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늦었지만 캡쳐의 나머지 반을 정리하기 위해 올립니다. 코멘트는 많이는 없을 것이어요. 이제라도 올리는 이유는 밀린 애니를 보기 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캡쳐는 하지 말아야지...... 그러나 항상 이렇게 생각하며 보면서도 결과는,,, 네, 그렇습니다.





이거 왜 남겨뒀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저 큰 칼을 홱 던져버렸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상남자라며 찬양하고 싶었나보다........





그리고 이 장면에서는 양학선 선수 드립을 하고 싶었더랬다.
카카시에게 금메달을 주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시발 님아! ㅠㅣㅏ모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마 얼굴을 비교하기 위해 널 남겨둔 것 같구나. ㅡㅡ;;
얼굴로는 이미 패했다며..........







저 상태에서 일어서는 카카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벽한 착지와 마무리 자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라면 '카카시1' 기술이라며 개드립을 쳤겠지.. 아마 그러려고 했던 것 같다.. 기억 안날줄 알았더니 캡쳐보니까 기억이 나네여.




아이고 이뻐라.






깨알같이 싸우는 걸 이렇게 남겨놨군..
나도 참 집요하다.........




길쭉길쭉한 몸에 저 헐렁한 옷태의 늘씬한 허벅지가 너무 좋음.
그러나 만져보면 근육이 꿈틀꿈틀하겠지 흐흐흐흐흫흐흐흐흐흐흐흫ㅎ흐흫흐흐흐




아니 비교도 좋은데 이 얼굴을 왜 자꾸 남겨놓은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로 정화




같아 보이지만 다른 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웅다웅 싸우는 것도 너무 귀엽고 이뻐서 이렇게 많이 남겨놨구나.
워매 근데 손목 보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팔뚝이 왜 이렇게 안쓰럽지.........큽.. 이 뒤의 일을 알아서 그런가바...








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시써서 눙무리 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각도에서 또 보여주는 건데
엉덩이, 엉덩이, 엉덩이 때문에 정신을 차릴수가 없었던 미친 각도였던 것이다!!!!!!!!!!!!!!!!!!!!!!!!




존나 상남자스러운 표정으로 마무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님 배우해도 되겠어요..




멍하게 지켜보다 대장님의 승리를 기뻐하는 쫄따구들...
그래!!!!!!!! 찬양하라!!!!!!!!! 너희들의 대장님은 이런 분이시다!!!!!!!!!!!!! 가문의 영광으로 알아라..ㅇㅇ







병풍들을 배경으로 서계신 주인공님..
그래........... 넌 이래야 하는데........ 근데 병풍이어도 이쁘고 빛나니 됐어,,
이제 주인공은 하지마.. 짜증나 뒈지겠더라.. (물론 카카시가 짜증난다는 건 아님 ^.T)







왤케 이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이를 바라보는 아련한 눈빛. 하..




시체같이 이쁜놈.








저 입술의 실루엣이 너무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가락으로 쓸어보고 싶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이의 머릿속의 카카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이쁘게 웃는구나, 니 머리 속에서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카카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 정리 끝! 이제 밀린 애니보러 갑니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 게 많아 기쁘다 ㅎㅎ




2012. 12. 9. 19:3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