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제: 나루카카, 자부카카, 가이카카, 사이카카, 쫄따구(?)카카.
(Aㅏ........ 근데 총수인데 상남자야................... 하.......... 미추어 버리겠네......)


드디어 끓는점 카카시가 애니로 나왔습니다!!!!!!!!!! ㅡㅡ;;; 아오. 이걸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두번 돌려보고 바로 파워 캡쳐를 시작했는데, 그래서 캡쳐수가 5600여장이 나왔다는 것을.......... 아십니까.. 믿거나 말거나..........ㅋㅋㅋㅋㅋ 560 아니에요, 5600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애니 캡쳐하고 나면 2차로 나눠서 걸러내면 되는데, 이건 4차로 나눠서 걸러내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200장 가까이 남아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며 겨자먹기로 더 걸러내다가, 아니야 됐어, 그냥 포스팅을 나눠서 하자!!! 라는 생각으로 포기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남은게 161장이야 ㅡㅡ;; 저도 한번에 포스팅할 자신은 없으니 ㅋㅋㅋㅋㅋ 대충 하다가 지치면 끊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지금 이거 거르는데만 5시간 걸림 ㅋㅋㅋ 진짜 이게 뭐하는 짓이야.. 잉여인증 제대로 하네요... 하도 마우스 클릭질을 해대서 지금 손목이 아파요 ㅠㅠㅠ

사실 저번주에 485화가 나오고, 거기도 카카시가 나왔는데 ㅠㅠㅠ 너무 작붕도 심하고 애니 자체 퀄리티도 떨어져서 정말 실망했거든요 ㅠㅠ 카카시는 여전히 이뻤지만, 진짜 이쁜 컷은 찾기 힘들었고 ㅠㅠㅠ 그래서 이번주 크게 기대 안했는데 ㅠㅠ 애니팀 멤버가 달랐나봐요 완전 파워!!!!!!!! 이쁘다!!!!!!!!!!!!!!!!!!!

아무튼 자부자, 하쿠와 조우하는 장면은 저번화에 나오고, 이번엔 그 닌자도 7인방인지 뭔지들의 등장부터 시작했습니다.ㅎㅎ

그냥 바로 본론으로 갈게용.......^-^ㅋ
미리 스크롤 압박 사과 드립니다...........






손 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오 정말 팔목 부러지겠네.. 진짜 저런 손, 저런 손목, 저런 손가락 하고 이런 험악한 데서 이렇게 싸워도 되는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서로 손목 잡는거 보세요 ㅠㅠ 하아.... 자부자.. 그리웠구나. 저승에서도 카카시가 그리웠던 거야.....





시작부터 계속 이어지는 자부카카^^*
정말 진짜 ㅋㅋㅋㅋㅋ 쫌만 더 가면 입술 부딪히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카카시 속눈썹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눈썹!!!!!!!!




그 카카시 끓는점 드립하게 해놓고 몇달동안 코빼기도 못 내비치게 카카시를 붙잡고 있던 닌자도 7인방인지 뭐시긴지의 관들이 등장함. 하여튼 맛살 아오 ㅡㅡ







여기서 막 카카시가 ㅠㅠㅠㅠ 여기저기 이것저것(?) 준비됐냐고 ㅠㅠㅠㅠ 대장의 포쓰★를 뿜으며 물어보는데 ㅠㅠㅠㅠㅠㅠㅠ 하아 진짜 이남자 미치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 목소리 완전 멋있고 ㅠㅠㅠㅠㅠ

카카시는 총수죠..........
그런데 대장이야. 대장!!!!!!!!!
아오 이번화 내내 쫄따구(?)들이 카카시 다이죠!!! 카카시 다이죠!! 하면서 카카시 불러대고 걱정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다리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오 그러는데 진짜 아오. 아오!! 아오!!!!!!

하.. 죄송해요. 울부짖는 것 밖엔 쓸 말이 없네요........

아무튼 카카시는, 대장 자리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최상의 작전을 세우고, 망설임 없이 진행시키는 리더십하며 ㅠㅠㅠ 게다가 철두철미한 것 같으면서도 인간미 넘치고 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그래, 나루토가 이 만화에서 제일 세겠지만 ㅋㅋㅋㅋㅋㅋ 나루토한테서는 이런 모습을 전혀 기대도 할 수 없고 상상도 할 수 없음.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냥 카카시 멋있다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니가 짱먹어 ㅠㅠㅠㅠㅠㅠㅠ





작전을 펼치기엔 아직 준비가 안된 쪽이 있어서, 일단 시간벌기로 공격하라고 지시 내림 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뒤에 있던 엑스트라들이 죄다 ㅠㅠㅠㅠㅠㅠㅠ 흐엉 카카시 호령 한마디에 다들 저렇게 뛰쳐나가니까 아오 왜이렇게 내 가슴이 내 가슴이 다 터질거 같아 ㅍ/ㅏㅣㅗ;댜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죄송해요 앞으로 날타 좀 하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ㅁ;ㅑ덜;어ㅏ츠

카카시 가운데 두고 다 저렇게 날아(?)가는데 이거 구도 왜이렇게 좋죠 ㅠㅠㅠㅠㅠㅠㅠ 하아하아하아.






