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보았습니다....ㅠㅠㅠㅠ 내용을 듣고 보니 이건 볼 수도 없고 안볼 수도 없고..ㅠㅠ 그래도 원작에서 한번 엿 먹었으니 충격은 덜했지만, 솔직히 기분이 더러운 건 어쩔 수가 없네요.. 빌어먹을........ㅋㅋㅋㅋㅋㅋ 보고 또 보고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 안가는 전개였습니다. 그냥 엿먹이려고 그렸다고 밖엔 생각할 수 없음....... 결국 내용상 없어도 그만이었던 부분이 되어버린 카카시 호카게 건. ㅅㅂ 아오 맛살 개갞끼....... 그나마 애니팀이 개그로 승화시켜줘서..ㅋㅋㅋㅋ 웃을 수는 있었지만 기본적인 바탕에 깔린 마음이 참 착잡한건 사실입니다그려... 흙흙




카린이 이때 붙잡혔었던가.. 원작을 손놓은지가 오래돼서 기억이 안나네효ㅋㅋㅋㅋ 아무튼, 카린을 인계하면서 이비키와 이야기 나누는 카카시. 이비키 오랜만에 봐서 반가운 마음에 캡쳐. 난 근데 왜 이비키를 쵸지 시카마루 아버지들하고 같은 세대라고 생각하고 있었지????? 프로필 보니 카카시랑 한.살.차.이. 이런 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이거..ㅋㅋㅋㅋㅋㅋ 충격이야 ㅋㅋㅠㅠㅠ 어떤 의미에선 당신도 불운의 캐릭터군요...ㅋㅋ



꼬장꼬장한 마을 원로들한테 보고하러 간 카카시. 가만히 서 있어도 빛이 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저는 저 무심한 듯 주머니에 손을 콕 찔러넣고 서 있는 카카시의 저 폼이!! 너무 좋음 ㅠㅠㅠㅠㅠㅠㅠ 흫흐흐흐흐흑 흙 흙. 게다가 손목이 너무 모에 ㅜ

단조가 강경파이긴 했어도, 그 또한 다 마을을 위한 일이었다고 말하는 할마시. 그러자 카카시는 저렇게 주머니 손 콕 찔러넣고 걸어나가다가 멈춰서서 그건 지금 변명하고 있는거냐며 한마디 합니다. 이 말 뜻은 참 설명하기 힘든데,, 사실 그 전까지 단조 싸고돌던 두 분이었고 처음부터 카카시가 호카게 후보에 올랐음에도 단조를 밀어주었지요.(내 기억이 맞나) 근데 5카게 회담가서 단조 새끼 히밤 ㅠㅠㅠ 것땜에 사스케고 뭐고 어디고 다 불붙어서 결국 전쟁나고.. 아무튼 마을의 이익과 어떤 희생을 감내하더라도 지금까지의 닌자체계를 유지하려는 아주 이기적이고 원초적인 생각때문에 대전쟁이라는 옛날의 과오까지 되풀이하게 생겼으니..참 많은걸 포함하는 카카시의 한마디. 라고 생각합니다.

원망하는 투도, 따지는 투도, 화난 것도 아니었지만 제 발 저린 것처럼 이래저래 둘러대는 두사람에게 할 말은 하는 카카시 ㅠㅠ 쥰내 멋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이래서 당신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심복을 두는게 좋을거라며 끝까지 위엄을 갖추려는 노인네들이 충고하고 이 씬은 마무리.


4대 호카게.. 미나토 얼굴바위 보면서 '이런 제가 호카게랍니다, 선생님' 하며 상념에 잠긴 카카시 ㅠㅠ 왠지 심정을 알것 같네요. 만감이 교차하고 때가 때인만큼 심란도 할테고.. 에휴. 진짜 미나토 니가 그렇게 카카시를 모른척 할 수는 없는거야 이 나쁜놈아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 카카시 뒤로 나타난 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등ㅋ장ㅋ!!!! 나오자 마자 끌어안고 난리 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가이카카의 서막을 알리고............... 아이고 가이야 ㅠㅠㅠㅠㅠ 아무리 나루토내 개그캐릭이라지만 이번 화 보면서 정말 혀를 내두름 ..ㅠㅠ ㅋㅋㅋ


본§가이의 카카시 성추행 사건§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리저리 카카시 몸 만져대며 어디 다친덴 없냐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걱정해주는 가이.. 그래......... 너밖에 없구나 가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조심히 다뤄 거기가 어디라고 손을 대구 그러니 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력하게 당하고있는 카카시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미치겠다 가이 표정 너무 진지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어디 다쳤다면 다쳤다고 카카시 들쳐매고 방으로 데려가서 치료해 준답시고 이런저런 나얼;보댜;로ㅑ멈야;럼;더 ㅁ;ㅗㄹ;ㅑㅓㅁ
더이상 말 안할래요. 다친데 없어서 다행이에요 캌센..^^


대결 하자는 말에 물음표 띄우며 왜 그래야 되냐고 묻는 카카시.. 캡쳐를 했는데 파일이 어디 사라지고 없네요 ㅠㅠ 시간 없으니 일단 나중에 따로 추가..ㅋㅋ

