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나루토 SD 2화에 캌센 잠깐, 아~주 잠깐 나오는 걸로 위안 삼고 있었던게 불과 이틀 전인데, 엄청난 사실을 알아버렸어요. ㅋㅋㅋㅋ 지금 나루토 본편 애니에서 캌센이!!!!!!! 카카시가!!!!!!!! 너무 이쁘게 등장 중이란걸요! 헐......... 내가 이걸 모르다니, 내가 이걸 놓치다니!! 카카시 덕후로서 반성합니다. 전 멀었습니다. ㅠ^ㅠ 제보 주신분 고마워요~ 덕분에 월요일 아침을 캡쳐와 동영상을 편집하며 맞이하는군요..ㅋㅋㅋ
 
캡쳐 하다보니 477, 478화 두편에 1500장이 넘어갔어욬ㅋㅋㅋ 추리니까 100장 나왔어욬ㅋㅋㅋㅋㅋㅋ 도저히 그걸로는 안되겠어서 프로그램 받아서 동영상 편집까지. 저도 제 자신이 믿기지 않네요. 이게 나냐? 그 게을러 터진 나란 말이냐?ㅋㅋㅋㅋ 카카시의 힘은 대단합니다... 게으름의 대명사인 나를 여기까지 몰아부치다니..

아무튼, 애니 본편은 지금 한참 연재중인 전쟁이 시작도 하기 전인데요, 또 시간끌기 용으로 하고 있는게 나루토 내용 처음부터 다시 훑기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완전 욕처먹을 짓이긴 한데, 이게 작화를 다 다시 그렸어요 lol !!!!!!!!!! 게다가 내용도 달라요!!!!!!!! 물론 스토리야 똑같지만, 다 아는 이야기들은 과감히 생략해버리곸ㅋㅋㅋㅋㅋㅋㅋ 곁가지 이야기들 우리가 상상만 했던 이야기들이 깨알같이 들어가 있더군요 ㅠ0ㅠ 7반 결성되고 나서 카카시 침대맡에 놓여있는 그 사진을 찍는 장면이라든지, 사스케한테 치도리 가르쳐 줄때의 대화들이라든지.. 헉헉헉헉. 어떤 순간에는 전혀 다른 이야기처럼 보일 정도로 분위기도 많이 다르고 연출과 포맷이 초반 나루토와는 완전히 다르더라구요.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는데 ㅋㅋㅋ 당연한 변화일지도.

477화부터 시작해서 지금 478화까지 나왔으므로 이 포스팅은 일단 477화.
너무 기니까 접어둘게요..
 


나루토 위에서 어~이, 하고 부르는 것도 너무 좋고 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설명하는거 목소리 너무 멋있고요 ㅠ0ㅠ
나중에 합격!! 도 그렇고 그 말하면서 웃는거!!!!!!!!! 웃는거!!!!!!!!!!!! 흐엉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오비토가 했던 말 읊을때 다 좋은데 케도나~ 하면서 ㅠㅠ 목소리 낮아지는 부분 어흑. 어흑. ㅠㅠ
 

흐엉.. 카카시.. 이로디망.. 나 숨 넘어가 ㅠㅠㅠㅠㅠㅠ
하아하아하아하아. 산소 호흡기가 필요합니다. 헉헉. 이 사람은 목소리가 최대 무기임. 무서운 아저씨다.







좋은건 또 봐도 좋죠.. 그리고 이번 애니에서는 안나오지만 옛날 설명부분에는 이런 장면이 있었죠!




쓸데없이 덤비다가 이런 꼴 당한 사스케가..^^*
어휴 저 종아리 손목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 센세...... ㅠ0ㅠ0ㅠ0ㅠ0ㅠ0ㅠ0ㅠ
어휴 이 이쁜이를 어쩌면 좋아요. 당신이 7반의 이쁜이요 ㅡㅡ.




