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년 이맘때쯤 피규어를 지르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은 저의 착각인가여.


2014년 점프페스타 나루토/피에로 부스에서 선보였던 암부 카카시 피규어가.. 드디어 예약을 받네요!!! 그래서 예약!!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예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9월에 나온대요...................


........


사실 작년에도 9월 출시였는데, 사이트 입고가 너무 느려서ㅠㅠ 결국 11월에 받았더랬죠...-_-....
한참 원고로 정신없을 때라 포스팅도 못하고.. 뭐... 그 카카시는 오른쪽 어깨 위에 파쿤을 얹은 채 지금도 제 시야가 닿는 곳에서 절 내려다보고 있지만 말입니다. 애가 앉은 채로 다리를 쩍벌......하고 있어서 제가 눈을 어디다 둬야할지 모르겠........ 야 너 아무데서나 그러는 거 아니............

그만 하겠습니다.(피규어 이야기를 할 때마다 내가 페이트씹덕을 욕할 때가 아니라는 자괴감이 들어요....<<...)



사진이 너무 많아서 접어요.




그리고 두번째로 예약한 것은 이거예요.
출시가 7월이니까 이걸 먼저 받겠네요~ㅎㅎㅎ





오챠토모 시리즈, 코노하노 브뤸 타임 어쩌구 저쩌구, 직역하면 차 친구 시리즈... 나뭇잎 마을의 티타임.. 뭐 그정도 되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시다시피 8개가 한 세트인데요!!

그 중에 카카시 두 개야!!!!!!!!!!!!!

이건 사야돼!!!!!!!!!!!!!!!!!!!!!!!!!!!!!!!!!!! 하앍♥





아 미친 씹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차 마시다가 카카시 씹어먹을 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눈물 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쟤 지금 뭐하고 있는 거죠?
차 말고 자길 마셔 달란 건가? 먹어보란 건가? 도발하는 건가?
그런거죠?
먹어도 되죠?


..............


후.. 요즘 안 그래도 커피 내려마시는 것도 좀 질려서, 슬슬 차쪽으로 눈을 돌리고 있던 차였는데.. 잘 됐네요...............(사실 커피잔이든 찻잔이든 막걸리잔이든 하등 상관없을 것 같네요. 어차피 내가 마실 건 잔 속에 든 게 아니니까...... <<...........)

도착하면 친구들 초대해서 덕후들의 티타임을 가져야 할 것 같은 기모찌가.... 흐흐...*-_-*
찻잔 세트 좀 질러야 할 것 같은 기분이다.. 투명한 걸로............ 투명한 게 이쁠 거 같아.. 후....



나머지는 접어요.



전에 샀던 국내 사이트가 입고가 너무 느려서.. 이번엔 직구되는 사이트에서 했어요.. 그 덕에 아직 결제는 안했지만.

http://www.amiami.com/

이 사이트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제가 지금 포스팅하면서 깨달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 친구 시리즈 페이지에 상세컷 사진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www.amiami.com/top/detail/review?scode=FIG-COL-7017&page=top

사쿠라는 아예 있지도 않고, 그나마 다른 캐들은 사진 한장씩 있는데 카카시만 두장씩 있어요.......... 왜 때문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관리자 중에 카카시 팬이 있능가봉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결제시의 환율이 매우 걱정되네요......
열심히 돈 벌어놔야지.........(...........)




+근황.
요즘 컴을 잘 못해요......... 지금도 한 3일?만에 마우스 잡은 듯.. 만사가 귀찮은 병에 걸렸어요............... 누가 의욕 좀 사다주세요..
Aㅏ......... 그리고 노트북 스페이스바가 잘 안 먹기 시작했어요... 너무 뚜들겼능가봉가......







2014. 4. 10. 23:4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