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시 위주 캡쳐 및 감상입니다. 카카시 외 다른 인물들에 대한 불쾌한 발언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안녕하세요! ㅋㅋ 포스팅도 되게 오랜만인 기분이고, 애니 포스팅은 더더욱 오랜만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504화 나왔을 때 하고 안했으니.. 41화만에 하는 듯!! 10달만이다...... 하하하하 그동안 잠깐 잠깐 카카시가 나오기는 했었고, 사실 얼마 전인 541화에도 잠깐 등장했지만.... 안개마을 닌자도 7인방 쩌리들이랑 싸우고 있는 거 잠깐 나오고 말아서.. 네타로도 그 부분은 보고 열만 받았었더랬지요-_-;

그리고 ㅋㅋㅋ 날짜까지 정확히 기억하고 있는 2011년 12월 8일!!!!!!!!!! 드디어 카카시가 나왔다며!! 진짜 카카시의 해가 시작 될 거 같다며!!! 기뻐서 네타 포스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후로.......... 저는 마사시를 욕하면서도 그 손에 아주 제대로 놀아나면서 울고 웃고 덕질을 접네 마네 씨발........ 아오 빡쳐 -_- 아무튼 그 거대한 서막이 오르던, 바로 그 첫 부분!!이 드디어 애니화가 되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2년이 다 되어 간다 이 잡것들아! 이제 전쟁 안 끊고 계속 보여주기 위해서 그동안 그렇게 재미도 없는 오리지널로 우려먹었다고 생각해 주겠다.

원래는 마지막에 넣으려고 했지만.. 한참 카카시 잘만 보다가 마지막을 이딴 걸로 장식하면 기분 망치고 눈 썩을 거 같아서 그냥 앞에 넣을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541화 볼때부터 경악했었던 거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이거 제가 캡쳐한 줄도 몰랐는뎈ㅋㅋㅋㅋㅋ 얼마나 어이가 없었는지 캡쳐를 해놨더라고욬ㅋㅋㅋㅋㅋ 이번화 캡쳐 정리하다가 폴더에서 발견 ㅋㅋㅋ

뭐냐면 엔딩에 나오는 나루톤데.......
기분 언짢아짐 주의..;; 사람에 따라 테러로 느껴질 수도 있음 주의;;



..........죄송요; 저만 당할 수는 없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 캡쳐 시작하기 전에.. 우선 애니 불만부터 걍 말하고 넘어갈게요..........
작화 맘에 안 들어요.-_- 연출 맘에 안 들어요.-_-

아니 마사시가 그린 만화는 이정도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 나루토가 완전 위기에 처한 절체절명의 순간에 가이와 카카시가 짠!! 하고 서프라이즈로, 그리고 존나 간지쩔게 나오는 씬인데..................... 무슨 전투씬이 이렇게 박력이 없어요??????? 왜때문에 하나도 긴장감이 없어요?????????????? 마사시도 아마추어.. 애니도 아마추어.............. 하 제발 선라이즈만큼은 바라지도 않으니까 반의 반만이라도 해봐 -_- 작화도 마찬가지. 이건 뭐 개취니까 그렇다 치더라도요.. 카카시라 무조건 좋고 이쁘긴 하지만 아주 흡족한 건 아닌............ 하. 앞으로가 중요하니 그냥 넘어가 봅니다. 사실 뭐 그냥 안 넘어간다고 제가 뭘 어쩌겠습니까?ㅋ





으니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얼마만에 보는 컬.러. 카카시입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한달 전쯤에 봤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헉헉헉헉. 그래요. 아직도 그 닌자도 머시깽이들이랑 싸우고 이써영..^^




이제 아마 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가이를 보자고 캡쳐한 것이 아님을...^^
오랜만에 보는 카카시는 뒤통수도 소중하잖아요? 이쁘잖아요?




그림체 탓인가, 옆 얼굴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 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항상 손목 부러질라 걱정을 하지만...... 아직도 멀쩡히 잘 들고 계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잡이 잡고 있는 손 좀 봐요. 존나 이쁘지 않아여?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조끼를 입었음에도 은근히 라인이 제 눈앞에 그려지는 것이........ 전 틀렸나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신의 낭창한 허리가 보여요. 미안해요. 이런 눈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눈 사륜안인가봉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카카시 한정..^^

이 장면에서 카카시가 괜히 닌자도 7인방 이름 하나하나 나열하면서 6명 처리하고 한명 남았다고 이야기 하는데, 하 파파가 존나 목소리를 깔아서 내셔가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쓸데없는 이름 말하고 있는데 왜 제 가슴 설레죠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목소리로 내 이름도 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힝~ 클로즈업^^
(사실 이미 말했지만 작화가 그닥 맘에 들진 않음. <<)




하, 칼 저렇게 들고 있는 거 뒤에서 보니 더 상남자같고 좋아옄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우리는.. 이런 남자에게.................. 이렇게 존나 터프한 남자에게...................................

