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침 주의. bl 발언 주의. (분명히 경고했으니 보기 싫음 창 닫으세요.)



헐 여러분 ;허ㅓ'렁ㄹ;ㅓㅑ 호ㅓㄹ허헐헐헐

여러분 미쳤어요

나루토 애니팀이 드디어 미쳤어요!!!!!!!!!!!!!!!!!!!!!!!!!!!!!!!!1
앜!!!!!!!!!!!!!!!!!!!!!!!!!!!!!!!!!!!!!!!!!!!!!!!!!!!!!!!!!!!!!!!!!!!!

진짜 상상도 못했다!!!!!!!!!!! 바라지도 않았는데 시부람낭라ㅣㅇ너 ㄹ시부엉 세상에 이럴 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구나 나루토 미쳤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우리가 지금 이럴 때가 아닙니다.
우리는 한시라도 빨리 관을 짜야합니다.


저희가 죽는 날ㅇ느 2014년 2월 6일이에요
기억해 두세요 잘 기억해 두세요 저흰 이제 죽는 날 받아 둔 거에요
그날 화장터를 예약하든가 어쩌든가 진짜 ㅁ아ㅓ나아완


기억하세요

2014년 2월 6일
나루토 애니, 카카시 암부 시절 스페셜 방영!!!!!



아 놔 제 생일하고 가까워요 이건 선물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나이 XX살을 기념한 선물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어어어엉 내남좌 카카시 어쩌면 좋져 저한테 어떻게 이런 생일 선물을 젠장 아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쩐다 진짜 미침? 애니팀 미침요?

이게 2014년 점프 2호 입니다. 네네네ㅔㄴㄴ넨 저번주부터 1호가 시작됐으니까여 점프는여 그리고 2호에 네 이런게 실렸대요 세상에 글쎄 세상에......... 아....................


제목 보이세요? 아래 제목 보여여??????????/


카카시 암부편 ~어둠을 살아가는 닌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날 죽여라 죽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목 해석은 영어기사와 와 저 원문을 참고하여 제가 걍 한 겁니다.
영어 기사엔 in shadow 로 나오고, 저기 보이는 저 글자는 숨을 암闇 자입니다.
타당한 이유와 친절한 설명을 곁들인 태클 환영합니다. 한마디로 더 좋은 해석 있으면 좀 (굽신굽신)
사실 영어든 한자든 음지에서, 라는 의미같은데 闇을 명사로 썼으니 "~~을 사는 닌자" 인건데 대체 ~~가 뭡니까요?
그림자로 살아가는 닌자?? 이런 식으로도 생각해 봄



그러나 어쨌든 이딴 건 중요하지 않고 그러니까 무려 카카시의 암부시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니화가 되는데다가, 이렇게 홍보까지 하는 거 보면 제대로 만들려는 게 틀림없어요 일단 작화부터 존나 잘그려라 개갞끼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보다는 어리면서도 날카롭고, 차갑고, 응? 어딘지 더 어둡고 우울하고 무겁고, 하지만 깊게 들여다보면 온화함과 천성같은 고뇌가 엿보이는 그런 매력적인 천재 엘리트 먼치킨 닌자, 상남좌, 카카시로 만들라고 이것들아!!!!!!!!!!ㅠㅠㅠ


헉헉헉헉허허허헣ㄱ 제가 숨을 못쉬겠네요
아니 할 일도 많아 죽겠는데 왜 제가 좋아하는 캐들은 저를 못 죽여서 안달이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내가 꼭 포스팅을 해야하게 만들지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아오

정보 주신 분 진짜 감사드립니다.
안 그래도 밤은 새야하고 졸리긴 졸려서 힘든 참이었는데 완전 정신이 번쩍 들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포스팅 끝나고 거품물고 원고나 하러 가겠습니다.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이걸 (어떤 분이 알려주신대로) 영어 기사로 봤는데요.
그래서 여기 링크. http://www.saiyanisland.com/2013/12/naruto-shippuden-anbu-kakashi-special/

하하하하하하 어떡해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사 원문도 여기 붙입니다.

On February 6, 2014 fans will be treated to a brand new Kakashi anime special on Naruto Shippuden titled Kakashi ANBU Chapter ~The Shinobi Who Lives in the Shadows~. The news comes from the second issue of 2014′s Shonen Jump magazine which shows Kakashi Hatake, Hiruzen Sarutobi, Minato Namikaze, Yamato, and Itachi Uchiha.

The Naruto Shippuden ANBU Kakashi Special will dive deeper into the past of Kakashi, a man who has copied over a thousand ninja techniques. Not much else is revealed, but this special will be shown at Studio Pierrot’s Jump Festa booth in Japan later this month as well.

