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제: 나루카카, 자부카카, 가이카카, 사이카카, 쫄다구(?)카카.

앞의 회상씬에서, 카카시가 그 미친 살인미소를 날린다음에ㅡ 나루토가 카카시 선생님, 카카시 선생님, 하면서 그럼 이건 어떻게 생각하냐고 무언가 묻는 장면이 나옵니다. 질문은 나오지 않고 회상은 거기서 끊기고 나오는 다음 장면. 하...








하쿠를 안은 채 같이 피해서 조심스럽게 내려놓는 장면 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이 장면도 왠지 아련하고 마음 아팠어요 ㅠㅠㅠㅠ 진짜 이남자 왜이렇게 다정함?!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저 뛰는 다리 보세요 다리!!!!!!! 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앉을 때, 다리 사이의 저 공간이 왜 이렇게 좋죠..... ㅋㅋㅋㅋ △ 모양이잖아요?! 다리도 좋은데 그 다리 사이의 공간이 너무 좋아.. 이젠 별게 다 좋아요. 이건 무슨 병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 품에 안긴 하쿠..... ㅋㅋㅋㅋㅋㅋㅋ 넌 그래도 좋겠다.. 두번이나 캌센의 뇌절을 맞아 죽고.. 죽고 나서도 이렇게 품에 안겨서 애도를 받고 있알 뱌;돌;러ㅏ호ㅑㅁ가룽슈호 저도 저렇게 죽을 수 있다면 당장 죽어도 여한이 없겠네요...^^*

그나저나 하쿠는 작정하고 여자보다 이쁘게 만든 캐릭터인데......... 왜 하쿠보다 카카시 당신이 더 이뻐...........?




여기 눈이 촘 이상해 보이기는 한데, 아무튼 자부자 쪽을 보는 카카시.. 그, 그리고!!!




으허어어어엉 ㅠ0ㅠ 으앙~~~ 흐극흐극 이게 뭐야 이게 뭐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자부자 너 이시키 나쁜시키 근데 좋은 시키 이런 장면을 흑흑 ㅠㅠㅠㅠㅠ 아오 ㅠㅠㅠㅠㅠㅠ

하아. 마음이 너무 아픈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 흘리는 것조차 왜 사람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냐 ㅠㅠ 아오 가서 지혈해 주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네 피는 소중해,, 고결한 하타케 가문의 피 ㅏ얼;뱌ㅐㅗㅁㄹ아ㅓㅜ먀ㅐ;돌아ㅓㅜㅗㅑ맏ㄴ러오ㅕ;마젇ㄹ

근데 이 남자가....... 자부자를 노려보는 듯 하더니만.............








갑자기 웃어요!!!!!!!!!!!!! 

헐 시발?! 마얿;ㅑㅐㅗㄷㅇ랴ㅐ;ㅂ도ㅑㅣ퍼ㅜ;ㅏㅣ 미친거 아니에요???? 아니 왜 전장 한복판에서 이러고 웃어 진짜 ㅠㅠㅠㅠㅠㅠㅏㅣ ㅁ이 랴ㅐ;ㅈ도 ㄹ 이런 미친 아오!!!!!!!!!!!!! 아오!!!!!!!!!!! 야!!!!!!!! 카카시!!!!!!!!! 카카시씨!!!!!!!! 카카시 대장님!!!!!! 캌센 ㅠㅠㅠ 이러지 뫄 ㅠㅠㅠ 제바류ㅠㅠㅠ

이러면서 너희가 나루토의 최초의 적이라서 다행이었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우 진짜.. 미치겠다.......... 













네, 두번째로 뇌절 인을 맺는 모습을 보셨습니다. ^^*
근데 이건 좀 대충인 듯한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영상으로 보면 간지남.........ㅋㅋ

손가락 봐요 ㅠㅠㅠㅠ 저런 여리여리한 손으로 그런 무시무시한 기술 써도 되는거야?! 반칙... 반칙이드...........




