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짬날 때마다 은혼을 조금씩 돌려보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시작을 151화부터 시작해서 보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부분은 안 봤다!!!!!!!!!!! 중간부터 본다!!!!!!!!!!!!!!!!!! 전에 한번 앞에 보다가 재미없어서 관둔적이 있었는데.. 원래 앞은 별로 재미없다고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까지 일단 죽 보고 앞으로 돌아가서 봐야겠어요 ㅋㅋㅋ

뭐 그냥 병맛병맛 돋아서 시간떼우기 용으로 보고 있는데 .............. 하......
뭐, 긴카카도 긴카카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이 병맛속에 어쩐지 긴토키가 좋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새끼는 이렇게 병신이면서 왜 중간중간 멋있고 우선 얼굴이 잘생겨서 은근히 땡기게 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미치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그냥 낄낄거리면서 보고 넘기는 정도인데............. 지금 제가 210화?정도까지 본 것 같은데......... 중간에 몇번이고 돌려본 장면이 있었어요. 워낙 순식간에 지나가서............. 근데 아련터지는 표정이 진짜 미칠거 같았어요 ㅠㅠㅠㅠㅠㅠ 흑흑. 보고 싶을때마다 다시 돌려보기도 귀찮으니 캡쳐를 해서 올립니다............

그래요. 내가 보고 싶을때 보려고 하는 캡쳐.

병시닌데 왜 아련한 표정 지을때마다 가슴이 콩닥거리지. 역시 은발에 졸린 눈이 아련한건 좀...... 위험한 듯. 카카시 하나로도 벅차단 말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드립이 어려워서 연성까진 힘들거 같지만서도 ㅋㅋㅋㅋㅋㅋㅋ 긴카카도 좋아요 ㅠㅠ 카카시는 파다보면 나루토 만화가 하도 시원찮아서 다른 만화 속에 집어넣고 싶어지는데, 그때마다 신세계가 펼쳐져서 아주 죽겠어요. 왜 그렇게 잘 어울리니? 후..







이거 그 청소하는 로봇 이름 뭐지 ㅋㅋㅋㅋㅋ 까먹었다ㅋㅋㅋㅋㅋ 암튼 그 로봇 바이러스 걸려서, 긴토키 일행이 작아져가지고 고쳐준다고 로봇 속으로 들어간건데 거기서 로봇 속에 살던 긴토키랑 똑같이 생긴 백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나서 지지고 볶고 하는 그 편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긴토키가 두명.. 근데 둘이 파워 사이 안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로봇이 그 백신 긴토키를 가리키며 당신과 닮지 않았냐고, 다 당신한테서 얻은 데이터로 나온거라고 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 하는데 애가 갑자기 이런 표정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ㅠㅠㅠㅠㅠㅠㅠ

여기 로봇이 긴토키에 대해서 하는 말들도 다 좋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돌려보기 귀찮구나!!!!!!!! 제대로 보고 닫을껄 ㅜㅜ

저 복잡한 표정을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마냥 아련터지는 것도 아니고.. 뭔가 존나 상냥하면서 아오 진짜 아오 내 심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카카시랑 둘이 지지고 볶고 잘 살아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3. 2. 6. 05:3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