상황분석하는 엑스트라의 쓸데없는 잡소리와 함께 등장한 가이!!!!!!!

가이카카!!!!!
가이가 좋은 게, 카카시를 믿고 있다는 점을 정말 많이 보여주기 때문인데 ㅠㅠ

원작에서 오롱이가 나뭇잎마을 쳤을 때, 그 중닌시험보던 경기장 내에서 싸우다가 몇몇 애들이 도망치는 장면이 있거든요. 그때도 가이가 바로 쫓아가거나 하지 않고, 쫓아갈거냐고 카카시에게 물어요. 카카시가 일단 그냥 두자고 하고.. 그때 쫓지 않는 이유가 있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아무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이는 그렇게 긴박한 상황에서도 카카시의 의견을 항상 물어보고 거기에 따르는 모습을 많이 볼 수가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그래서 그런지 가이는, 카카시와 함께 있으면 '머리 쓰는 건 너에게 맡긴다' 좀 이런 면이 보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점이 파워 좋은거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무식하게 센 주제에 ㅋㅋㅋㅋㅋ 카카시가 한마디 한마디 하는거 다 듣고 따라주고 ㅠㅠㅠㅠㅠㅠ

여기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조금 수세에 몰렸는데, 가이가 무슨 생각이 있냐고 물으니까 카카시가 준비중이라고 하거든요. 그러니까 가이가 바로 그럼 그건 너에게 맡기겠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이런 말 잘 듣는 남편같으니 ㅠㅠㅠㅠㅠㅠ 넘흐 좋다!!ㅠ

하지만 제가 연성을 잘 안하게 되는 이유는.. 이 캡쳐를 보고 다시 한번 깨달았어요. 그건 네 머리때문이야. 가이야........또르르....★

















지금까지 카카시가 뇌절의 인을 맺는 모습을 보셨습니다. ^0^/
죄송해여. 한장도 포기할 수 없었숴..........^.T






흐어어엉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래놓고서는 작전 설명을 해주는데, 또 그 설명해주는게 너무 귀여운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그 귀여운 화면으로 목소리는 파워 상남자 목소리라는게 함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지능력 뛰어난 닌자가 심전술로 카카시 몸에 들어가서 자부자 찾아냄.
근데 뛰어가는 카카시 폼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없애러 가는게 아니라 잡으러 가는거 같아성.. ㅋㅋㅋㅋㅋ

자부쟝~~~~ 가치 놀쟈~~~~★ 내가 왔엉~~~~~~~♥




가위 바위 보..........가 아니구영.........ㅋㅋㅋㅋㅋ 싸움.

근데 귀엽게 싸움.







엉덩이!!!!!!!!!!!!!!!!!!!!!!

귀여워!!!!!!!!!! 저게 뭐야 지금!!!!!!!!!!!!!!! 아오 카카시 당신 엉덩이!!!!!!!!!!!!!!!!!!!!!!!!!
아오 손가락으로 톡톡 튕겨주고 싶네 징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오!!!!!!!!

카카시 대장님!!!!!!!! 이래도 되는 겁니까!!!!!!!!!!
왜 여기까지 와서 당신은 범죄야 왜!!!!!!!!!!! 왜 존재자체가 범죄냐고!!!!!!!!
당신 엉덩이 반칙!!!!!!!!! 고소할거야!!!!!!!!!ㅠ0ㅠ
우리집에 유치장 마련해놨으니 좀 와서 형량 좀 채우세요.... 무기징역......하........

그리고 어딜 노리는거야, 캌센! 거긴 안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덩이 봐요 ㅠㅠㅠㅠㅠㅠ 뒷모습 귀여워 죽겠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치비카카시 같기도 하고요 ㅠㅠㅠㅠㅠ
어디서 다리를 그렇게 쩍쩍 벌리닠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내가 증말!!!!!!!!




궁듸를 어디로 들이대는거야 지금!!!!!!!!
앜ㅋㅋㅋㅋㅋㅋㅋ 아오!!!!!!!!!!!!! 당신 고ㅅ...........가 아니라 제가 고소 당하게 생겼네요 ^^*
죄송합니드........





아니 얼굴이 어디에 닿아 있는거지..............
자부자 포즈는 왜 저러지............
엉덩이 봐.................
죄송합니다............