완성된 뇌절.
넋을 놓고 쳐다보는 쫄다구(?) 1. 마키. 

좋겠다.. 이런 대장도 모셔보고.. 하아.....




회상장면인데..
카카시를 잡아 먹을 듯이 달려드는 자부자......ㅋㅋ







아우!!!!!!!!!!! 이거 진짜 멋있지 않아요?????/ 손목은 부러질거 같은데.........
징짜 보지도 않고 한손으로..... 주먹으로......... 하...........

상남자여..........ㅠ0ㅠ
호르몬 냄새가 여기까지 풍겨오네여..........

나도 그렇게 때려주라 제발..... 헐..............ㅠㅠㅠㅠㅠㅠ
그럼 정신차리고 잘 살 수 있을 것 같...진 않고 더 학학대며 카카시 카카시 하겠지만..... 









하.. 고개 돌리면서 눈뜨는거 엄청 섹시했어요..★





이거 눈 치켜뜨는 것도 진짜 ㅠㅠㅠㅠㅠ 으헝.. ㅠㅠ
아 제 언어능력의 한계를 느끼네요....
난 틀렸어...................




피가 그냥 뚝뚝 떨어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오 진짜 지혈 좀 해 이 아저씨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래놓고 신음소리 한번 안내요 ㅠㅠㅠㅠㅠㅠㅠ
신음 좀 내줘 이 상남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서 카카시가.. 회상장면과 함께 생각하는 내용이,, 자부자가 하쿠가 죽었을 때 자신과 함께 하쿠를 베는 것을 망설였고, 감정의 동요를 숨기지 못했다고.. 그래서 파도나라 자부자 전을 보면, 카카시가 자부자에게 지금의 넌 나를 이기지 못한다고 하죠 ㅋㅋ 아 근데 저는 이번 편을 보고 그걸 알았음 ㅡㅡ;;;;;;;;;;;;; 옛날에 자부자전 볼때는 그래서 도대체 왜 자부자가 널 못이기는데?? ㅋㅋㅋ 하고 생각했거든요.. 그냥 멋있으니까 우옹 +_+하고 넘어갔지......... 따로 설명이 없었던데다가, 만화 내용상으로도 별로 전해지지 않았어.. 저만 이랬어요? 내가 이해력이 딸렸던 거야?! 맛살이  이순간을 위해서 그런 말을 아껴둘만큼 철두철미한 인간이 아닌데 말이죠...ㅋㅋ






아...........
아무튼 지금은 하쿠마저 베어버린 감정없는 인형이니.. 이런 싸움 이제 얼른 끝내자며 ㅠㅠㅠㅠ
이렇게 달려가면서.... 다시 회상.. 이때부터 완전 슬픈 음악이 깔리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무슨.......... 이렇게 싸우는 중에서까지 아련해요 이 남자는........ㅠㅠㅠㅠㅠㅠ




나루토가 이건 어떻냐고 묻는 장면부터 회상 다시 시작.
나루카카.........^^*




적이었지만 자부자와 하쿠가 좋았다고 이야기 하고 있는 찐빵같은 나루토 얼굴.. ㅋㅋㅋ
이 게이만화를 어쩌면 좋음.........?ㅋㅋ










놀라서 커졌다가 다시 작아지는 눈 ㅋㅋㅋㅋㅋㅋㅋ 비슷해 보여도 다 다르다니까요 ㅠㅠㅠㅠㅠㅠㅠ 죄,,죄송해여..
카카시 눈 이렇게 큰 거 처음보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꽃수 해도 되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까지 클 필요는 없으니 제발 점찍기 놀이하지 말고 제대로 그려달라고 맛살한테 항의하고 싶네요.. 가끔 진짜 무성의한 눈깔 점찍기 신공을 카카시한테 시전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적들이 좋아졌다는 감정이 가져도 되는 감정인지, 자신이 비정상인 것인지... 이제 막 닌자가 된 나루토에게는 혼란스럽고 의뭉스러웠을 텐데, 그래서 그걸 카카시에게 이렇게 물어봤다는게 너무 좋아요 ㅠㅠㅠ 이새키 왤케 귀여웠어 이때 ㅠㅠㅠ

