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마도 귀찮아서 캡쳐만 대충 대량방출. 지독할만큼의 카카시 위주 캡쳐-_-;;;; ㅅ......서.........성희롱 주의..........

흐규흐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사시가 만화에서 쿨스루 해버린 -_- 안개마을 닌자도? 7인방인지 뭔지 그 쩌리들 -_-;;;;;;;;;;; 을 해치우는 내용이 애니 오리지널로 나오네요....... 하아하아하아하아.

정말로 오랜만에 내 카카시를 만났어요.

그래, 이게 나의 하타케 카카시라고!!!!!!!!!!!
보고 있나, 마사시 이 미친놈아.


애니 오리지널이 마사시가 그리는 것보다 낫다고 말하게 되는 순간이 올줄이야 ㅡㅡ 애니팀 감사해요 ㅠㅠ
저는 정말 오랜만에 카카시 보며 행복감에 젖어 잠들었어요 -0- 심지어 애니도 틀어 놓고 잠!!!!!!!!!!!! 20시간 가까운 시간 내내 캌센은 열심히 싸우고 계셔씀!!!!!!!! 전 중간중간 깰때마다 목소리 들으며 으항;ㅁ읗 으히히히힣ㅎ히히힣히힘 카카시다. ㅏㅇ 으헤헤ㅔㅁ 아흐히으히히히히 ㅎ카카시 목소리다. ㅏㅇ;ㄹ후 ㅁ허ㅜㅁ흐흐흐흐흫ㅎ흐흐흫 상남자 카카시다. 흐흐ㅡㅎ흫ㅎ흫ㅎ흐 하며 다시 잠듦. -_-;; 그래도 꿈에 나오진 않더라고요... 내가 널 또 한번 까야 나와줄거니................(멍)

길어서 접어요. 아니 대체 아무리 줄여도 줄여도... 정말 많이 줄였는데도.. 157장..... 그래서 두개로 나눔. 스압 주의요!!
최근 네타부분 애니로 나오면........ㅡㅡ;; 죽겠네요. 어떡하지..... 진짜 만화 내내 나올텐데 ㅡㅡ;;;

모든 캡쳐는 클릭하면 원본크기로 커진다는 사실★






나머지는 또....... 하고 싶어지면...... 할게영............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2. 10. 20. 23:0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