아무튼 대결을 자연스럽게 가위바위보로 만들어 버린 카카시... 근데 가위바위보 할때 꼭 그렇게 엉덩일 흔들어야 되나욬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30대 아저씨들이 진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그는 좋은데 원작 캐릭 잊혀지게 너무 망가뜨리진 말라고요 애니팀.. 안그래도 원작에 코빼기도 안보여서 있었는지 없었는지 조차 까먹을 지경이라고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



카카시의 꼼수에 넘어가지 않고 다행히 달리기로 대결 내용을 바꾼 가이. 중간중간 카카시 목소리 진짜 ㅠㅠ 죽을거 같네요 어쩌면 저런 목소리를..ㅠㅠㅠㅠㅠㅠㅠ 이노파파가 진짜 캐릭터 제대로 살렸지 아무리 생각해도. 카카시 이노파파상 못만났으면 내가 이렇게 버닝할 일도 없었을거예요 으흙 ㅠㅠㅠ

아무튼 쓰레기더미에서 주워왔다며 국자랑 후라이팬 던지는 카카시.. ㅋㅋ 무려 먼저 시작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갖거 다 던지는건 좋은데 저 가운데 얼굴모양 동그란건 뭔지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이것마저 너무 진지하게 임하는 둘이라, 귀여워 죽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아저씨 둘이서 희생하여 폐허가 된 나뭇잎에 웃음을 가져다 주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ㅅㅂ 나루토 사스케 개갞끼ㅠㅠㅠㅠㅠㅠ

대결 부분은 작붕이 너무 많아서 ㅠㅠㅠ 카카시 망가지는 꼴 못보는 관계로 생략. 아니 해도해도 적당히 해야지 진짜 ㅠㅠㅠㅠㅠ


리는 나름 애정하는 캐릭터니까!! 한컷. 너 처음엔 나루토와 동병상련의 캐릭터로 등장했지. 재능은 쥐뿔 없지만 노력으로 엄청난 성과를 낸 훌륭한 아이로 말야 ㅠㅠ 나루토도 널 보며 용기를 얻었고, 너도 마찬가지였지..

그런데 어느새 나루토는 엘리트 부모버프에, 구미호 능력 및 무한 차크라 버프에, 예언의 아이 버프까지 시전중이네?????? 시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반의 그 모토는 어디간거냐.. 이 미친 막장 만화 ㅋㅋㅋㅋㅋㅋㅋ 초반엔 나루토 좋아했지만 이젠 진짜 꼴베기 싫고 ㅋㅋㅋ 지금 록리 바보 만드나 ㅅㅂ 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오랜만에 봐서 반가웠습니다. ㅠㅠ



결승선 지나고 리의 판정을 기다리는 둘. 카카시 대결 결과따위 관심없는 척 하면서 은근히 기다리고 있다.. ㅋㅋㅋ 귀여워 ㅠㅠㅠ 근데 기다리는 눈이 왠지 아련아련 돋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얼굴 크기 안맞게 두꺼운 펜선이라 그런 것 같기도 하지만 왠지 마음에 들어서..ㅋㅋ

리가 눈물을 머금으며 그래도 공정하게 카카시의 손을 들어주자 절규하는 가이, 그리고 그래도 좋은 대결 아니었냐며 웃는 카카시 ㅠㅠㅠㅠㅠㅠ 아 저 웃음!!!!!!!!!!!! 봐도봐도 질리지 않는 저 웃음!!!!! ㅠㅠㅠ 역시 카카시의 트레이드 마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아름답습니다. 뭐 이런 성격이 다 있어. 뭐가 이렇게 보는 사람 충동질 하는 캐릭터가 있답니까. 가이야 그냥 업어가ㅠ

야이 맛살 신발새퀴야 이런 캐릭터를 두고 니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캐릭터를 니가 만들어 놓고 니가 ㅠㅠㅠㅠㅠㅠ



가이카카 편의 완결 장면.
경§가이의 프로포즈§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꽃도 어디서 저런 부케같은 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꽃이랑 같이 나오니까 카카시 수십배는 더 아름다워 보이네요 ㅠㅠ 너무 위화감없이 어울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끄러운 듯 고개 돌리며 꽃 내미는 가이도 귀엽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결 한번 이긴 걸로 이런걸 주냐는 식으로 얼떨떨해 하는 카카시에게 '호카게 되는 것 축하한다' 고 말하는 가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일 먼저 챙겨주고 가이 니가 ㅠㅠㅠㅠㅠ 암튼 그 말에 놀라서 눈이 동그래지는 카카시 귀엽네요 ㅠㅠㅠㅠ 흑흑 왤케 이쁘냐고요 ㅠㅠㅠㅠ진짜 캌센 당신이 얼굴바위 새기고 여왕님 등.극. 했어야 되는건데 ㅠㅠ 이건 뭐 눈물만.. ㅠㅠ





