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스팅은 세개로 나눕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살아있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살아있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한 번 죽었다 살아났어요 억울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닌가? 여기가 천국인가? 모르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사실 솔직히 말하면 숨소리가 너무 순식간에!!!!!!!!!!!!!!!!! 기대한 장면이 너무 짧아서!!!!!!!!!!! 아쉬웠지만 일단 그냥 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그것만 존나 한 10분 보여줬어야지 피에로 이 미친 것들아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출도 살짝 아쉬운 부분이 있었지만 일단 뭐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 정리를 했는데 200장 이하로 줄일 수가 없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손낰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처음 부분. ㅋㅋㅋㅋㅋㅋ 아 어떡햌ㅋㅋㅋㅋㅋ 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 오디션 프로그램 나왔나봐요.
세계 최고 총수 뽑는 오디션

어쩜 이니셜도 딱 K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 수 없다 너는 운명이야.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슈퍼 총수 K ★




나머지 포스팅은 내일쯤 올라올 듯 합니다.........
심장에 안 좋아서 한번에 못하겠어요. 죽다 살아났는데 또 무리할 수는 없잖아요.
내 남자랑 좀 놀다 오겠습니다./음흉/






2013. 12. 20. 20: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