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1. 어깨
2. 츤데레
3. 도토리(.......)
4. 나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은 지금 하지만, 본지는 며칠 됐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 미친듯이 캡쳐질을 했더니만 이게 도대체 몇백장인짘ㅋㅋㅋㅋㅋㅋ 추리는데만 한시간 넘게 걸려버렸다! ;ㅁ;ㅋㅋㅋㅋㅋㅋ아 글쓰는 지능이 점점 떨어져 가는 것만 같아서 자음남발을 더이상 안하고 싶은데. 이거 어떡해 얼굴 근육이 마비될것 같고 광대는 이미 승천하여 사라졌으닠ㅋㅋㅋㅋㅋㅋㅋㅋ 표현할 길이 없네요ㅋㅋㅋㅋ 처음 봤을때도 한 5번은 돌려봤는데 포스팅 쓰는 지금도 한쪽에 띄워놓고 무한반복중입니다. ㅋㅋㅋ

할 말이 너무 많아서 다 제대로 쓸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일단 간단히 정리하면 위의 키워드 네개로 압축이 가능하겠습니다. ㅋㅋ 그럼 이제부터 무한수다. 내용설명은 생략하고 대충 수다로 가겠으요.ㅋㅋㅋ





카카시가 어떻게 닌자연합부대의 대대장을 맡게 되었는지 나오네요. 원작에서도 그렇지만, 가아라가 카카시를 신뢰하고 있는게 저는 너무너무 좋습니다. 가아라가 카카시 다음으로 좋아하는 캐릭터중 하나기도 하고(시카마루와 비등비등 합니닼ㅋㅋㅋ), 이런 식으로 자꾸 지명해주니까 이뻐 죽겠어요 가아라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근데 캌센은 이제 뒷통수만 봐도 두근거리는 것이.. 저는.. 이제 틀렸습니다. 병이 너무 깊었어요...ㅋㅋㅋㅋ






밤 중에 모여앉아 이야기하는 세사람. 오랜만에 보는 텐조가 반가워서 한컷. 제가 최근 카카시 등장 전까지 근 1년간 원작을 전혀 안봐서 그럽니다만, 우리 텐조 대체 어디로 갔습니까????????? 납치당한 것은 알고 있는데 대체 그 뒤로 어떻게 된 것입니까??? 그 후로 텐조 보신 분 제보 좀 해주세옄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가이 머릿속에 떠오르는 카카시는 이런 식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웃음이 났달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가 샤랄라 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 팔랑거리는 카카시 손짓은 언제봐도 모에모에 ㅠㅠㅠ






저는 가끔, 가이가 무서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아저씨가 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으로는 라이벌인데 왜 끌어 안는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가이 마음속의 카카시와 자신의 관계는 이런 것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 또 폭소 ㅋㅋㅋㅋㅋ 저 좋아하는 표정 좀 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캌센 그냥 시집 가야겠다 어쩔 수 없다. ㅠㅠ 그냥 가이한테 시집가버렼ㅋㅋㅋㅋㅋㅋㅋ 가이라면 됐어 이제 ㅋㅋㅋㅋㅋㅋㅋ말리지 않을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다시 폭소했던 이부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가 뭐냐면, 제 눈에 순간 이게 카카시가 가짜라서가 아니라, 지금까지 당했던 온갖 귀찮음과 설움이 쌓였다가 폭발해서 드디어 복수하는 카카시로 보여섴ㅋㅋㅋㅋㅋㅋ 그동안 한이 맺혀있던 카카시의 일격! 같은 느낌이었달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걸 또 미인계로 유인해서 가이한테 끌어 안긴채로 등에 쿠나이를 꽂는 구도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제 머릿속의 개드립입니닼ㅋㅋㅋㅋㅋㅋ 걍 넘어가쟈구욬ㅋㅋㅋㅋㅋ 나만 이딴 생각하면서 웃었을 거야.......크하하하하







