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깊이 빡친 게 느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원래 뭔 만화지.. 심각한 내용인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맞춤법 다 아는 거 아니고 틀릴 때도 많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어도 노력이라도 한다..
노력이라도 좀 하라고!!! 알려주면 정색하지 말라고!!!!!!!!!!!!!!!!!

근데 정말 놀라운 것은.............. 헷갈리는 거 검색하면 바로 나옴. 네이버 사전 좋음. 넉넉 잡아 30초면 알 수 있음.
그러나 하지 않겠지......... 그리고 더욱 놀라운 것은 자기가 틀린 줄 모름............ㅋ (나도 틀리는 건 몰라서 틀림 ㅋ)


맟튬법......... 어려워요.


근데 안 않 되 돼 채 체 떻 떡 든 던 었 였 에 예 어의 어이 무난 문안 역할 역활 굳이 구지(굳!!!!!!!이!!!!!!!!!) 며칠 몇일(몇일이란 단어 없음, 안 씀, 무조건 "며칠"임!!!) 드리다 들이다 바치다 받치다(무언가 헌납하는 거랑 밑에 물건 넣는 거!! 달라!! 다르다고!!) 드러나다 들어내다 건드리다 건들이다(제발 건들이다로 쓰지마... 아오..) 제발 구분 좀.............. 후....

이게 쓸 때는 별거 아닌 거 같아도 알고 보면 진짜 거슬림...... 특히 공문서나.. 기사나.. 좀 공식적인 글에.. 제발.......ㅡㅡ;;;;;;;;;;;
Aㅏ................... 나도 저 만화 저 심정 앎....... "암".. 노노, "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14. 1. 28. 17:5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