그것도 사쿠라랑 사스케는 앞에 먼저 갔는데 둘이서 붙어서 같이 걸어가다가 이런 대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카카시의 싸움에서조차 나루토의 그노무 영웅?다운 면모라든지.. 인간성을 꾸역꾸역 집어넣으려는 이 만화자체의 특성은 굉장히 짜증나지만,, 그래도 이런 나루카카를 연출해주니 좋은 겁니다 ㅠㅠㅠㅠㅠㅠ

저 걱정스럽고 눈치보는 듯한 표정으로 묻는거 보세요. ㅠㅠㅠ 이때의 나루토에게 카카시는 둘도 없는 스승이자 닮고 싶은 강한 닌자였을 거고.. 스스로도 계속해서 카카시를 바라보며 성장할거라고 생각했겠죠 ㅠㅠ 완전히 카카시를 닌자에 관해 무언가를 판단할 때 기준(?)같은 걸로 삼는 모습. 카카시가 그게 이상한거라고 말했으면 그거가지고 엄청나게 고민했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항상 이야기하지만,, 만화 내에서 맛살이 보여주는 나루토는 정말 싫지만, 나루카카에서의 나루토는 좋아요. 귀여운 자식.. 뭐 흑화한 개새키 모드도 좋긴 하지만...^^;

그리고 더 문제인건...... 더 좋은건........ 이 선생이라는 작자죠..^^*






아니 그 강하고 따르고 싶고 믿음직한 선생이란 사람이 이모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웃어 왜 ㅠ0ㅠ 아오 ㅋㅋㅋㅋㅋㅋ 눈 감는 중간에 눈매 휜것도 좋아요ㅋㅋㅋㅋㅋ 보통 이런 장면은 병쉰같이 나오는데ㅋㅋㅋㅋ 왜 너란 남자는 이것마저 이쁘니............

카카시씨,, 당신이 애들 망친거야 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증말 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신이 이러니까 애들이 ㅋㅋㅋㅋㅋㅋ 남자한테 연심을 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신부터가 시작이었어............ㅋㅋㅋㅋㅋㅋ 나루토에 게이 바이러스를 퍼뜨린 장본인이 여깄습니다. 여러분.. 이분 고소해야 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뛰어나고 잘나면 뭐해요 ㅋㅋㅋㅋㅋ 자기가 온 몸으로 잡아먹어 달라고 이러고 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 나루토가 어려서 지금 저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이건 먹어버릴 수 밖에 없는 사람이야 ㅠ0ㅠ!!!!!!!!!!!!!!!!!!!!! 아오 증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란 남자, 너란 총수.. ㅋㅋㅋㅋ 미추어 버리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발 크기, 피부 색, 발목의 차이 보세영..... 발목 부러지겠네.... 하악하악하악.






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닌자로서 지켜야할 것이 많이 있어.
자부자와 하쿠, 이 녀석들의 죽음도 그 중에 하나야.
이 녀석들의 최후의 적은 나였으니까.

나루토, 넌 어떻게 생각해?

.................
시바아아아아알 ㅠ0ㅠ0ㅠ0ㅠ0ㅠ0ㅠ0ㅠ0ㅠ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이런 순간에 나루토 생각해요 아오 캌센 ㅠㅠㅠ 그새낀 이제 캌센 생각도 안해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허어어어어허어허어허허허허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오 좋은데 욕나오네요 진짜 만감이 교차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란 카카시 아오 ㅠㅠㅠㅠㅠㅠ 아련터져 죽어버리겠네요ㅠㅠㅠㅠㅠ