드디어 어릴적 카카시와 가이의 등장!! (가이는 그냥 거의 리 같아욬ㅋㅋㅋㅋ 눈 말고는 다른 점을 찾을 수 없엌ㅋ)
아, 저는 로스트타워인가? 하는 그 치비캌시를 갈구는 텐조가 나오는 극장판을 아직 안봤어요. 그냥 캡쳐로만 보고.. 그래서 몰랐는데 카카시 아역 성우가 생겼더군요! ..........아......... 몰랐다..........<< 캌센 저를 용서해주시와요 ㅠㅠㅠㅠㅠㅠㅠ 당연한 말이겠지만 여자 성우분이시더군요. 이노우에상 목소리 너무너무 좋아하지만, 그래도 치비카카시까지 맡게 하는건 불만이었던 사람이라 이런거 좋아요 ㅋㅋ 게다가 목소리도 상상하던거랑 가까워서 말이죠! 도도하고 츤츤거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건 문제가 아닙니다. 문제는 카카시의 복장입니다!!!!!!!!!!!!!!!!!!!! 이것도 극장판에서 나온 모습이긴 하지만, 어쨌든 이걸 이렇게나 많이 볼 수 있는 기회는 쉽게 올 수 있는게 아니잖아요 ㅠ0ㅠ!!!!!!!!!!!!!!!!!!!!!! 카카시가 워낙 싸매고 다니는 캐릭터다보니, 손목이며 손가락이며 조금씩 드러나 있는 부분은 죄다 모에모에 코피 좔좔!! 인데.. 이렇게 지금까지 보기 힘들었던 부분을 다 드러내놓으면 저는 그냥 과다출혈로 꿱!!!!!!!!!!!!!!! 된다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저 어깨!!!!!!!!!!!!!!!!!!!!
새하얗고, 작고, 틀림없이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한, 다부지지만 안아주고 싶어지는 저 어깨!!!!!!!!!!!!!!!
아아ㅇ아아아아악!!!!!!!!! ㅡㅠㅡ 저좀 살려줘옄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깨.




저 팔뚝. 저런 안쪽 팔 부분은 특히나 살결이 보드랍고 말랑말랑하고 하얗고..........<<...............





일 보는 중이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부내자고 여기까지 쫓아온 가이...........








무언가를 보고 충격 먹고 떨어지는 가이...............................(...............)
아악!!!!!! 진짜 이 만화 왜 이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어이없는 걸로 웃기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어린 것들이 벌써부텈ㅋㅋㅋㅋㅋ 남자들은 정말 어쩔 수 없는거야???????????ㅠ0ㅠ 처절하게 우는 가이 표정이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때 카카시와 가이가 몇살이었을까ㅡ 하는 이야기는 마지막에 써보려고 하는데, 아무튼 그 나이까지 고려해서 생각하면 도토리 드립은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니넨 다 도토리여야 정상인 나이 아니냐고?!?!?!?!? 진짜ㅋㅋㅋㅋㅋ

그냥 사실 처음 봤을땐 도대체 어떻게 반응을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고욬ㅋ 우선 웃기니까 웃기는 웃는뎈ㅋㅋㅋㅋㅋ 아...... 가이는 그렇다치고 카카시까지 이런 식으로 까발려(?)지다닠ㅋㅋㅋ 이거 분명 가이카카인데 이런 식이면 난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는거야.. 이러면서 잠시 혼란스러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판에 가이가 그건 어릴때 이야기라고 소리치는 걸 보고 휴- 안심. <<대체 뭘???

아 내가 뭔 이야기를 씨부리고 있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 더이상 가면 위험하다. 그냥 웃읍시다! 웃자구욬ㅋㅋㅋ





부럽다 가이!!!!!!!!!!!!!!!!!!
무려 카카시 목욕하는 델 들어갔어욬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어디서 튀어나오는 거냐구??????
그 수면 아래는 대체 어떤 세계가 있는 것이냐구???????