It’s likely most, if not all of the contents from the special will be filler. In 2009, the canon Kakashi Chronicles was aired in anime format, delivering information on Kakashi’s life when he first became a Jonin and was part of a team with Minato, Obito, and Rin. In the timeline of the Naruto story, Kakashi became ANBU sometime after the events of the Kakashi Chronicles.


하 진짜 진짜 대강 그냥 의미만 통하도록, 제가 문장 쓰기 편한대로 의역해서 해석을 할게여.
별 내용은 없습니다.ㅋㅋ


2014년 2월 6일,
"카카시 암부편 ~어둠을 살아가는 닌자~" 라는 제목의 스페셜을 통해, 새로운 모습의 카카시가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 소식은 2014 소년 점프 2호에서 하타케 카카시, 사루토비 히루젠, 나미카제 미나토, 야마토, 우치하 이타치의 모습과 함께 전해졌다.

나루토 질풍전 암부 카카시 스페셜은, 천 개의 술법을 카피한 남자 카카시의 과거 속으로 보다 깊숙이 들어갈 것이다.
알려진 바는 많지 않지만, 이 스페셜은 이 달 말 열리는 점프 페스타의 피에로 스튜디오(나루토 애니 만드는 회사) 부스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 스페셜 내용이 모든 궁금증(all, 우리가 알고 싶은 카카시의 모든 것*-_-*)을 채워주지는 못 할지라도, 그에 준하기는 할 것이다. 2009년, 원작 속(canon*) 카카시의 연대기가 애니로 방영되었고(이하 카카시 외전이라고 씀), 그 편은 카카시의 인생 중 미나토, 오비토, 린과 한 팀이었던 시절, 상급닌자가 되었을 때의 모습을 담고 있었다. 나루토 타임라인에 따르면, 카카시는 카카시 외전 시기 이후 어느날 암부가 되었다.

*canon - 확실치 않지만 정본이란 뜻으로 쓰인 것 같습니다.. 이건 애니 오리지널임에 비해, 카카시 외전은 마사시 원작임을 밝히는 의미에서. 정확히 아시는 분 있으면 제보 좀ㅠㅠ;;




하............... 그렇답니다. 그렇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점프 페스타에서도 볼 수 있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니들이.. 니들이........ 니들이 이렇게 또

이렇게 또 카카시로 돈을 벌어 먹는구나

에라이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진짜 좋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카시의 암부시절을 보는 것은 정말 오랜 숙원이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록 애니 오리지널이지만 그래도 기대가 됩니다 ㅠㅠㅠ 특히 이렇게 광고까지 하고 점페에서도 보여준다는 거 보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강 만들진 않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봐야 피에로가 뭐 얼마나 해내겠냐마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은 둘째치고 제발 작화나 제대로 그려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하 그리고 글씨가 정확히 잘 안보여서 모르겠는데, (아니 기사로 쓸거면 사진 좀 제대로 된걸 쓰던가 저게 뭐얔ㅋㅋㅋㅋㅋㅋ)
한 가지 분명해 보이는 건 사륜안 쓰는 모습이 나올 거라는 것!!!!!!!!!!!!!!!!!!!!!!!!

그럼 이건 뭔가

천개의 술법 드디어 나오나!!

엉 그런거냐 그런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기억 하십니까?????????
지금 카카시가 빌어처먹을 마사시가 그려대는 이상한 내용들 때문에 처음의 포스는 어디 밥말아 먹어버리고 욕이나 처먹는 개쩌리로 전락해 버렸지만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사실 설정상의 매력으로 카카시를 따라올 자는 없었지요. 그리고 그 설정 중에 하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하나를 기억 하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는 암부의 살아있는 전설입니다.


내 남자가 이런 남좌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아있는 암부의 전설 카카시의 모습을 볼 수 있다니 이게 꿈인지 생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만화는 끝나가는 와중에 뭐가 이렇게 빵빵 터지는지 모르겠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카카시는 평생 파야 되능가봉가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암부도 암부인데, 같이 나올 것 같은 저 멤버들을 보세요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 총수 하렘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어쩌려는 거죠? 카카시를 저 틈에 데려다두고 애니팀은 뭘 어쩌려는 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시발 좋아서 욕이나오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카카시 덕에 죽었는지 살았는지도 모르는 텐조도 나오네ㅋㅋㅋㅋㅋ 역시 텐조한텐 카카시 밖에 없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 만화엔 역시 카카시 밖에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뭐 더이상 할 말이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웃다가 포스팅 끝낼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이때까지 덕질하기 잘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시를 참길 잘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 12. 5. 03:5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