!! 하는 거 같은 그런 패션에다가 + 애니팀의 구릿한 센스 덕분에

 

제남자는 패션센스가 영 별로인 걸로!!!!!!!!!!(내안에서 이미지가 굳었..ㅅㅂ.)

 

그래서 내가 평생 코디해주는 걸로!!!!!!!!!!!!!!!!!!!!!!!!!!!(랄까 시발 그냥 비싼옷 처바르면 기본은 하게 돼있 <<.. 내가 내옷 사는 것엔 존나 돈 아까워 하며 단돈 3마넌 막 이런 것도 ㅂㄷㅂㄷ 하지만 시발 너라면 내가 존나 뼈와 살이 곪아도 열씨미 벌어서 막 디올옴므 이런 거 존나 좋은 거 입혀줄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니까 나한테 시집오라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돈도 많을 놈이 왜 그러고 다녀 슈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쨌든 그래도 솔직히 말하면 애니화는 좋아요.

왜냐하면 제가 존나 떡밥 가뭄으로 말라죽어가고 있었기 때무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어엉 ㅁ어엉어엉ㅇ 카카시 내새끼 여전히 이뿌다 근데 너 왜 머리가 그렇게 섰어......... 다른 거나 잘 세우지..<<...........  원래 이랬던가? 저 정돈 아니었던 거 같은데?

 

애니도 오랜만에 보니 헷갈리네요. 사실 오랜만은 아니지만, 얼마전에도 막 애니 돌려봤지만... 제가 최근 편은 전혀 보지 않기 때문에..(이것에 대해선 또 할말이 넘나 많은데. 일단 주제로 돌아가라 나년. 오랜만이라서 폭주하고 있음둥)

 

 

아니 근데 진짜, 애니팀도 7반 어릴 때 오랜만에 그려서 그런지 작화가 영 구려요!!

저의 쎄이더가 마구마구 돕니다. 뭔가 쎄해. 애니 그림체 쎄하다고.

 

야 피에로 이 능력없고 구릿하고 그림체 문제를 떠나서 기본적인 부피감, 비율도 제대로 못맞추는 그지깽깽이들아!!!!!!!!!!

씨발 존나 기합 넣고 제대로 그리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 그분이 누구신줄이나 알아? 앙?? 니들이 그리는 게 누군줄이나 아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신이라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얼굴이 이따위 작화로 구현될 게 아닌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짜증나 마사시도 용서가 안되는데 ㅅㅂ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스런 내남좌 얼굴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미.. 늦은 것 같으니 잘 그렸길.. 시부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래부턴 캡쳐입니당.

 

 


 

 

 

 

 

 

ㅋㅋㅋ이건 스케아가 찍은 사진을 7반 아이들에게 보여주는 부분.

 

그거 아세요? 카카시 카메라 렌트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얘가 이런 카메라도 가지고 있나? 사진 찍는 거 좋아하니?? 그리고 대체 현상은 어디서 했니?? 하고 생각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만화보면 가타카나로 깨알같이 렌탈이라 써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성 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얼마 전에 카카시 목소리 듣고 싶다고 애니 이것저것 훑을 때, 당연히 101화부터 찾아봤었는데요..ㅋㅋㅋ

그때 느낀 게.. 이 꼬맹이 때의 카카시 선생님 선생님 하면서 병아리처럼 쫄랑쫄랑 쫓아다니는(이게 중요하지. 암. 그렇고 말고.) 7반은 역시 귀엽다는 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저도 모르게 흐뭇하게 웃고 있어씀..ㅋㅋㅋ 아 문논 카카시 내남좌 때문인 게 젤 크지만.......

 

 

 

 

이게 뭐라고

 

 

 

 

캡쳐를

 

 

 

 

이렇게 많이

 

 

 

 

뭐긴 뭐야

 

 

 

 

졸귀 씹귀

 

 

 

 

닌자界 아이도루

내남좌 카카시지!!!!!!!!!!!!!

 

 

헉헉.. 이게 뭐라고 캡쳐를 100장 넘게 했는데 오랜만이라 그런가 캡쳐 골라내고 있는 것까지 즐겁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전 왜 이렇게 이 장면이 미치겠죠? 왜 지가 본체인 척 하고 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웃긴듯...ㅋㅋㅋㅋ

 

아니 그렇잖아요? 얘는 지금 굳이 분신 만들어서 엿볼 필요가 없어요.. 누가 지를 보고 있나? 아니잖아..ㅋㅋ 애들이 알아채는 것도 아니잖아.. 본체는 스케아잖아...ㅋㅋㅋㅋㅋㅋㅋ 아 물론 이 직후에 실제로 펑하고 없어지긴 합니다만..ㅋㅋㅋ 사진 성공적으로 안 나오게 찍혔으면 그냥 없어지면 되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왜 혼자 이렇게 철두철미하게 쇼를 하고 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독자들에게) 스케아의 정체를 숨기기 위해서 마사시가 무의식적으로 한 연출이란 생각은 듭니다만,

어쨌거나 카카시가 이러고 있다 생각하면 넘나 웃긴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 이 미친 남자는.......ㅋㅋ

 

 

 

 

제자들을 놀리기 위해서라면........

 

 

 

 

싫어하는 다디 단 당고도 이렇게 꽃미소를 날리며

 

 

 

 

찹찹 먹어주는

다정하고 잉여로운 놈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미친놈이란 소리밖엨ㅋㅋ 할말이 읎다 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고까지 먹어줄 정도로 그렇게 재밌냐, 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의 그 잉여력 본받을게..........ㅠㅠ

사스가 내남좌.. 잉여씹더쿠의 기질이 매우 넘쳐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이챠파라 읽게 된 계기에 대한 그 문제의 드라마씨디에 미친듯이 나오는뎈ㅋㅋㅋ 그건 또 나중에 포스팅..ㅋㅋ 미친...)