나루토 표정도 귀엽고.. 정곡을 찌르는 한마디를 해줬기에, 한 컷 넣습니다.

'카카시 선생님 불쌍해'








어깨.
어깨!!
어깨!!!!!!!!!!

하앍!!!!!!!! 저 죽겠어요! 카카시 '어깨' 때문에 제가 죽겠다고욬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근데 어깨가 더!!! 어깨 저 어깨 어쩔꺼냐니까요 ㅠㅠㅠㅠㅠ 성희롱 하는 것 같아서 엄청 미안하긴 한데ㅠㅠㅠㅠㅠ그래도 멈출 수가 없네요ㅠㅠㅠㅠ가서 만져보고 싶어요ㅠㅠㅠ 이게 죄냐구요 ㅠㅠ 카카시가 아름다운게 죄라니까요 ㅠㅠㅠㅠ

그건 그렇고 저 쭉 뻗은 팔은 대체 얼마만큼 뒤틀려 있는 겁니까!!!!!! ㅋㅋㅋㅋㅋ 유연함이 지나쳐!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요염하다 ㅠㅠ 캌센이 유연함을 과시하실때 마다 저는 그냥 쓰러져욬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작붕하고 겹치면 완전 개그짤이 나오지만 ㅠㅠㅠ






으쓱하는 어깨. 쇄골. 하아.




주먹도 다부지고 이쁘셔욬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전투씬은........... 하........ 이건 나중에라도 꼭 움짤로 만들것이예요......

어깨.. 아름다운 모션과 저 가녀린 어깨로 시작한 이 전투씬은....... 마지막 장면으로 저를 그냥 황천길 보내더군요.. 아..








뒷모습의 어깨.
(이런 저라서 미안합니다. 캌센...)




결.정.타.

카카시가 누워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 자세로 ㅠㅠㅠㅠㅠㅠㅠ 저런 위험한 자세로 뻗어있어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진짜 당장 들쳐업고 뛰어야 합니다. ㅠㅠㅠㅠㅠㅠ 가이 뭐하니. 하 저러니까 가이가 반하지 않을 수가 없었던 거군요 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ㅠㅠ

제가 능력만 된다면 카카시 부분 따서 밑에다가 침대라도 함성해 놓고 싶은 심정입니다. 편한 곳에 눕자구요. 하아하아하아항.




하지만 그것은 아 슈ㅣ발 쿰......^^*
순순히 당해줄리 없는 우월한 카카시. ㅋㅋㅋㅋㅋㅋㅋㅋ

포인트는 어깨란걸 잊지 말아요! 저 어깨!! 하 저 곡선에서 미끄럼틀이라도 타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어.깨.라고!!!!!!!!!!!!!!!!

이 부분에서 카카시가 가이보고 쓰레기라고 하는데 완전 경악했습니다. 아니 그런 대사를 넣을 것 까진 없잖아!! 엄청 귀찮고 결국 상대도 안되게 다 이겨버리긴 했지만........... 저런 말까지 할 사람이던가......... 싶었는데

아 분명히 거절했는데도 내가 반했으니까 넌 내가 하자는대로 해줘야 한다며 매달리고 끊임없이 데쉬하는 남자에게 계속 당해온 입장이라면 저런 말 나오고도 남아! 라는 생각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벌 대결은 모르겠지만, 남남간의 그런 대쉬& 거절의 관계라면 카카시 입장에서 정말 귀찮겠다. 나라도 치를 떨며 떨궈내고 싶을 것 같아-0-! 뭐 이런 미친생각을 하던 저였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이 부분에서 저는 져버렸습니다. 백만번 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깨.

