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간이 없어서 일단 급하게 올리는 임시 포스팅.

먼길 가는 동안 내가 보려고 올리는 포스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시간으로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했던 대로 작화는 좆나 구립니다. 아니 생각보다 훨씬 더 구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곱슬머리를 그렇게밖에 못 나타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좀 더 복실복실, 개털(응?)처럼 부슬부슬 퐁싱퐁싱 하게 못그리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머리에 달라붙었다 끝에만 꼬부라진 것처럼 그려놨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이럴 줄 알았다..

 

눈과 눈사이 좀 가깝게 그려줄래?ㅋㅋㅋㅋㅋㅋㅋ 나루토 멍청해 보이는 것도 그것때문이다 븅딱들아.. 가깝고 눈 자체를 크게 그리라고 눈동자를 그런 크기로 그릴 거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 나루토 얘기고. 스케아 작화는 저도 아직 뚫어져라 못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얼른 캡쳐해야징.

 

그리고 만화상의 음영때문에 전 저 가발이 붉은색일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았는데 말입니다,

지금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내취향.. 붉은색.. 호시이.....ㅠㅠㅠㅠㅠㅠㅠ 붉은 색으로 그리던 팬아트들도 많은데, 좋아해여. 좋아합니다 제가..... 많이......ㅠㅠㅠㅠㅠ크흡. 눈 화장은 까맣거나 보라색이거나 초록색이거나 다 져음ㅎ

 

 

+ 스케아 성우 : 스즈무라 켄이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듣자마자 아예 다른 사람이야!! 누구야!! 목소리 익숙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면서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자막 올라가는 거 보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즈무라 켄이치 씨군요.

제가 아는 역할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혼의 오키타 소고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왤케 웃기지.

 

흠, 여튼 목소리 자체는 제가 생각했던 이미지 - 톤이 높고, 능청스러운 이미지.('능글맞다'기엔 톤이 높고 어조가 깔끔해서 안 울리는)와 핏따리 딱 맞아 떨어져서 큰 위화감은 없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영상이에요. 

제가 녹화하면서 보긴 했는데, 어차피 새로 영상 뜰 테니 그걸로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이건 제가.. 당장 차를 오래 탈 일이 있어서 차에서 보려고 녹화한거니까요!

 

무료버젼으로 했더니만 10분마다 녹화가 잘려서 약간씩 잘린 부분이 있습니다..

에 또 그리고 광고고 뭐고 다 그냥 녹화했고요.....

에에 또또 어둡고 화질이 좆구립니다.....

 

뜰 때 색감 보정 좀 이뿌게 해서 떴으면 좋겠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미치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화는 영 시망똥망이지만 재밌게 봤습니다.

 

후반부부터는 오리지널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7반 뿐만 아니라 나루토 세대 애들 다 떨거지로 몰려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 맨얼굴 보겠다고 아주 난리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 스케아(카카시)는 또 완전 열심히 어울려주고 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대로 훈련된다고 열심히 해줍니다. 참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더 미치겠는 건,

이때 나루토가 변신술로 뭔 가슴큰 여잨ㅋㅋㅋㅋㅋㅋㅋㅋ가 되어가지고 카카시에게 인공호흡을 유도한다는 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루토가 나서서 인공호흡 유도하는 게 너무 좋아여!!!!!!!!

나루카카 만세여!!!!!!!!!!!!!!!!!!!!!!!!!

 

아 근데 꼭 여자로 변해서 유도하는 건 뭥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옷도 젖어서 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도한 게 틀림없어 나루토 미친자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루토야. 너의 센세는 여자한텐 서지 않는단......아, 아니야.

 

 

 

 

어휴 10분 또 잘려서 짜투리로 다시 녹화..ㅋㅋㅋㅋ

 

이젠 애들 죄다 인솔하고 있는 거 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훈훈한 마무리 저거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초통령이 되신 스케아님.......★

 

마지막에 혼또, 타노시캇따. 하면서 겁나 뿌듯해하고 겁나 이뻤는데 짤려쪄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깨알 가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웃는 거 넘나 이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히려 화장 지우고 얼굴 뙇! 나오는 씬이 임팩 없게 느껴질 정도로..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왜 사륜안 수정 안 했냐!!!!!!!!!!!!!!

설정파괴라고!!!!!!!!!!!!!!!!!!!!!!!!!!

 

하긴 이 만화가 지 설정 지가 파괴한지 한 두번인가..^^

이 편은 그냥 막간 떡밥으로 즐기는 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카시가 자기 목소리 변형한 건데, 아예 다른 성우를 쓰다니..

하긴 파파 목소리는 어딜 어떻게 해더 넘나 튀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는 합니다만.

이쯤되면 그냥 카카시랑 별개 인물처럼 느껴질 정도.. 미친놈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닌자는, 목소리 변조도 완전 다른 사람처럼 할 줄 알아야 하는 것이었능가봉가. 카카시 정말 변신술 안써도 될듯.^^

 

 

 

 

 

와 늦었다.

감상은 영상뜨면 제대로요..

 

하 번역 & 식자는 생각보다 넘나 어려운 것이었읍니다.. 시간 엄청 더 걸릴듯ㅠㅠ

하지만 하고 말테다..ㅂㄷㅂㄷ

 

 

 

 

 

 

 

2016. 7. 28. 21: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