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닝(spyair)과 세이죠 여왕벌..(...)

피곤해서 대중없이 떠드는 포스팅이 될 듯합니다........

 

 

3기가 나오기 시작한 이 시점에 1, 2기 1쿨 오프닝을 올리는 센스..

음 1, 2기는 오프닝 엔딩 모두 무리 없이 다 좋았고 그 중에서 spyair의 두 곡이 특히 좋았는데(얘네는 머 애니 오프닝 전문 밴드라도 될 셈인가;), 이번에 공개된 3기 오프닝은...... 음............ 으음........ 취향은 아니었다.

 

하지만 어차피 내어빠(;;;) 오이카와사아아아아앙~~~~~>.<♥도 별로 안 나올 3기 오프닝이야 어떻든 아무래도 좋아......란 느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 그렇습니다.

제 하이큐 최애는 오이카와 토오루 입니다....

매우 침착한 척 쓰고 있지만 그건 제가 지금 지쳐서고...... 사실 굉장히 증상이 심각한 편.

 

카카시 이후로 이렇게 치고 간 녀석 겁나 오랜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오오오오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카시를 보며 맨날 내남자 내남자 노래를 부른다면

오이카와는 내오빠(;;)라고 부르기로 함.

 

카카시보다 어릴 때도 카카시보고 오빠 소리가 나오진 않았는데.....

왜 어릴수록 오빠라 하고 싶죠?

내가 늙었기 때무닝가?

 

 

 

 

1기 1쿨 오프닝.

아직 세이죠가 많이 등장하는 쿨이 아니라서 거의 카라스노 위주. = 내어빠 안 나옴;;

하지만 노래가 좋으니까 됐음♥

 

 

여러분 하이큐 보세여!!!!!!!!!♥♡♥♡♥♡♥♡♥♡♥♡

 

진짜 치유물이고 뭐고 그런 거 찾아볼 필요 없어여

이런 게 치유물이지 뭐가 치유물입니끄아!!!!!!!!!!!

보기만 해도 마음이 흐뭇 따뜻해지능 만화.........

고딩이들 넘나 이뿜ㅠㅠㅠㅠㅠㅠㅠㅠ(물론 실제 고딩이들 안 이렇다는 점에선 이것도 판타지지만ㅋ)

 

맨날 피해망상에 찌들어서

세계가 어쨌네 저쨌네 하며 뭐 다 때려부수네 세상을 다시 만드네 누굴 죽이네 살리네

지랄 염병 난리 부르스를 치는 정신병자들이 우글드글한 만화만 수년 파다가 이런 거 보니

넘나...... 마음의 평화.....................

 

아. 다나카와 노얏상의 부처짤이 피료하다.........ㅋ

하지만 캡쳐는 귀찮으므로(내 캡쳐 폴더엔 오이카와 바카리라서;;) 넘어갑니다.

 

 

만화책으론 인터하이 예선까지밖에 안 봤는데,

애니가 원작 그림보다 나은.......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 힘든 유형의 만화.

 

작까그림 나쁘진 않은데.. 먼가. 아직 틀이 덜잡힌 건지 인체가 들쑥날쑥에

애들이 완전 중딩처럼 동글동글해서 내어빠..(뿐만 아니라 다른 캐들도)는 애니로 완성된듯..

애니 작화 + 성우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미캉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

솔까 덕캐 아니었으면 그다지 확 끌릴 목소리는 아니지만 "누가 들어도" 멋있는 목소린 건 분명.

거기다 오이카와라는, 단일 캐릭터 연기인데도 보이스 스펙트럼이 다양해서 애니 보면서도 놀람..ㅋㅋㅋㅋ

 

쿠소가키 사랑합니다

쿠소가키 으르렁대는 오이카와 토오루 섹시해 뒤져버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

 

 

아, 오이카와 성도 좋은데 토오루란 이름도 너무 이뻐서(뜻 때문에 더) 포기할 수 없숴!!!!!!!!!!

징짜 맨날 풀네임으로 부를 수도 없고 말이야!!!!!!!!!!!!!!!!!!크앜!!!!!!!!!!!!!!!!!!!!!!!!!!!!!!!!!!!!!

 

오이카와상 왤케 이뿌세여..

토오루찡 왜 이름도 이쁘고 좋고 그래..

