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그냥.. 별 영양가 없는 캡쳐 대방출입니다. 물론 카카시 위주고요^^*
원래 포스팅하려고 잔뜩 이것저것 해놨었는데 개인적으로 심신이 너무 힘들고 지쳐서 포기 ㅡ,.ㅡ ㅋㅋㅋㅋㅋㅋ 묻기에는 아까워서 그냥 쭉 올려요. 추리고 추려도 70장이 넘었었는데, 어차피 자세한 포스팅을 할게 아니라서 더 줄였어요. 음.. 근데도 60장인건 뭘까요;; 그냥 말그대로 방출의 의미로..! 별다른 코멘트는 없을 듯.. ^^;

이제 스트레스 받는 일들은 일단락 되었으니, 다시 잉여잉여 하며 캌센캌센 하고 울어야겠어요..ㅋ




ㅋㅋㅋ 사실 이건 가이 보자고 캡쳐한건 아니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가 안나오는 앞부분 내용인데, 여기서 가이가 등장하자마자 까불락 거리면서 하는 말이 있거든요.

구멍이 있다면 들어가고 싶어!

ㅡㅡ;;;;;;;;;; 이 말 보자마자 뿜었어요. 게다가 이 말이 이 편 내내 나와요 계속.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가이야 그 들어가고 싶다는 너의 구멍이 어딨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한테 있을거라 내 믿어 의심치 않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요 장면에서 애들이 이해 못하니까 '너희들이 이해하기엔 아직 어린가..'라는 식으로 말해서 완전 확인사살.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지가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 출연과는 별개로, 이 나루토 SD 애니는 네지가 감초역할을 너무 톡톡히 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볼만 한 것 같아요 ㅋㅋㅋㅋ 솔직히 그거 아님 내용은 좀 시덥잖음. ㅋㅋㅋ

아래부턴 드디어 캌센 등장!







이거 순식간에 가운데 리가 튀어나와서 대결구도로 이어지는 장면인데 ㅋㅋ
가이랑 투샷 잡으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생 좀 했네요..ㅋㅋ
그리고 드디어 라이벌 대결 시작!







아 여기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가 한손으로 책을 덮는 동작이 너무 섹시하고 고혹적이라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무슨 SD주제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섹시해도 되는 겁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이부분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책을 ㅋㅋㅋㅋ 덮는 동작만으로도 사람 심장을 멎게 할 수 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것도 SD상태로 ㅋㅋㅋㅋㅋㅋ

너란 카카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캌세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저게 불가능한 동작이란 것을 알 수 있음.. 엄지 손가락 그렇게 떼어버리면 책이 떨어져야 하는 거 아닌가욬ㅋㅋㅋㅋㅋㅋㅋ 약지랑 새끼손가락이 잡고 있는 것 같지도 않고.. 음.. 닌자니까 챠크라로 흡착하고 있나?!?!?!?!? 라고 쓸데없이 파고들어 생각하는 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장하고 귀여운 표정 ㅋㅋㅋㅋㅋㅋㅋ





메카물도 잘 어울리는 카카시♥






악 ㅋㅋㅋㅋㅋㅋㅋ 이장면 카카시 너무 귀여움 ㅠ0ㅠ






마다마다 아마이나~ 하는 부분이 여기였던거 같은데.
이번 화는 전체적으로 SD임에도 불구하고 섹시터지는 이노파파의 목소리가 아주 빛을 발했어요 ㅠ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이런 내용이고 저런말을 하고 있는데 그마저도 섹시하냐며 몸을 비비꼬아가면서 봤지요 ㅋㅋㅋ








진짜 솔직히 애니팀.. 제정신 아닌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이야 난 너의 그 자세를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그러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가 하면 더러워 그러지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건 리가 카카시를 떠올리는 부분인데.. 앞에랑 겹치지만 음영을 넣으니 왠지 더 아련아련해 보여서.. 하..