저런 어깨를 하고서는 한숨을 푹 쉬면서, 다음 대결은 뭐할거냐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미친 츤데를 보았나!!!!!!!!!!!!!! ㅠ0ㅠ 츤데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숨소리에 저는 미쳐버리는 줄 알았어요!!!!!! 수십번 츤츤거리다 딱 한번 결정적일때 내놓는 이런 데레데레함에 미쳐버리는 겁니다 ㅠㅠㅠㅠㅠㅠ하아. 이남자 이런 어깨를 하고 저런 얼굴을 하고 츤데레이지 말란 말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 누구 죽는 꼴 보고싶냔 말이야 ㅠㅠㅠ 하하하하ㅠㅠㅠㅠㅠ

감사하단 말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명 카카시가 제안했을 것 같은 가위바위보 승부. ㅋㅋ
이때부터 이어져오던 것이었군요................ㅋㅋ





회상컷이지만 다시 한번.. ㅋㅋ 보고싶다 텐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곤란한 듯 눈썹을 휘는 것도, 무표정한 얼굴도, 주머니에 손을 푹 찔러 넣은 채 서 있는 모습도, 놀라는 모습도 다 너무 좋습니다 ㅠㅠ 저는 병이 깊었습니다. 흐아아. 그리고 이 등장씬에서 멀리서 에코효과로 가이를 부르는 부분의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몇번이고 돌려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아. 역시 카카시는 대사가 많고 봐야 합니다. ㅠㅠㅠ








짜증내고 있는 텐조 표정 ㅋㅋㅋㅋㅋㅋ 귀엽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뭐가 가짜라는 증거냐고 묻는 장면부터 가이와 나누는 대화의 그 모든 목소리에..... 그냥 또 흐물흐물 녹아내렸어욬ㅋㅋㅋㅋ 목소리만으로도 생명을 잉태할 것 같다고 징짜 이노파파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초밥 먹는 장면에서 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대체 저 복면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살이 뭐 맨얼굴을 그리겠다는 둥, 처음부터 그럴 걸 그랬다고 표정그리기가 힘들다는 둥 한것 같은데 그말 보자마자 든 생각이, '많이나 그려주고 힘들다고 해라!!!!' 였습니다만.. 저렇게 초밥 먹는 걸 보니 보는 제가 다 답답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벗겨 주고 싶은 생각이 백만번쯤은 드는 것 같습니닼ㅋㅋㅋㅋㅋ




완전 짜증난 텐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면에 카카시는 가장 피해자임에도 불구하고 아 정말 냉정침착하구낰ㅋㅋㅋㅋㅋ 저같으면 답답해서 벌써 뚜껑열렸을것 같은뎈ㅋㅋㅋㅋ 차근차근 말로 해서 결국 오해를 풀고 계셔요....ㅋㅋㅋㅋㅋㅋㅋ 가이 조련에는 도가 튼 것 같은 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




천.기.누.설. 중인 카카시 센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까만색의 동그라미일 뿐인데 단지 그것일 뿐인데.. 왜 이렇게 저 눈동자에 가슴이 선덕거리는 것입니까. 저 하얀 살결, 매끄럽게 떨어지는 턱선, 그림자진 콧대, 저 분위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아. 이건 무슨 병입니까.
병명은 모르겠으나 말기임은 틀림없어요 ㅠㅠㅠㅠ 전 이제 틀렸어요 ㅠㅠㅠㅠㅠㅠ 곧 죽을 것만 같아 ㅠㅠㅠㅠㅠ




말하고 있는 캌센 입술이 보이나요????????? 저렇게 입술 실루엣 드러나는거 정말 아ㅓㄼ;ㅑ도;럄ㅇ렁;ㅓㄷㄹ'ㅐㅓㅁㄹ ㄷ 실제 저 복면에 가려진 입술은 얼마나 말랑하고 부드럽고 촉촉하고 아름다운 색을 띠고 있을지........ 하아. 그걸 제대로 그려낼 수 없으면 그냥 그리지마 영원히 그리지마 맛살 ㅠㅠㅠㅠㅠㅠ 그냥 내 머리로 상상할테다. 그 상상을 하다가 수혈도 못받고 죽을지언정 그냥 그길을 택하게써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포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카시 만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문득 생각나서 캡쳐해 보았습니다.
두 분께 무한 감사드립니다. ㅠㅠㅠ
이노우에 카즈히코씨, 타무라 무쯔미(맞나???)씨. ㅠㅠ


무려 68장이네요 ㅋㅋ 고르고 골랐는데도 이렇게 되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하하하하.





