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도 없이 돌아다니는 짜투리 캡쳐들 정리.
..........이런 거나 하고 있다..................=_=;;;;;;;;;;;;;




머리 봐..................=_=
이걸 왜 캡쳐했는지 나도 나를 알 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도 없는 집에 무단침입한 두 사람.




존나 아저씨같은 포즈가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이뻐서 숨 막혀서 캡쳐했능가봉가.




뭐에 놀란 거지...........ㅡㅡ?




이 장면이 왤케 이뻐보이는지 모르겠답..ㅋㅋㅋㅋㅋㅋㅋㅋ
옆선이 고와요 카카시센세...............ㅡ.ㅜ





아련 & 무방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얼굴로 나루토를 보는 것은 먹어달라는 건가..............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헌터 애니를 틀어놓고 잤더니 꿈을 꿨는데 왜때문에 나루토는 틀어놓고 자도 꿈에 안 나오는 것인가ㅜㅜㅜ 그런 적이 한두번이 아니거늘........ㅠㅠ 근데 꿈 기억 안나서 억울함.

도깨비라도 좋으니 카카시 나오는 꿈 좀 꿨으면 좋겠네여 ㅠ0ㅠ






2013. 11. 7. 16: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