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6일이 벌써 하루 앞으로 다가왔네요!! 크흡!!!!!!!!!
나루토따위 실시간으로 볼 날이 올 줄은 몰랐지만.. 봐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건 그냥 저번에 한 포스팅에 잘못쓴 것도 많고 그래서.. 다시 이것저것 모은 걸로 하는 포스팅. 그다지 영양가는 없음. 왜냐하면 자세한 설명은 생략할 것이기 때문에.






어...... 그래.................ㅇㅅㅇ;;;;;;;;;


그래요. 카카시가 그 대사를 하네요.
나는 나를 벌하기 위해서......................... 뭐라고 이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사스케니

왤케 갑자기 중2중2해지고 그러세요. 너 그런 애 아니잖아, 정신차려.........카카시!! 찰싹찰싹..
볼따구 때려주고 싶다. 정신차리라고.

그래요 뭐.... 이걸 카카시가 지금 시점에서, 아 그때를 생각하니 나는 그런 심정으로 암부에 들어갔던 것 같아~~ 하는 뉘앙스로 말하는 거라면 이해해줄 수 있음. 문논 그래도 파파가 이런 대사 하고 있으니까 적응 안되긴 하네요........ 후...........ㅡ,.ㅡ

그리고 솔까.. 이 pv... 대사도 대사지만.. 연출이고 뭐고 너무....... 그냥 제 타입 아니라서............. 기대를 버림........ 후후.
기대를 안하면 뭘 봐도 기대 이상이겠죠.. 후후후후.




저번에 올렸던 이미지 깨끗한거..ㅎㅎ




이것도 전에 올렸던 거 다시!!
옆에 설명이 써 있었는데 저번에 올린 사진은 설명이 잘린데다 제가 정확히 읽어보지도 않아서 몰랐네요.. ㅋㅋㅋ
그니까 저 복장도 암부 복장이었던거.......... 중간에 옷이 바뀐 거였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대강 보면.. 카카시는 미나토의 지시로 암부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그래.. 적어도 니 발로 "난 날 벌하기 위해 어둠의 길을 걷겠어!" 한 건 아니라서 다행이야.. 니가 사스케도 아니고.. 슈바..

그리고 논란이 되었던 저 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만에 30센티는 컸다는 저 미친 설정 어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노 제발....

전 기대를 버렸습니다.......




암부에 있던 카카시가 가이한테 차갑게 굴었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제가 했던 망상과도 비슷한 설정이라 좋았어요!! 가이카카 썰 중에 맨날 어둡고 땅만 파고 있는 카카시를 어찌 저찌 하는 그런 썰이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다 됐으니 보고 망상이나 폭ㅋ발ㅋ 했으면 좋겠다. ㅋㅋㅋ




작화팀 미나토한테 불만있나..............





오 텐조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나머지 애들은 관심이 없어서 안 읽어봤습니다. 어차피 제대로 읽지도 못하고..
가이도 중간에 카카시 어쩌고 하는게 보여서 그부분만 봤을 뿐이에요..

그리고 단조는 퍼오지도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더러워서 왠지.. 싫어 내 블로그 올리기.. ㅋㅋㅋ




오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이 되냐고 이게!!!!!!!!!!!!!!!!! 아니 처음부터 애가 컸으면 이해라도 하지 외전에서 카카시가 오비토, 린보다도 작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오..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거냐 너의 성장판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가 이 당시 겪은 일 중 가장 큰 일은 오비토가 죽고 린이 죽고 미나토가 죽고 뭐 그런게 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가 존나 큰 거일듯.. 아파서 살 수가 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까 작화 이건 정말 맘에 들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특히 저 20세 카카시는 제가 머릿속에 넣고 있던 바로 그 이미지와 싱크로 9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이게 움직이는 그림이 되어도 이 상태를 유지할까????????

내가 거기엔 확신을 못하겠구나 망할 피에로야 ^^^^^^^^^^^^^^^^^^^^






생각보다 괜찮거나, 똥이겠져.. 
기대가 안되는데 기대 되네요!!! 난 정말 어쩔 수 없는 카카시 빠순인가바여 크하하하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 오겠습니다. 내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신.
요즘 왤케 귀차니즘이 돋는지 모르겠어여.. 포스팅 하고 싶은거 많은데 귀찮아서 이것도 미루고 미루다 겨우 한다.. 후..
블로그 오는게 귀찮음.. 한 한달간 아무것도 안 하고 숨만 쉬고 싶다............








2014. 2. 5. 23:4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