 

 

 

 

뜬금없이(?) 이 장면이 제일 좋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고편 중에 사실 이 장면이 젤 좋아요!!

나루토 때문은 당근 아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뭐 이런 시선으로 카카시를 보는 건 좋지만)

 

저 아련하게 흐릿하게 블러처리 된 카카시의 실루엣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쁘다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콧대봐 입술라인 봐ㅠㅠㅠ 핥핥하하학ㅎ랄핱ㄹ핱랕할핱아주고 싶....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루토 넋놓은 거 보십쇼!!

제대로 봤으면 그 자리서 덮덮임 시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나루토 얼굴 왤케.. 아 쎄해...... 쎄하다고......... 그림 별로라고...........orz... <<...)

 

 

 

 

어휴 당고 먹는 내새끼..

당고 먹으려고 복면 벗는 내새끼....

 

 

 

 

얼굴 조막만한데 손 큰 거 봐ㅠㅠㅠ

이쁘기도 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

 

크어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외 자잘한 감상.

 

1. 애니 진도는 아직도 여기냐...는 사실 만화로도 잘 안 본 부분이라 정확히 어디쯤인지 몰겠다.. 여튼 뭐 병신같은 부분이겠지.

2. 엔딩 시발.. 개빈정 상해서 토할 뻔. 그래 니네둘이 결혼하고 살림차리고 떡치세염.

3. 그러고보니 오프닝은 보지도 않았네..........

 

 

스케아 편에 대해서.

 

1. 작화 좀 제발 시발 것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애니팀이 추가 내용을 어떻게 넣을지 궁금.. 기대.. 걱정.. 우려.................

왜냐하면 만화 분량이, 애니로 한편 때우기에는 짧기 때문이에요..... 보통 애니 한 편이 만화로는 3편 정도 되는데, 스케아 편은 19페이지의 보통 연재 한편 분량 정도 되거든요..ㅎㅎ 물론 이 에피의 특성상 추가한대도 존나 잉여로운 내용이 추가되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101화처럼 정체불명 엑스트라들을 넣는 식의 내용 변형도 힘들 것 같아서.. 과연 어떨지..(뭘하든 잘 하길..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예고편으로만 보면, 만화 내용에서 벗어난 건 하나도 없네요. 걍 존나 쭉쭉 늘려서 그린 건가. 뭐지. 보면 알겠징.

 

3. 맨얼굴 공개 장면에서 사륜안

............마사시가 존나게 생각없게 만화에서 그냥 둘 다 까만 눈으로 그려놨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정파괴잖아요.. 아니면 뭐 렌즈를 이중으로라도 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니팀이 고쳐줬음 좋겠읍니다.........

 

4. 이노파파의 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 보면, 카카시가 따로 변신술을 쓴 게 아니라서.. 쌩목소리를 지가 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형시켜가지고.. 성대에 무리 온다고 막 그러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파가 어떤 식으로 연기하실지 궁금합니다.....ㅋㅋㅋㅋ 이건 만화 처음 봤을 때부터 궁금했어요.. 애니화 된다면 목소린 어케되는 것인가.. 하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릿속에 어떤 이미지는 있는데, 과연... 어떨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루토 방영이 매주 목요일 7시 30분이라구요???

시바 어케든 실시간으로 볼거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나루토 애니를 실시간 챙겨보는 일이 생기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주까지 할 일이 생겼네요.......

 

1.

일단ㅋㅋ 그간 이런저런 이유로 미뤄졌던 스케아편 감상이나 올려야지..ㅠㅠ 안되면 식자본이라더..ㅠㅠ

이게 제가..ㅋㅋㅋ 쓰다 만 포스팅이 있는데, 그건 제가 얼굴은 안 본 채로.. 만화만 봤을 때(ㅋㅋㅋㅋㅋ 저의 개유난킹스러운 지랄 때문에 이웃분이 절 위해 얼굴만 지워주셨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던 건데, 그 후로 제가 날잡고 제대로 제남좌 카카시 얼굴을 보긴 봤죠. 그게 약 1년 전입니다.. 휴가 때 봤거든요. 8월 초에. (그리고 거의 정확히 1년만에 애니로 보게 생김..ㅋㅋ)

 

 

글엄 얼굴 있는 버젼으로 감상 쓰면 되지 않나 싶지만, 그게 본 김에 일옥으로 책을 입수해가지고.. 이걸 스캔해서 식자하겠어!!! 하는 야심찬 계획을 갖고 있었는데 말입니다.........

 

프린터기 전원 연결하고 프로그램 설치하는게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칞아서..

...큽.

 

예.. 반성합니다..........

하지만 이 소식을 듣기 전에, 약 한달 전쯤?

이미 연결도 하고 스캔도 하고 해놨지 말입니다.......... 번역과 식자 작업을 안 했을 뿐...

 

뭐, 이미 한글 번역된 게 있는 것 같긴 하지만 누군가 했냐 안 했냐가 중요한 게 아니라

첨부터 내가 이걸 걍 하고 싶었고, 직접한다는 의미가 중요하므로.. 해봐야징♥

 

 

2.

블로그 스킨 교체..

이건 뭐, 스킨도 다 만들었고 이제 바꾸고, 정리 포스팅만 작성하면 되니.... 머 걍 그렇읍니다.

리프레쉬도 할 겸, 2년 반이 넘게 써오던 집안 인테리어 좀 바꾸려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그래서 카카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어어엉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남좌 이뿌게 나와라♥♥♥ 니가 쵝오 내꺼 중 니가 젤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엉ㅁ;ㅓㅇ러큽...

 

 

 

 

 

 

 

 

2016. 7. 22. 18:3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