매번 무슨 짓을 하고 있는 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이렇게 어디로 봐도 완전 멋있고 능력쩌는 남자를 도대체 왜 눕혀놓고 깔아놓고 묶어놓고 별 짓을 다 하면서 괴롭히고 울리고 허덕이게 만드는 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긴 왜요,
상남자를 무너뜨리고 자빠뜨리는 바로 그 맛으로 하는 거지!!!!!!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하고 멋있고 아름다웠으면 좋겠는데, 그건 왜냐하면 그럴수록 울리는 보람이 넘치니까..!!!!!!!!!!!!!....^^v(뿌듯)

카카시는 그 점에선 정말 완벽함.. 넌 완벽한 총수야.............. 하....... 하하하하하하핳하핳하하하핳하하하항;너하 ㅇㄹㅇ흐하핳 오랜만에 보니 정신이 돌 거 같네옄ㅋㅋㅋㅋ하하하 아니 이미 돌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장면 후로 몇분동안 다른 장면만 보여주다가....... 드.디.어!!!!!!!!!!!!!!!!!!!!!!




똰!




똰!!





똰!!!!!!!!!!!!!!!!!!!!!!!!!!!!!


그리고 전 엉덩이!!!!!!!!!!!!!를 외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참으로 맥빠지는 연출이었지만 그래도 이 장면은 좋았어요 ㅠㅠ 네타로 봤을 때도 정말 좋았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깨알 카카시도 소중하니까여.........................ㅋ




하 진짜 네타에서는 이부분 포쓰 진짜 쩔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긴장감도 쩔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니 연출이 음악이며 속도감이며 긴장감이며 제대로 연출이 안돼서 진짜 아쉬움............. ㅡㅡ 하.. 선라이즈 반의 반이라도 해보라고..

어쨌거나 카카시 뒷모습은 참 좋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쪽에도 사륜안이 있다면서 오비토와 눈빛교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위기 있고 남자답고 포스도 쩔어서 선덕거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하하하하하핳하하 이때만해도 난 몰랐지...................................... 하하하하하하.................. 그래 몰랐지.......... 그저 카카시가 이제 존나 쌔끈한 전투를 해주려나보다고 마냥 기뻐하며 마사시에게 바라는 걸 주르륵 열거하곤 했었지...^^....(아련)

하.. 뭐 짜증나긴 하지만, 괜찮아요. 이미 내용은 알고 있고 그러니 작년처럼 멘붕하진 않을 테니.. 그저 카카시 목소리나 듣고 허덕이고 아련해지고 괴로워하고 힘들어하는 모습이나 보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상망상해야지. 아, 그 전에 열라 터푸하고 능력쩔고 추리력, 분석력이 셜록 홈즈 뺨치는 부분도 나오죠..^^ 이타치와 사스케의 말도 안되는 우치하 똥산을 넘으면 말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발 고진감래여 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타에서와 같이 이 장면으로 끗..^^
구도나 포쓰터지는 건 좋은데 작화가 맘에 안 들어서 별 생각이 안듦여..(시무룩)


사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예고 중에 있었어요!! 그래요!! 바로 다음주에 나오는!!!!!!!!!!!!!!!!! 하하하하사하하하하핳




이미 한참 싸우고 온 후라 다소 지쳐보이는 모습도 좋고..^^






깨알..^^

가이와 카카시의 다리모양 차이 좀 보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 왼쪽 다리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이잉간은 왜 이런데서까지 씹덕터져요?? 나 참.. 미치겠네 ㅡㅡ




이거요 여기요 여기요 여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바람 불면서 머리도 휘날리고 눈을 살짝 감았다 뜨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인계인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나 유혹하니?????? 널 납치하면 되니???????????? 거기서 미수고 오비토고 나루토고 가이고 다 쓰러뜨리고 내가 데려오면 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 수 있을 거 같아.. ㅡㅡ



그니까 어떻게 해주면 되냐고 이 미친 아저씨야!!


하............................ 이뻐서 눈 감은 것도 캡쳐.........

이거 다음주에 깨끗한 화면으로 다시 나오면 움짤 만들려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진짜 뭐야..................... 왜 봐도봐도 멋있고 난리야.. 왜 이쁘고 난리냐고..


여기부터는 내용상, 우치하형제로 넘어가기 전까지는 계속 틈틈이 나와요.
중간에 나루토 모습 보고 미나토센세?! 하는 존트 아련한 카카시도 나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나토 나쁜새끼 ㅗㅗ

하.. 그러니 한동안 볼게 많겠네요..^^ 근데.. 이번엔 짧았으니 그렇다 치고, 앞으론 어떻게 다 정리해.. 하........
그래도 정신차리고 보면 캡쳐버튼을 미친듯이 누르고 있겠죠..^^....


더워서 한동안은 노트북 근처에도 안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는 더위와 귀차니즘까지 잊게 해주네요..^^
뭐, 더위도 많이 꺾이기도 했고.. ㅎㅎㅎ 여름은 독서하기 좋은 계절이란 걸 이번에 깨달았습니다. 대체 몇권을 읽어제꼈는지. 하.

이제 카카시로 더위도 잊고 가을도 맞으며 지낼 수 있으니 매우 씐나여!! ㅋㅋ
다음 포스팅이 뭐가 될진 모르겠지만 아무튼 그때 또 뵈어요! ㅎㅎㅎ






2013. 8. 17. 04: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