5화의 같은 장면. ^^







어휴. 저 몸 봐요.. 진짜.. 밥은 먹고 다닙니까, 캌센?????
포즈봐.. 으이구. 그러니까 깔리지.. 아 갑자기 빡쳐요. ㅡㅡ;
너란 남자 너무 좋아서 빡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화를 보자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쫌더 명랑만화 같음.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다음은!!!! 원래 애니에서 다뤄진적이 없었던!!!!!!! 부분이기에 또 동영상 편집.. ^.T
바로 7반이 사진을 찍는 모습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는 김에 이것도 플짤로 교체 ^^*



하이 하이~
마~ 마~
........ 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양반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아저씨 좀 어떻게 해줘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을 죽이려고 들어욬ㅋㅋㅋㅋㅋ큐ㅠ




이 사진이 항상 카카시의 침대 맡에 놓여 있는 걸 보면.. 자기 어렸을 적 미나토반 사진이랑 나란히 말이죠..
그저 마음이 아파요 ㅠㅠㅠㅠㅠㅠㅠ
어휴.. 사진 보면서 무슨 생각할까..........

미나토 반은 살아남은 사람이 없고..
제자 한놈은 탈주닌자에.. 뿔뿔이 흩어지고 남은 것들도 지멋대로에.. 스승 취급도 안해줘............
그럼에도 불구하고 본인은 온갖 걱정 다하고 다님 ㅠㅠㅠㅠㅠㅠ
사스케를 자기 손으로 처리하겠다며, 자기 몫이라고 말하던 카카시를 생각하면 진짜 눈물이 앞을 가려요..

나루토는 어떻게든 무슨 상황에서도 예전처럼 돌려내려고 하고, 카카시는 더이상 망가지지 않도록 차라리 죽여버리려고 하고..  그게 나루토와 카카시의 결정적인 차이인 거겠지만, 그리고 마사시는 아마도 나루토가 옳다고 말하려는 거겠지만요ㅋㅋ
카카시의 마음이라고 멀쩡할리가 없잖아......... 그런 결정이 쉬울리가 없잖아.....
그러면서도 자기 탓 하는 사람이라고..
죽여놓고도 오비토한테 하는 것처럼, 매일매일 사스케도 찾아갈 사람이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사스케 니가 개새키라는 거야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난 너 절대 용서 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가 형아 만났다고 니 개인적인 것에만 정신팔려서 기분 좋았다 나빴다 나뭇잎을 용서 하고 말고를 다 떠나서,  이 배은망덕한 새끼야, 그럼에도 불구하고 널 버리지 못하는 사람들은 안보이냐. 어휴. 넌 처음부터 그 정도 그릇이었어....... 인간이 실력이 다가 아니다 이것아.




카카시 묶인게 좋아서 넣었다고는 말 모태요....... <<....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사건 위주가 아니라 서로간 관계의 진척이나 나루토의 심리발전, 성장 위주라서.. 오히려 초반에 이부분만 나오고 자부자껀은 아예 안나오더라구요~ 그냥 이때 나루토가 아무것도 못하고 어버버 거리다가 지 손등 찌르고 생쇼하면서 결심하는 부분만 나오고 끗!..ㅋㅋ





이 장면이 나루토가 손등 찌르는거 보고 놀라는 장면.. ㅋㅋ 이렇게 심하게 놀랐었나? ㅋㅋㅋㅋㅋㅋ
이부분은 옛날 거 안찾아 봤어요..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여기까지 477화 끝입니다. 헉헉 길다........


결론은 카카시는 보고 또 봐도 이뻐요. 하 진짜 이 사람이 ㅡㅡ


_M#]



사실 이 포스팅에 478화까지 하려고 했는데.. 하다보니 너무 길어져서 결국 분리합니다. ㅋㅋㅋ
하아. 언제 하지 ㅋㅋㅋㅋ



2012. 4. 16. 09: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