이렇게 싸우다가 그림자가 닿으면 연결되어 있던 그림자술로 뙇!!!!!!!!! 잡는다는 작전!!!

캌센 포즈 보세욬ㅋㅋㅋㅋㅋㅋㅋ 얏따!! 하는 주먹 쥔 포즈 ㅋㅋㅋㅋ 그 와중에 다른 손은 주머니에 ㅋㅋㅋㅋ큐ㅠㅠㅠ






봉인할 애가 와서 봉인! ㅋㅋㅋㅋㅋ 근데 자부자한테서 벗어나는 건 좋은데 꼭 저렇게 벗어나야 돼요??ㅋㅋㅋㅋㅋㅋ
꼭 저렇게 귀여운 포즈를 취할 필요가 있어요?ㅋㅋㅋㅋ닌자잖아요ㅋㅋㅋㅋ 왜 멋있게 촤악~ 뒤로 뛰어가지고 간지나게 착지하는 방법은 선택하지 않는거야, 너란 남자는????????????? ㅋㅋㅋ

저 땅 짚은 팔, 들려있는 다리 보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너무 위험한 포즈야!!!!!!!!!!!!!!!!!!! 이봐요 이 남자야 이 이 이 이 이 이 이 미친 남자야!!!!!!!!!! 젭알 좀 ㅋㅋㅋㅋㅋ
싸우는 중에 그러고 다니지 좀 마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보니 진짜 헤퍼 이 남자 어떡해욬ㅋㅋ큐ㅠㅠㅠㅠㅠ




이거 봐 이거 봐 이거 봐 이거 봐!!!!!!!!
이것좀 보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전 캡쳐 골라내고 정리하면서 실컷 봤는데 왜 지금 포스팅하면서 또 이렇게 흥분하고 있나요 ㅋㅋ 미치겠네 진짜 너란 남자 미추어 버리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저거...저 남자....... 가져다 한입에 쏘옥 ^*^ 하고 싶네여.......... 쿡^-^




이제서야 제대로........ 자세를 잡음. 근데 이것도 귀엽다 ㅠㅠㅠㅠ




발딱! ^*^
내 머리도 발딱! ^*^




그리고 승리의 마무리 포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이제 더이상 할말이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 끝나니 상남자 카카시 대장의 모습이 뙇!!!!!!!!!!!!!

너란 남자의 테스토스테론☆

하악하악. 아니 이렇게 남성호르몬을 풀풀 풍기면서 하........ 저렇게 귀여우면서 동시에 이렇게 섹시하고 남자다울 수 있다니. 하.. 정말 .. 하......... 거기서 나오면 안되나요....... 하.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지금까지 카카시의 모습은, 초반을 제외하고는 역할 상도 그렇고 그지같은 맛살의 농간때문에도 그렇고...... 항상 애들 뒤에서서 병풍의 역할을 하고 있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부대원들을 뒤에 배경으로 두고 뙇!!!!!!! 서있는 카카시...... 하........ 왜이리 멋있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런 모습 좀 많이 나왔으면 얼마나 좋냐구 ㅠㅠㅠㅠㅠㅠ 하아.. 증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부자를 찾아서 바로 달려갔는데........ 하쿠가 파도나라 자부자전때처럼 또 저렇게 몸바쳐 막네요.. 나루토 첫번째 공식 게이커플 자부자와 하쿠.... ㅋㅋㅋㅋㅋㅋ.... Aㅏ.....







비슷해 보이지만 다 다른 컷♥

놀라는 표정조차 너무 이쁘고 ㅠㅠㅠㅠㅠㅠㅠ 아련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미치겠다..
뇌절로 적의 심장을 꿰뚫어놓고 표정이 이렇게 아련하면 어쩌자는 것인가.............. 전장 한복판에서 너란 남잔.. 하........









아 왤케 미치게 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오 진짜 심장이 몇개라도 모자르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전쟁중인데 지 혼자 이뻐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인상을 써도 아련하고 이쁜 카카시.

하쿠와 함께 자신까지 베어버리는 자부자를 피하면서, 옛날 회상을 시작하는 카카시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이게 파워 나루카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구나 ㅋㅋ 아오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왜 이 남자는 나루토를 이 순간에 조차 생각하는가 ㅠㅠㅠㅠ 정말.. 정작 나루토한테는 별로 티도 안낼거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목 좀 봐요 ㅠ0ㅠ0ㅠ0ㅠ0ㅠ0ㅠ0ㅠ0ㅠ0ㅠ0ㅠ0ㅠ




나루토 이새키가 여기서, 지키고 싶은 것을 많이 만들어야겠다고 말합니다. 하쿠가 사람은 지키고 싶은 것이 있으면 강해지는 법이라고 말했었다고 하면서요.............

