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제 : 저 원고 펑크나면 카카시 때문입니다.
포스팅은 두개로 나눕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웬만하면 자음남발 안하고 싶은데 참을 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62화 두번 보세요 세번 보세요 열번, 아니 백번 천번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딱후딱 프레임 수륵 팍 줄여서 700장대로 캡쳐하고 130장대로 퐈퐈박 줄여서 포스팅합니다. 아 근데 할말이 너무 많아서 이거 얼마나 걸릴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대한 줄여봐야죠

아 근데 캡쳐를 올리기 전에 진짜 한마디 하고 싶은 거.


오프닝 엔딩 바꿔라
피에로 이 정신 나간 것들아 ㅗㅗㅗ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카카시가 주인공인데 오프닝 엔딩이 이게 뭐냐 카카시는 나오지도 않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시밸놈들아 이딴 정신머리로 카카시 암부편을 만들려고 하고 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작화도 진짜 좀 아오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헉헉. 그리고 제가 올리는 건 캡쳐 뿐이지만, 이건 진짜 애니를 봐야돼요

목소리를 들어야 돼요!!!!!!!!!

아 제발 이노파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파상 어째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째서 지금까지는 존나 터프한 연기만 하신거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숨소리를 잘 내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 미친 아옼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숨소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 목소리

목소리가 공기 반 소리 반이에요
이거 어쩔 거에요 어쩔 거냐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편엔 더 심할 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다음엔 더 심할 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ㅡ응으으아아으응아앙으으엉ㅇ ㅠㅠㅠㅠㅠㅠㅠ 죽어요 저 죽어요 어떡앰ㄹ;ㅓㅎ ㄹ으허어어어으허 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주 이맘때도 포스팅이 올라오지 않으면 전 죽은거에요 누가 좀 집에 전화해서 제 방좀 확인하라고 좀 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루토 애니 562화는, 나루토 만화로는 595, 596, 597화애 해당하는 내용입니다.
특히 네타 597화는, 네타 655화가 나온 이 시점에서 중요성이 부각된(적어도 저에게는) 화인데..
이건 다음 포스팅에서 대강 말하도록 하고.

어쨌든 기억상 저때쯤 몇주간 천천히 내용을 접했기 때문에 애니가 속도가 빠르다는 걸 간과하고 있었네요.
저때 한 화 한 화 상남자 돋고 셜록 돋는 카카시를 보고 콩닥거리다가,

그 사륜안을 어디서 얻었냐고 묻는 카카시의 말에 토비가 "네가 사륜안의 영웅이라 불리게 된 칸나비 전투에서다" 라고 대답하고,
자신의 이상을 피로하며 "영웅이 무덤 앞에서 초라한 변명을 하지 않아도 되는 세상을 만들 것이다" 라는 등, 카카시를 지칭하는 발언들이 속속들이 등장하고, 그때부터 카카시의 멘붕은 서서히 시작되었었지요.

이걸 완전 긴~ 시간동안 겪었던 기분이었는데, 역시 애니는 속도가.. 한 화만에 다 끝내버렸습니다. 헐.
그리고 파파의 숨소리는 좋은 것이었습니다. ㅅㅂ.. 아오..



1.



2.




아 큰일났다 다음주 어떡하죠.. 죽을 거 같은데...................
관 아직 안 왔는데...




2013. 12. 13. 20: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