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카카시를 파면 팔수록 드는 생각이.. 이건,, 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_-;;; 해도해도 너무 하네요 진짜.. 제가 2D에 미쳐서 이런 저런짓을 해본게 역사가... 십년도 훌쩍 넘었는데.. ㅡㅡ;;; 이런 캐릭터는 처음이에요 ㅡㅡ;;; 이렇게 심각하게 좋아했던 건 처음인거 같아요.. 진심 모님 말마따나 페이트 씹X이 왜 생겨나는지 이해할 것 같은 심정. 아. 위험하다. ㅠㅠㅠ 이거 좀 자제해야 하는거 아닌가? 싶기도 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뭐 어떻게 할 수가 없네요. 지금 생활 스트레스가 극에 치닫고 있는데, 카카시 보면 또 그것대로 스트레스가 되고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내가 널 평면으로만 봐야 하니?????
넌 왜 그 안에 있니??????????????

진짜 이건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가 나고 욕이 나온다 -_-;;
진짜 너무 좋아서 싫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뭔말인지는, 말이기나 한지는 저도 잘 모르겠지만 ㅋㅋ 분노가 솟아요 이제. 참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지금까지는 농반 진반으로 병이네 어쩌네 했지만 진짜 ㅡㅡ 심각하게 이건 좀 병인 듯.. 하아.

아,,아무튼. 479화도 본김에 정리.^^ 애니에서 줄거리 정리하는 건 다음주면 끝난다니까 그냥 다 하려구욬ㅋㅋㅋ 카카시가 나온다면 말이죠. 지금 화가 거듭될 수록 카카시가 나오는 길이는 급속도로 줄어들고 있어욬ㅋㅋㅋ
하지만 캡쳐 수는 줄어들지 않는다 ㅡㅡ. 왜지 ㅡㅡ????

479화 start.

야리스기데쇼~요? 하는 부분 좋지 않아요? 흐엉 ㅠ0ㅠ0ㅠ0ㅠ0ㅠ0ㅠ0ㅠ0ㅠ0ㅠ0ㅠ0ㅠ0ㅠ
플짤이 왜 화질 좋게하면 선이 깨져버리는지ㅠㅠ 좀 아쉽지만 아무튼 ㅠㅠㅠ
하아하아. 파파.. ㅠㅠㅠ




ㅡㅡ?
ㅡㅡ!!
ㅡㅡ^
ㅡ"ㅡ

님 고소. ㅡㅡ

존재 자체가 풍기문란임. ㅡㅡ;;




눈썹 휜거 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엌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아.





사스케한테, 뭘 그렇게 우월감에 젖어 웃냐고 나루토를 죽일 셈이었냐고 나무라는 부분이에요..
그리고는 어느새 나타난 지라이야에게, 나루토에게 나선환을 가르친게 당신이었냐며 이야기 하는 부분이 나옵니다.
대사 길고 목소리는 녹아 내리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플짤ㅋ

제 기억으로는, 카카시가 지라이야와 오로치마루를 비유로 들어 사스케와 나루토 사이를 설명했던 것 같은데.. 여기선 그런게 없네요~ ㅋㅋㅋ

+추가
아 이 말쓴다는게 빼먹었어요..ㅋ 제가 이 지라이야와의 대화부분도 좋아하는데.. 뭐 캌센 나오는데 안좋아하는게 있겠냐마는요, ㅋㅋㅋㅋ 카카시가 가만히 하는 말을 보면, 사스케와 나루토의 관계를 계속 지켜보면서 그 둘을 파악하고, 어떤 심리인지를 관심 있게 꿰뚫어보고 있다는게 드러나잖아요. 그래서 좋아합니다. 스승으로서, 무심하고 아닌 척해도 역시 마음으론 제자들 생각밖에 없구나 ㅠㅠ 싶기도 하고. 저렇게 싸워버려서 얼마나 걱정했을까 싶기도 하고요 ㅠㅠㅠ 그래서 사쿠라에게도 안심하도록 말해주고 사스케도 찾아가 조언도 해주죠....... 에휴 그런데 어쩌다 이렇게 됐는지. ㅅㅂㄻ 배은망덕한 제자새끼들 ㅡㅡ.

뭐, 캌센 나오는 부분은 이게 전부라고 보시면 됩니다. 나머진 다 쓸데없는 내용들.ㅋㅋ

아래부터는 이 부분 캡쳐ㅋㅋ








눈 한쪽만 내놓고도 이렇게 아름답고 아련해도 되는 겁니까 ㅡㅡ??




저 구부정한 등에서 엉덩이까지 이어지는 라인이 너무 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그리고 발이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루토를 바라보는 구도인 이 장면도 좋고요 ㅠ0ㅠ




이걸로 479화의 카카시 부분은 끗^^*
다음주엔 나오기나 할지 궁금해지네요.............. ㅡㅡ;;;;



_M#]

이것은 보너스.




2012. 4. 21. 07:4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