카카시 분홍색 앞치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치마 두른거 보니 본인이 만들었나봐요?? 독약이어도 먹어보고 싶다 ㅠㅠㅠㅠ




역시 인기 많은 카카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인기에 한몫하고 있는 텐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텐조 왜 저렇게 귀여워욬ㅋㅋㅋㅋㅋ





카카시에게 반해서 꼭 갖고 말겠다며 불타오르는 리. <<




이건 네지가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너의 거긴 소중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저-기 보이는 엉덩이의 곡선이 너무 귀여웠어요...........
....죄, 죄송합니드.........




그리고 카카시의 저 복장은, 카카시이기 때문에 멋있고 간지난다는 것을 리를 보고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하다 리야 ㅋㅋ 내가 너에게 감정은 없다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천지차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종대 잡은 카카시 진짜 귀엽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부분 너무 귀엽고 좋아서 각도별로 캡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이런 이야기하면서 눈빛이 저렇게 아련한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쓸데없이 아련하고 아름답냔 말이오 ㅋㅋㅋㅋ







이걸로 끗. ㅋㅋㅋㅋㅋㅋㅋ

하, 이런 서비스라도 즐겨야지 ㅋㅋ 원작에선 떡밥도 없고 스토리마저 거지같고 ㅋㅋ 뭐 하루이틀도 아니지만요! ㅋㅋㅋ



추가로,
나루토 극장판 8기 블러디 프리즌... 디비디 판에는 특전영상이 있다고 해서 봤는데 ㅋㅋㅋㅋ 와 캌센 ㅋㅋㅋㅋ 웃음 눈웃음 진짜 살인무기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아..

그런데 나루토 보고 그노무 자기 뛰어넘었단 얘기 좀 안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자꾸 애한테 그런 대사 시켜요? ㅋㅋㅋㅋㅋㅋ 왜 모든게 다 카카시가 기준이야? ㅋㅋㅋㅋㅋㅋ 나루토 내에서 카카시를 기준으로 실력의 상하를 평가하는 발언이 굉장히 많이 나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원래 잘나면 만물의 척도가 돼요. 이건 진리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제 잘난 것에다 비교 한다는 건 결국 그것보다 더 잘난 무언가를 이야기 하기 위함인 경우가 많아서, 결과적으로 캌센은 그냥 누군가의 실력 향상을 인정해주기 위한 들러리로 전락함. ㅋㅋㅋㅋㅋ 그게 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 지랄 맞게 싫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와 짜증나. ㅋㅋㅋ

그냥 다른 애로 갖다 붙이든가, 아니. 영원의 라이벌 사스케 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카카시랑 비교하고 난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래스가 달라요. 레베루가 달라요. 제가 말하는 클래스와 레벨은 단순히 힘이나 인술의 강함을 말하는게 아니라, 인간성, 경험, 연륜, 판단력, 닌자로서의 종합적인 모든 능력임. 바로 옆에서 걱정해주는 동료는 뒷전이고, 방금 전에 해준 말도 까먹어서 멋대로 굴다가 일을 망치는 네가, 그래도 닌자세계에서 킹왕짱이 될 수 있다면 그따위 수준의 닌자세계 니가 다 먹어라. ㅋㅋㅋㅋㅋㅋㅋ 그딴거 카카시 안줘도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그런 의외성으로도 어찌어찌 일이 잘 해결되어 너는 영웅이 되고 호카게가 되든 말든 하고 닌자세계를 구하고 평화를 찾아오고 뭐 그런걸 맛살이 그리고 싶어하니까. 그래 그렇다 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닌자마을을 한나라의 군부라고 본다면, 니가 하는 짓은 그냥 다 같이 전멸시키기 딱 좋은 경망스러운 짓이야 ㅗㅗㅗㅗㅗ 니 강한거 인정. 근데 니 강한거 이야기 하는데 제발 카카시 좀 갖다 붙이지마ㅋㅋㅋㅋㅋㅗㅗㅗㅗ 왜 카카시 지입으로까지 자꾸 그런 말 하게 만드냐고요 아오. 원작이나 애니나. 맛살이 가끔 카카시한테 캐릭터성에 맞지도 않는 이상한 얼토당토 않는 대사를 시키는데 차암~~~~~ 싫어요. ㅡㅡ;

그래도 블러디 프리즌에서 나루카카 떡밥 쏟아지는 건 좋았어요. 후훗.




2012. 5. 4. 03: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