여기 목소리부터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오 ㅠㅠㅠㅠㅠ 자부자 죽이면서 이런 생각해 ㅠㅠㅠㅠㅠㅠㅠ 너란 남자 진짜 ㅠㅠㅠㅠ 아우 증말!!!!!!!! 아오!!!!!!!!ㅠㅠㅠㅠ그러면서 정작 나루토한텐 티도 안내잖아 너란 남자ㅠㅠㅠ 이래놓고 구해주면서 짠 나타났었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가 터져버릴 것 같네요 ㅠㅠㅠㅠㅠㅠㅠ

하........ 이 뒤에 피눈물을 흘리는 듯한 하쿠와 자부자 연출도 좋았어요 ㅠㅠㅠ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합니다. (꽃가루 날림)
자 이제 신랑, 신부, 키스하세요★




그래서 키스 중♥




이제 레드카펫.........은 아니고, 화이트 카펫이네, 그래 뭐 결혼식이니까.. 얼른 깔아줘, 마키!!!
라고 명령하는 카카시 대장..^*^




는 개드립.. ㅋㅋㅋㅋ

카카시 칼 들고 있는거 봐요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손목이 부러지지 않을까 걱정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손목이 부러지지 않을까 걱정되는 가운데, 등장한 사이.
사이카카☆

카카시가 이야기 하는데 계속 뒤에서 바라보는 사이가 나와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느무 좋았어요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또 좋았던게.. 카카시가 사이에게 더이상 감정을 숨길 필요가 없다고 하거든요 ㅠㅠㅠㅠㅠㅠㅠ 사이랑 함께할 시간이 별로 없었던 카카시인데.... 사스케의 자리를 대신 채우면서 약간 겉 도는 듯 했던 사이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정을 숨기지 않아도 된다니, 또 7반의 대장으로서 ㅠㅠ 사이도 빼놓지 않고 지켜보고, 생각하고 있었다는 걸 보여주니 ㅠㅠㅠㅠㅠ 하아.. 저는 카카시의 이런 점이 너무 좋아요........ㅠㅠ 엄마같은 점.....?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카카시는 본인 상처는 본인 스스로 남겨두고 치유를 하든 말든 하고.. 혼자 견디는 스탈이고 ㅠㅠㅠ 그보다 오히려 남한테 안도감을 주고 챙겨주는 사람이죠 ㅠㅠㅠㅠㅠ 그래서 카카시가 수여도.. 카카시에게 치유계 공은 많지도 않고 별로 어울리지도 않고..ㅡㅡ 카카시랑 엮인 치유계 수도 존나게 싫어요. 존나 존나 아오 카카시가 공인것도 용서 할 수 없는데!!!!!!!! 수가 치유계인 건 더 싫어 아오 ;뱌ㅐㄷㅈㅁ로어ㅏㅁ룬ㅇ처ㅏ

갑자기 이 얘기가 왜 나왔지.. ㅋㅋ 기분 잡치니까 넘어갑시다. ㅋㅋㅋ


 


같은 거 같져.. 안같아요.. 밑에 있는 캡쳐가 좀더 인상을 팍 찡그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오 이 상남자!!!!!!!!!!!!
아오!!!!!!!!!!!!!!!!!!!!!!!!!!!!!!!!!!!

진짜 숨막힌다 그 이쁜 얼굴로 이렇게 화내니까 진짜 완전 그냥 남자구나 남자야. 아오 진짜 미간 주름 저거 저 터푸한 주름 어쩔꺼에요 진짜 주름 하나하나 핥아주고 싶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오 진짜 손가락으로 꾹꾹 눌러보고 싶어요 아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상남자면서 이쁘냐 ㅠㅠㅠㅠㅠㅠ 진짜 카카시는 ㅠㅠㅠㅠㅠㅠ

카카시는 이쁜데 여자같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하악하악하악하악.




네..... 그 유명한 끓는점 드립 장면이에요 ㅠ0ㅠ 으아아아아아ㅏㅇ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 아ㅣㅓㄹ먀;공ㄹㅊ풔ㅗ쟈ㅐ;ㅁㄱㅇㄹ퍼ㅑㅈㄻ;ㅜ아무;ㅑ이ㅏ루멆아ㅜㅊ 으허허어어어허헣허엉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나도 달아 오르기까지 시간이 걸리는 타입이지만.. (이게 무슨 위험한 대사란 말이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오래간만에 끓는점이 낮았어!
천개의 술법을 카피한 카피닌자 카카시,
지금부터, 그 이름 그대로!
날뛰어주지!!!!!!!!!!!