미쳤나바ㅠㅠㅠㅠㅠㅠ

 

작가가 설정덕후라 이름도 막 안지어..

막 등나무 밭에 허수아비 막 이딴 거 안해 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사시 죽어버려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여러분 하이큐 보세여!!!!!!!!!♥♡♥♡♥♡♥

사실 요새 워낙에 인기가 많아서 제가 늦은 편이지, 머 거의 다 보긴 할듯..

 

 

 

요건 2기 1쿨 오프닝.

자막 캡션 잘 넣어서 더 맘에 드네염.

 

 

 

 

 

제가 사실, 2D 덕질을 슬램덩크(윤대협♥)로 시작했기 때문에 스포츠물에는 오히려 굉장히 높은(?) 기준과.. 애초에 다른 스포츠물을 거의 보지 않는......... 벽같은 게 있었는데요......

 

일단 스포츠물은 정통인 거 아니곤 안 봐요.

테니스 공으로 경기장 때려부수고 농구하면서 사륜안 쓰고 아오 막 그런 거 싫어요ㅡㅡ;

 

아 근데 진짜 하이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슬램덩크야 워낙 고전 중 고전이지만,

슬램덩크가 가지고 있지 않았던 현실감이나 세련됨은 하이큐가 훨씬 더 좋아서..

거기다 가장 큰 장점은 애들이 애들 같고, 고딩이 고딩 같다는 점.(슬램덩크는 그런 면이 좀 떨어지긴 함, 그림체든 묘사든 등등)

 

 

하, 거기다 가장 중요하고, 가장 좋은 점은,

<패자를 다루는 방식>

 

 

저는 취향이 애초에 글러먹은 건지,

이런 걸 보면 꼭 최애가 주인공은 아닐지언정, 주인공 팀에서라도 꽂힐 것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싯팔 꼭 예선에서 한 2~4강 정도 하는 주인공팀 발판!! 으앙 우린 존나 뛰어나지만 결국 주인공 팀의 발판이다!!!!!!!!!!!! 하는 포스로 나오는 팀에서 꼭 꽂혀요....

 

윤대협도 그러더니만....

왜.. 대체 나새끼 왜........orz...........

 

후.. 솔까 오이카와 완전 윤대협 + 김수겸 해놓은 것 같은 포지션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논 대놓고 "천재는 아니야"라고 나오는 점이 제 첫 덕질캐 윤대협하고는 다르지만요...

 

으어 여튼 하고 싶은 말은,

오이카와는 춘고 예선에서 결국 지지만..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전 이긴 경기(인터하이 예선)보다 오히려 춘고 예선 경기가 더 좋다는 거........

 

내새끼 내어빠 내 이쁜 최애캐 지는 경기 존나 이렇게 좋아하게 만들기 넘나 힘든 거 아닌가.

그런데 씨발 이건 안 좋아할 수가 없음.

 

졌는데도 멋있어.

졌는데 그 경기 주인공, 누가 뭐래도 오이카와잖아.......orz..............

 

거기다 사실 오이카와한테 완전히 치인 것도, 2기 마지막까지 보고나서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여튼 시발 이기고도 억울하고 분통 터져 뒈지겠던 만화만 보다ㅗㅗㅗㅗㅗㅗㅗ

이런 거 보고 있으니 넘나 적응 안 되는 것♥

 

 

 

 

아 너무 멋이써여 어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등짝도 머시써 시부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날 가져 가지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이쁜 내새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필요없고

어차피 네 말대로 네 배구인생 끝난 거 아니니 존나 일본제패고 세계제패고

니가 다 해처먹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극그흐륵

내 맘속 이 만화 주인공은 이미 오이카와임..

 

 

사실 그런 면에선, 카카시오이카와나 비슷한 구석이 있습니다.

주인공 아닌 주인공이랄까.

 

주인공이 아니라서 승리가 보장되어 있진 않지만, 주인공과 마찬가지로 조오오오온나 현실에 치이고 굴려져도 포기하지 않고 싸워나가는 열정이 있는 면은, 완전한 주인공의 자질. 그래서 응원하고 싶어짐.(물론 카카시는 오이카와랑은 비교도 안 되게 개인적 목적의식이 결여되어 있지만. 만화가 너무 다르고 캐릭터 자체도 배경이나 히스토리가 너무 달라서 어쩔 수 없음.)

