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된 떡밥인지 모르겠지만-_-ㅋ

출처 : 네이버 블로그 - 망상모험가 끄윽 / 유과
주소 : http://blog.naver.com/tjsal4288/90006461798
(이하. 유과님이 패러디한 만화만 퍼왔으며, 중간중간 쓰신글은 제하고 그냥 제 수다를 넣습니다. ㅡ 라지만, 여기도 원출처는 아닌듯-_-;)



말그대로 나루토의 본격 카카총수 패러디. 원작 만화 그림에 말만 바꿔 놓은겁니다.. 사실 원작에서는 굉장히 심각한 상황인데, 완전 개그로 바뀜. 이거 하신 분 천재인듯..ㅠㅠ 몇번을 읽어봤지만 볼때마다 웃겨 죽어요. ㅋㅋ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읽읍시다.

첫번째 이야기.



도도한 카카시와 열라 뻔뻔한 오로치마루. 누구보고 여자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살한다고 협박하는 카카시....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디지겠음..ㅋㅋ


이녀석, 날 여자라고 생각하고 있는건가. 정말. (오싹) <<<< 오싹이 포인트..ㅋㅋ

 
어이, 오로치마루. 납치해서 무자비하게 강간한다더니.....ㅠㅠ <<<<<<


두번째 이야기.




돌아선 카카시 표정 열라 심각..ㅋㅋ





결정타. '너 이타치랑 사귄적 있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 사스케 안됐구나, 형이 선수쳐버려서..ㅠㅠㅠ '새로운 타입'인 나루토에게 팍쿤이 한표. 그러나 원작에선 이 싸움에서 사스케가 이김..(이 무슨 운명의 장난이란 말인가.)



이러고 있다......(........) 그치만 좋은 걸 어떡하나요. 에효.





2009. 10. 21. 21:4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