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에 이은 나머지 캡쳐. 클릭하면 원본 크기인건 다 아시죠?
저 원고 펑크나면 카카시 때문이라니까요..ㅠㅠ



1.




2.






암튼 나루토와 구미의 헛소리를 끝으로 562화는 끗!

이제 예곤데 예고가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휴 오비토 이 찌질이새끼 ㅗㅗㅗ














미쳤어 작화가 미쳤어










이게 뭐야







죽어요. 저희 진짜 죽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화 왜 저래 미쳤나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헉헉허허허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주의 오비토의 그 미친 날조과거가 나오는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어요.
왜냐하면 연출상은 안 나오고 끝나는 게 맞는거 같은데, 그렇게 되면 만화 연재분량으로는 598화 한 화밖에 안 남았기 때문에, 한화 분량으로 애니 한편을 만들 수는 없잖아요??????? 애니는 순서를 살짝 꼴 수도 있긴 하겠고. 아무튼 예고에는 가면 벗겨진 채로 서 있는 모습까지 나오는 걸 보니 나올 것도 같고....... 아닐 것도 같고..


하 근데 그따위 날조된 과거 나오든 안나오든 중요한 건,

598화 자체가 미친 미모와 미친 섹시함이 터지는 내용이었다는 겁니다!!!!!!!!!!!


http://delusionalworld.tistory.com/392
이것이 그때 리뷰 주소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들 좋아하셨었고
카카시 실명코드가 터지는 바람에 실명이냐 아니냐 하면서도 엎어져서 숨 몰아쉬는 것때문에 다들
심장 부여잡고 좋아해야 하는지 울어야 하는지 알 수 없어했던 바로 그 화!!!!!!!!!!!!!!!

리뷰 제목부터 <히로인 카카시> 였던 그 화!!!!!!!!!!!!!!
그당시 제가 리뷰에 카총의 역사는 598화 이전과 598화 이후로 나뉘어진다고 선포하기도 했던 바로 그 화!!!!!!!!!!!!
을마ㅣ얼 믘ㅇ ㅁㄱ;ㄹ 으아아으 ㅁ랑;ㅓㄹ ㅠㅠㅠㅠㅠ



예고에는 안나오지만 저흰 다음 주에 이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카카시





카카시 기억하시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장면 전에는,




이런 카카시도 나옵니다.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묘비명이나 정해 놔야겠어요. 하.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진짜 한화 한화, 카카시 나올 때마다 차곡차곡 리뷰해서 정리해둔 제 자신한테 상을 주고 싶은 심정이네요.
찾아보기도 쉽고, 복습도 쉽고, 정리도 쉽고ㅋ 비교도 쉽고 ㅋㅋㅋㅋ
애초에 그러려고 시작한 거였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 이제 정신 좀 차려야겠어요 ㅠㅠㅠ
덕질을 방해(?)하는 게 카카시라니 대체 이걸 어쩌면 좋냐구요 ㅠㅠㅠ
야 이놈아 내가 너 나오는 소설 써야 된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아.. 컴에 무리가 오는 게 느껴지네요. 재부팅의 때가 왔다.
그럼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집중 좀 해야지 이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카시는 정말 다 좋은데,
딱 하나 단점이 있다면 심장에는 안 좋다는 거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사히 살아서 뵈어요 여러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3. 12. 13. 21:5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