 

전 결과가 정해져있는 '진짜 주인공'들보다...... 주인공의 자질은 갖고 있지만 주인공이 아니라서 존나 짠내나거나 비극일 수도 있거나, 말 그대로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그래서 끝까지 지켜보고 끝까지 마음 졸이며 응원해야 하는 그런 캐한테 꽂히는 게 분명합니다.........

 

전 틀렸어요.. 취향이나 덕질 모토가 틀려먹었어......orz... 알아서 불구덩이 뛰어드는 느낌.. 하.. 덕질이라도 편하게 하면 안되겠늬 나야...

 

 

뭐, 하여튼.

나루토 완결 후에 <카카시가 진주인공>이라는 평가를 종종 받는 거나,

점프 잡지에서 벌인 설문조사에서, <주인공으로 보고 싶은 캐릭터>에 하이큐에서 유일하게 꼽힌 캐가 오이카와라는 것만 봐도...... 대강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죠..(그 설문조사 전체 1위는 은혼의 히지카타였다고.)

 

네.. 바로 그런 거예요..

존나 짠내나는 그 느낌이요.........

싯팔.......orz....... 

 

 

그래도 이쁜 걸 어떡함?ㅠ

 

 

 

 

내새끼 오이카와

 

 

 

 

토오루찡은

 

 

 

 

겁나 세이죠 여왕벌임;;;;;;;;

 

 

 

 

민트여왕 퀸비카와

 

 

미쳤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인계로 주장하나봐요.............. 미인계 정도가 아님

 

이 만화는 "정통스포츠물"이지만 사실 세이죠에 한해서는 예외인데,

왜냐하면 오이카와가 경기전에 항상 페로몬을 존나 뿜뿜하면서 일벌(?)들한테 전나 최면을 걸기 때문임.

 

아니 이거 농담 아니고,

진짜 1기서 저 장면(캡쳐 첫장, 둘째장) 장면......... 처음 볼 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최면 걸었음? 뭐야.. 홀린 거임? 이거 판타지물이었음?!?!?!?!

하는 의문을 아주 잠깐 실제로 1초간 가졌읍니다........(...............)

(만화를 안보고 봐서 정보고 뭐고 1도 없었던 것......)

 

아니 그렇잖아..

애들 왜 오이카와한테 그 말 듣고 표정이 변하는데........ 후....

거기다 인터하이에선 그 말 했었는데, 춘고에선 답지않게 일벌 지들이 인사한다고, 그말 못했잖아?

 

그래서 졌잖아????

최면 못걸어서 진 거 아니냐고!!!!!!!!!!!!!!!!!!!

 

크흡............

바버들아...... 세죠 일벌들 바버들아...................

거기서 플래그를 세우면 어떡해 바버들아............. 평소대로 했어야지.........orz.....................

 

 

 

 

하여튼,

오이카와는 실제론 팀에서(특히 동기들한테) 갈굼당하는 장면이 많이 나오지만..(위처럼..ㅋㅋㅋ;;;)

가만 보면 애들.. 그렇게 갈구다가도, 딱 오이카와 등지고 뒤돌아서면 표정이 변해버리는 장면을 많이 볼 수 있음...

 

겉으론

헹? 응? 침착한데? 아무렇지도 않은데? 어익후 주장 서브 못하면 밥값 덤태기 씌운다?? 너 이색히 죽을래?(이와쨩 한정)라면서 토달고 갈구곸ㅋㅋㅋㅋㅋㅋ 막 무시하듯 없어도 잘 굴러가듯 굴지만..

 

그렇게 오이카와가 주장으로서 무슨 말을 하거나, 흔들리지 않고 자신들을 받쳐주고 있다는 걸 인지할 때마다 완전 믿는 구석 있는 종교인(?) 비슷한 느낌으로..(물론 종교따위보다 훨씬 건강한 느낌이지만) 다시 경기에 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뭐 이런 애들이..

 

일벌 일벌 하며 좀 하찮게 취급하듯 썼지만, 사실 세죠 전원 다 좋아합니다.

게다가 이와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이카와 이와쨩이랑 겨론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3기 엔딩에 나오는 그림만 해도 잘 나타나는데.

오이카와가 세이죠 전부(이와쨩 포함)을 떠받치고 있다면, 이와쨩은 그런 오이카와를 떠받치고 있는 캐릭터.