근데 이새키야 그래서 넌 지금 그 모양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키고 싶은걸 많이 만들긴 뭘 만들어 ㅋㅋㅋㅋㅋㅋㅋ 너는 그냥 사스케 후X 하나면 족할 놈이잖아 ㅋㅋㅋㅋㅋ 진짜 그노무 사스케 꽁무늬 쫓아다니느라 주변사람들 니때문에 고생하는 거 보이지도 않는 주제에 진짴ㅋㅋㅋㅋㅋ 뚫린 입이라고 말은 잘하지 ^^ㅗㅗㅗ 거기다 이제 존나 사기캐가 되어가지고 더더욱 무시. 무시무시무시무시 옆사람 무시!!!!!!!!!!!!! ㅋㅋㅋㅋㅋ 지 혼자 그냥 설치고 다 때려부수면 되는 줄 알아.. 하.. 슬프네요. 옛날엔 이렇게 귀여웠던 놈이. 도저히 어떻게 봐도 넌 그다지 바람직하게 자라지 않았어....ㅋ

각설하고, 그래도 나루카카는 계속 됩니다. ^^*






여기서 카카시가 나루토에게,

"너도 그렇게 생각해?"

하고 물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도 지키고 싶은 소중한 것이 있으면 강해진다고 생각하느냐고... 그걸 나루토한테 되묻는 건데.. 하 이렇게 우쭈쭈~ 하는 느낌으로 ㅋㅋㅋㅋㅋㅋ 나루토한테 되묻는거 왜 이렇게 좋죠 ㅠㅠ 얼마나 귀엽고 기특해 보였을까 ㅠㅠㅠㅠㅠ




그래서 나루토가, 그 두사람을 보고 자기도 그렇게 생각했다고 말하는 장면....... 인데, 얘 왜이렇게 ㅋㅋㅋㅋ 카카시 얼굴 보다 보니까 뭔가 웃기다 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총분들이 나루토를 너무 잘생기게 그려주셔서 그 얼굴에 적응되어 있었는데 ㅋㅋ 이런 찐빵같은 얼굴 보니 현실 웃음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웃음!!!!!!!!!!!!!!!
아오!!!!!!!!ㅅㅂ 죄송해요 욕좀 할게요. 아오 진짜 카카시 진짜 너는!!!!!!!!!!!!  진짜 뭘 믿고 이렇게... 하.

아니 여기서 이노파파가 웃음소리를 내거든요. 진짜 들릴듯 말듯하게, 그 나루토 구슬픈 비지엠을 배경으로 계속 이 회상이 나오는데.. 그 음악소리에 묻혀서 작게 웃는단 말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그 웃음소리가 너무 좋아요 ㅠㅠㅠ 와 미쳤어 ㅠㅠㅠㅠㅠㅠ 이부분을 얼마나 돌려봤는지 모르겠어요 ㅠㅠㅠ 웃는 얼굴도 이쁘고 웃음소리까지 그러니까 ㅠㅠㅠㅠㅠㅠ 진짜.. ㅠㅠㅠ

회상중에 나루토가 얼마나 '카카시 선생님' '카카시 선생님' 하고 불러대던지.. ㅋㅋㅋ 흐뭇했습니다. *-_-*
진짜 이렇게 선생님만 졸졸 따르던 놈이.. 하........ 사스케가 문제인가. 너란 사스케. 아니 맛살이 문제겠지.. 맛살.. ㅡㅡ^





헉헉.. 진짜 힘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여기 올린게 87장이니까.. 반 조금 넘게 했네요 ^^*
일단 여기서 끊어요.. 머리가 아프다.. 하아.. 너무 좋은걸 봐도 머리가 아프네요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잠 좀 자야겠어요. 항상 일찍 자야겠다는 생각은......... 이렇게 어긋나지. ㅋㅋㅋㅋㅋㅋ 특히 금요일 밤엔.. ㅡㅡ;;;;; 솔직히 너무 머리 아파서 ㅋㅋㅋ 쓰고 싶던 말도 별로 생각 안나고.. ㅠㅠ

지금 거의 7,8시간을 이 애니를 한쪽에 작게 띄워놓고 무한반복으로 돌리고 있는데 ㅋㅋ 하 이제 목소리만 들어도 장면이 기억나는 지경에 이르렀어요. ㅋ 카카시가 이렇게 많이 나오는 화가 도대체 얼마만인지 ㅠㅠㅠ 너무 행복해요 ㅠㅠ

아 뭔가 쓰고 싶은 말이 있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나머지는 내일....... ㅋㅋㅋㅋ

무식한 캡쳐와 울부짖음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2012. 6. 9. 06:4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