이제 어릴적 가이와 카카시의 '나이'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가이가 회상을 시작할때, '막 하급닌자가 되었을 때' 라고 말을 하더라구요.. 저는 그말을 듣자마자 그게 몇살이냐! 하는 생각이 들어 얼른 책장 한구석에서 나루토 '자의 서'를 펼쳐들었습니다. 카카시는 5살에 아카데미를 졸업하고 6살에 중급닌자가 되고, 다들 알다시피 카카시 외전에서 상닌이 되는데요.. 과연 가이는??

7세 닌자학교 졸업. 11세 중급닌자 승격. 이라고 나와있네요. 상닌이 언제 되었는지는 나오지 않구요.

초반에 나루토들이 7반이 되는 과정을 보면, 카카시가 합격시키지 않았더라면 다시 아카데미로 돌아가게 된다고 나옵니다. (아마 카카시가 직접 설명을 했던걸로 기억합니다.) 자의 서에서 굳이 왜 '하닌'이 된 시기라고 명시하지 않고 닌자학교 졸업으로 명시했는지는 알 수는 없지만, 졸업=하닌이라고 생각해도 무리는 없겠죠?

그럼 저때는 카카시도, 가이도 7세라는 것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 사쿠모씨도 돌아가시기 전인 것 같고......... 가장 처음 드는 생각은,

........ 7세 치고는 너무 크지 않아?????????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꼬꼬꼬꼬꼬꼬마 애기들이어야 할 것 같은데 말이죸ㅋㅋㅋㅋ10살은 후울쩍 넘어 보이잖아요ㅋㅋ 게다가 외전때랑 비교해도 별로 차이가 없잖아요. 오히려 더 줄어든 것 같다고욬ㅋㅋㅋㅋ 애들이 얼마나 빨리 크는데 .. 외전은 무려 5,6년 후인데 하나도 자라지 않은건가!

게다가 저 도토리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 7살들이 말이야!!!!!!!!!!!!ㅋㅋㅋㅋ 애가 그런걸로 충격먹고 쓰러지지 말라고!! ㅋㅋㅋ 아. 왠지 머리가 아파와요. 그냥 그렇다치고 넘어가야 할 것 같아요. 이부분은 그냥.. 넘어가야 할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그리고 또 하나. 이때부터 시작된 우정이었다면 가이와 카카시는 20년도 더 된 우정이네요.. 23년정도. 와 길고 길다! 하지만 또 23년이 지났다는 것 치고는 라이벌 대결의 횟수가 많지 않다는 점도 놀랍습니다. 승패 합쳐서 300번은 넘어야 적당해 보일 것 같은데 말이죸ㅋㅋㅋㅋㅋㅋㅋ저는 가이가, 암부에서 카카시가 한참 어둑어둑 침침한 세월을 보내고 있을 때쯤 접근(?)해서 라이벌대결도 하기 시작하고, 친해졌을거라고 내심 생각해와서 그런지, 이 둘의 이 오래된 역사에 조금 놀랐습니다.............ㅋㅋ



아무튼 원작에서 가뭄에 콩나듯 나는 캌센 출연에 비해.. 애니에서 이런 재미라도 있으니 ㅠㅠㅠ 그냥 이런거라도 낙으로 삼고 살아야죠.. 즐거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 도토리 드립이라니 제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1. 12. 29. 00: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