 

이와쨩은 자신조차 오이카와 없음 안 되니까, 오이카와가 흔들리거나 좀 방황할때마다 정신 똑띠차리게 해주고, 그러기 위해서 진짜.. 할 수 있는 한 1초도 안 쉬고 계~~~~~속 지켜봐주는 느낌.. 존나 스토커임.. 등 받쳐주면서 똑바로 걸을 수 있게 해주는 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멋있고 사랑스러움.. 하.....orz........

 

거기다 이름부터 시작(하지메)과 끝(토오루)임......... 대놓고 아훔콤비라고 칭하질 않나........ 시바..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배구도 배구지만.. 오이카와는 배구보다.. 이와쨩하고 떨어지면 더 타격을 크게 입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ㅎ 뭔 아담과 이브도 아니고 이와쨩 갈비뼈에서 나온듯한 늑힘이여.. Hㅏ..(이름도 이름인데, 성도 이와이즈미는 물줄기가 시작되는 '수원'이라는 어원이 있는 한자인데.. 오이카와는 완전히 흘러간다는 의미의 물이라서.ㅡㅡ;;;;)

 

그니까 둘이 겨론해쓰면...........orz......

 

카게야마랑 풋풋하게 서툴기도 한 머 그런 연애를 하다가

나쁜 거 먹는단 느낌(?)으로 우시와카랑 바람 좀 피웠다가

벤츠남 이와쨩을 남편 삼으면 매우 완벽한 연애기가 탄생하는듯;;;;

 

 

후.. 뭔가 더 떠들고 싶지만 캡쳐도 뒤죽박죽이고, 폿팅하려고 한 게 아니라서 몇장 있지도 않고..

사실 하이큐 애니는 캡쳐가 아니라, 헌터x헌터처럼 애니자체를 편집하고 싶은 느낌.

 

거기다 내어빠는 명대사 제조기에 존나 움직여야 매력이 쩔잖아?

서브 어쩔 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이카와 나오는 부분만 죄다 편집하고 싶다는 꿈(?)을 꾸고 있읍니다..

키르아는 워낙 분량이 많아서 생각도 못했지만.. 오이카와 분량..^^... 적은듯 많은듯 적으니까 가능할 것 같은 늑힘^^! ........orz................

 

하지만 그것조차 시간이 없다..

덕질할 시간이 없어 넘나 슬픕니다.......

사는 게 사는 게 아니고...orz..

 

이것도 그냥 혼자 아쉬움 달래려고 쓰기 시작한 건데, 존나 시간이 언제 이렇게 됐냐.

캡쳐나 몇개 더 던지고 자러 가겠읍니다......끌끌끌..

 

 

 

 

3기 1화 딱 한 컷 나온 오이카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도 여왕님 포쓰 뿜겨주시고..........

 

하지만 결승전에 세이죠는 없고..

내어빠가 없는 결승무대 따위 팥없는 팥빵 같은 것.......... 흑흐를그흑흑

오이카와 완전 빙의했는지, 드는 생각도 똑같읍니다.

 

아무래도 좋으니까 아무나 져라!!!!!!!!!!!

 

크하하하하하카캌크크크흐크크하하하크흐크크하하하하핳

(말과는 달리 올캐러 딱히 싫어하는 애 없이 다 좋아합니다..... 다 이뻐요.. 미운 캐가 없는 게 하이큐의 매력. 단지.. 관심도에 굉장한 차이가 있을 뿐....... 후......... 다른 사람들은 올캐러 잘만 파는데 전 왜이러나 몰라요.. 모나고 미운 애 없는 건 확실히 맞는데, 그래도 관심도가 하늘과 땅차이로 달라져버리는 건 카카시 덕질이나 다를 바가 없돠...)

 

 

 

 

 

하 시바 우시와카 뭐하냐..

눈앞에서 이런 표정변화를 보이는 애를 안잡아먹고..

잡아먹어 달라고 몸부림치는 거 안보이늬.............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사실 존나 짠내 존나 짠함 존나 멋짐이 공존하는 장면인데.......

역시 멋짐이 한 88%인듯.........