시바아아아아아ㅏㄹ아아아아아아아ㅏㅇ알 ㅁ;ㅏㅣㅗㄼㅁㄷㄱㅍㄴ려ㅠㅑㅗㅓ 아오!!!!!!!!!!!!!!!!!

마지막에 아바레루!!!!!!!!!!!!!!!!! 아바레루!!!!!!!!!!!! 하는데 저는 그냥 숨이 할딱할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그부분 몇번을 봤는지 모르겠네요 ㅠㅠㅠ 사실 지금 쓰면서 또 봄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아오 목소리 진짜 미쳐요 ㅠㅠㅠㅠㅠㅠㅠ 아오 카카시 역할에 이노우에 카즈히코님!!!(풀네임으로 불러드려야 해!!)을 캐스팅한건 정말 신의 한수였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미치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화 내내 목소리가 너무 멋져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아하아하아 ㅠ0ㅠ


애니는 이러고 끝났습니다................... 뒤에 무슨 장면이 더 나오기는 하는데 솔직히 눈에 하나도 안들어와요. ㅋㅋㅋ
이번 편 애니는 이걸로 끝이었음... 내용상으로도 그다지 뒤에 안봐도 됨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이런 상남자 드립을 쳐놓고..... 나중에 나루토 도와주러 갈때까지 또 한참을 나오시지 않겠지마뉴ㅠㅠㅠㅠㅠㅠㅠㅠ 한동안 애니 볼일 없겠네요 ^^*





제가 이부분을.. 끓는점 드립했다는 그 대사만 봤지.. 원작을 전혀 안봤었거든요.. 아직 나루토 원작을 여기까지 읽지도 않았어여..^^; 저란 녀자 덕질 이렇게 함 ^^*

어쨌든, 포스팅하면서 정말 자부자 하쿠랑 싸우면서 이런 엄청난 나루카카가 나왔었단 말인가!! 하면서 원작을 찾아봤죠. 일본어 어투도 아니고.. 한국어 번역이라서 느낌이 다른 것도 있겠지만,, 아무튼.. 같은 내용인데............ 만화책으로는 그부분만 덜렁 봐서 그런지는 몰라도.....(근데 그렇게 따지만 애니도 이부분만 골라서 본 것이긴 함ㅋ) 아무튼!!!!!!!!! 제가 하고 싶은 말은.....

원작보다 애니가 훨씬 감동적이고 슬프고 아련하고 좋았어 ㅡ"ㅡ...

맛살은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내용을 그려도 이렇게 재미없게 그리니........

그리고 제가 짜증나서 캡쳐는 안했지만, 카카시가 자부자한테 뇌절 찌르고 그걸 하쿠가 대신 막았을때.. 카부토가 낄낄대면서ㅡㅡ 자부자를 위해서라면 목숨도 바치는 하쿠..를... 일부러 이용했다며 ㅋㅋㅋㅋㅋㅋㅋ 전장에선 재밌는 장면이 연출됐겠군.. 하고 븅신같이 웃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부토 얘가 자부자랑 하쿠랑 카카시가 어떻게 싸웠었는지 어떻게 알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설정이 있긴 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살의 이런 얼렁뚱땅 앞뒤 안맞게 넘기고 연출하는 건 정말 ㅋㅋㅋ 알아줘야 해요........ 만화의 질이 확 떨어짐......... 으으........... ㅡ"ㅡ

결론은 애니팀 감사합니드...... 원작보다 애니가 좋다는 소리가 나오기가 정말 힘든건데.......... 하아.
읽어주신 분들도 감사합니다............... 후우...
 



2012. 6. 9. 20:5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