다소곳이 꽃 받아든 카카시♥

이렇게 어울려도 되는거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누가 그림만 보면 딱 오해하겠네요. 내가 애니에서 이런 장면을 보게 될줄이야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뭐, 원작 스토리는 거지같지만 그래도 나름 신경써준 애니팀 고마워요 ㅋㅋ뭐 시청률 벌기 카카시만큼 좋은 소재도 없겠그..ㅋ 근데 작붕만 좀 어케 해봐 ㅠㅠㅠㅠㅠㅠㅠ

꽃하나 그려놨을 뿐인데 이렇게 아름다울 수가 ㅠㅠ 캌센 ㅠㅠㅠㅠㅠ
카카시 말은 듣지도 않고 울어대는 가이와 리..ㅋㅋㅋㅋ큐ㅠㅠㅠㅠ


솔직히 이번화에서 제일 모에모에모에 했던 장면은 다른 것도 아니고 바로 이 부분입니다.♥
얼굴바위 새기는 아저씨한테 손목 턱하니 잡혀있는 캌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 손은 꽃다발까지 들고 있어서, 전혀 그런 내용이 아닌데도 뭔가 분위기가.. 못된 변태아저씨한테 손목 붙잡힌 소녀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고 나서 신부가 결혼식장에서 난데없이 등장한 다른 남자한테 끌려가듯이 아저씨 손에 이끌려 끌려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한 손엔 꽃을 든 채로 ㅠㅠㅠㅠㅠㅠㅠ




카카시 끌고와서 앉혀놓고 이리저리 견적내는 아저씨.ㅋㅋ 카카시 정말 만인에게 끌려다니는구나 ㅠㅠㅠㅠㅠㅠ 진짜 모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얼굴 석고 뜬다며 마스크 벗으라던 아저씨.. 혼자만 보지 말고 나도 좀 보여줘요!!! ㅠㅠㅠㅠ



카카시를 호카게로 임명할 영주와 원로들? 회의에 가는 길.. 간만에 또 나와주신 시카마루 아버님.. 왠지 기분이 이상할 것 같다. 이 분도 카카시가 어렸을때부터 카카시 성장하는 것을 한 마을에서  쭉 지켜봐 왔겠죠.. 주인공이 아니니 다뤄지지 않는 이야기지만, 이쪽도 참 사연도 많고 얘깃거리도 많지 않겠습니까? ㅠㅠ 결코 순탄한 날 없었던 상처투성이인 카카시의 과거만 생각해봐도 ㅠㅠㅠ 흑흑흑. ㅠ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 호카게로 임명되려는 순간, 영주가 갑자기 6대로 해야할지 7대로 해야할지 모르겠다며 머뭇머뭇 제기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작에선 이렇게까지 안했던거 같은데 끝까지 개그로 승화시켰네옄ㅋㅋㅋㅋㅋㅋ ㅅㅂ 그래도 적응 안되는 이 짜증 ㅋㅋㅋㅋㅋ

위의 짤은 가이가 츠나데가 깨어난 걸 알린 뒤에 꿔다 놓은 보릿자루처럼 서있는 카카시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물 제대로 먹이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돌아가도 되겠냐며 묻는데 다들 신경도 안씀. 씨부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마 가이가 여기까지 온 김에 초밥이나 먹고 가자고, 누가 많이 먹나 대결하자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너밖에 없구나 ㅠㅠㅠ 그러려고 만든 편이겠지만 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원작에선 그냥 엑스트라같은 닌자가 소식을 알렸던 것 같은데 말이죠. 애니에서는 가이가 몸소 찾아왔어요. 장합니다 가이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에효..

기억으로는 이 뒤로 딱히 출현 없었던 듯.. 연합군 대장되면 뭐하냐고요 맨날 병풍처럼 서있는데 ㅅㅂ ㅋㅋㅋㅋㅋ 그렇게 인물들이쏟아져 나오는데 전투씬 하나 못넣어 주냐 미친 맛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그래도 어쨌든, 애니 439화는 오랜만에 카카시 목소리도 듣고~ 그것도 귀엽고, 멋있고, 섹시한 버젼별로 다 들어 있는 듯.. ㅠㅠ 가이카카도 보고 ㅠㅠ 좋았네요. 중간중간 나오는 나루토는 짜증났지만. ^^

2. 마지막에 보면 얼굴바위 아저씨가 카카시 얼굴 작업하다가 그만두는 장면이 나오는데, 그렇다면 석고로 정말 카카시의 맨얼굴을 떴다는 것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 궁금......... 궁금............ 궁금하네요 ㅠㅠ 카카시 얼굴 ㅠㅠㅠㅠㅠㅠ 도대체 전생에 무슨 일을 했길래 그 아저씨는 꽃다발 든 카카시 손목 잡아채서 끌고도 가보고, 맨얼굴도 석고까지 떠서 보관하고 급기야 새기려고까지..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3. 정말이지 나루토 애니 오프닝 엔딩은.. 마음에 든적이 단 한번도 없는 듯 ^^ 참 취향에 안맞아요.. ㅋ 게다가 오프닝 엔딩마저 작붕이니.. 또르르.............



2011. 9. 16. 18: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