 

넘나 좋아하는 춘고예선 + 2기 마지막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슴이 아픈데 이걸 안 볼 수도 없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팀원들 다 우는데 가장 간절했던 본인은 오히려 덤덤하게 있는 것부터 씨발 존나 개멋있었음...ㅠㅠㅠ

 

 

 

 

울긴커녕 다음 번에 설욕을 기약하는 후배들 멀찍이서 이런 얼굴로 봐주더니;;;;;;

그 후론 존나 눈새 머저리 우시와카한테 저런 도발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뭐 이런 애가 다있......오ㅃㅏ.........orz............

 

우시와카 생각할수록 진짜 어이없는 것..ㅋㅋㅋ

고등학교 마지막 시합 치르고 떨어진 애한테 일부러 가서 그딴 말 하고 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의가 없어서 더 웃겨(+ 더 나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새머저리란 말 말곤 표현이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시와카 안티 아닙니다...... 사실 우시와카도 그래봐야 고딩이구나?! 하는 걸 떠올리면 괜히 귀엽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기고 플레이 화려해서 맨날 카메라 마사지 받고 여자팬들 끌고 다니는 공식미남;;;;;;;;;;;;;;;;;;;;

하지만 솔까 이런 기생오라비(;;)같은 스탈 별로 좋아하진 않아서.....(........) 초반 등장만해도 이건 뭐지 싶었...던 내 과거를 반성할께 오이찡ㅠㅠㅠㅠㅠㅠㅠ

 

지금은 존나 경기장 때마다 찾아가서 나도 ㄲㅑㅇㅏ~~~~~~~ㄱ!!!!!!!!!! 오이카와사앙~~~~~~~~♥하고 시품.. 넘나 하고 시품..... 오이카와 씨는 왜 2d예요........?!?!?!???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여긴 보기만 해도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쨩 반응은 덤.

 

 

 

 

다이치x오이카와도 좋.........(사약

(카라스노 최애는 다이치입니돠... 뭔가...텐조가틍 녀석..orz...)

 

 

 

그리고.. 새침한 표정도 져음.

새침한 표정하면 2기 6화를 빼놓을 수가 읎지.. Hㅏ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멀 먹고 이리 이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놀랐다가,

 

 

 

 

 

 

점점 날 세움..ㅋㅋㅋ

거절은 못하겠고, 못마땅하긴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인트는 이 날세움이 겁나 유치한 심술로 나타난다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각해지면 찌질해질 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스러움과 개그로 승화하는 작까니뮤....ㅠㅠㅠㅠ

 

 

 

 

덕분에 오이카와는 이런 유치한 사진이나 찍는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케나 사랑스런 캐가 되어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징짜 귀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천재도 아니야, 열등감까지 있는 캐릭터한테 빠져본 건 니가 처음이에요..

그런 의미에서 날 가ㅈ........orz..........

오이카와 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여튼 2기 6화는 사랑임..

 

 

 

 

 

 

표정 봐 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쉬지 않고 새침요염섹시해도 되냐고 묻고 싶다;;;;;;;

 

 

 

 

어후;;;;;;;;;;;;;

땀;;;;;;;;

 

이런 선배는 먹어주는 거란다 카게야마 이녀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서가 완전 뒤죽박죽이지만 여튼 다시 여기.

 

 

 

 

 

 

연극스런 제스쳐를 할 때 오히려 표정이 나른해지는 건 뭔 조화일까.ㅋㅋㅋㅋㅋㅋㅋ

 

 

 

 

 

제어빠가 이러케 이쁩니다 여러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ㅏ..

간단하게 오프닝만 올린다던 게 왜 이렇게 됐지.

전 이래서 문제예요..

포스팅을 간단하게 못해서 문제야........ㅠㅠㅠㅠㅠㅠㅠ

 

하.. 낼 주거따..

 

 

 

여러분 하이큐 보세여...★

제어빠 오이카와 상..... 토오루찡..ㅠㅠㅠ 이뻐해 주세여...♥

(취향상 최애가 아닐 순 있어도, 이런 캐 싫어할 사람이 있을까....큽........ㅠㅠㅠ ...는, 하이큐 캐들이 다 그렇지만.)

 

 

전 이제 민트 덕후가 될 테야요......<<...........

 

 

 

 

 

p.s : 아이고오 아직 카테고리도 없어서 첫폿팅을 누추한 곳에다 하게 되었........orz..

용서해여 토오루찡....... 빠른 시일 내에 정리할게.......orz........

Aㅏ............

 

 

 

 

 

 

 

2016. 10. 12. 03:2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