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만 좀 해라 진짜..........ㅜㅜㅜ

 

 

 

 

이렇게 또...... 점프는 카카시로 돈을 벌고

마사시 이새끼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딴 거 할 거면 그냥 카카시 일러집이나 내라고!!!!!!!!!!!!!!!!!

 

내용은 로꾸다이메 카카시 사마의 이야긴 거 같은데, 왜 일러는 나루토 본편 상닌 복장이요..?

일부러 이런 거니? 아니면 그릴 때 설정을 생각하지 않은 거니?

아니면 내새끠 내남자 카카시는 이 임무(?)를 할 때는 로꾸다이메 아닌 척, 상닌인 척 한 거니?

아니 그렇다 쳐도, 어차피 모두 다 닌복 바뀌지 않았었나? 살짝 보이는 베스트며 뭐며 아무리 봐도 나루토 본편 복장이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그 와중에 처 이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카시 그만 좀 이용해 먹어라!!!!!!!!!!!!!!!!!!!!!!! 라지만 일러스트를 갖기 위해 주문합니다..^^

그래 나같은 애가 있는 한 해먹겠지.. 시발 누굴 탓해 ㅠㅠㅠㅠㅠㅠ

 

[나루토 열전] 시리즈라면서 또 소설이 몇가지가 나오는 거 같은데,

비전 때와 마찬가지로 카카시로 첫타 끊어주시는 점프 클라스^^

 

열전이 뭐여 열전이..

아니 됐다고ㅜㅜㅜㅜ 내새끼 열전씩이나 안 내도 돼 ㅠㅠ 열 안 내도 돼ㅠㅠㅠㅠ

그냥 존나 쉬게 해주라고 미친 것들아ㅠㅠㅠㅠ

 

 

내용 소개는 대강 보니,

산을 넘고 넘고 또 넘어 매우 먼 곳에 숨은 듯 자리한 어떤 나라에 육도선인 전설을 찾으러 간 카카시가....

아니 수많은 닌자들 놔두고 지가 거길 왜 가????!?!?!?!??ㅠㅠㅠㅠㅠ 아이고오오오오오오 잉간아ㅠㅠㅠㅠ

하. 여튼 가보니까 그 나라가 오랫동안 비가 안와서 존나 말라 있는데 이유를 물어보니 이전 국왕이 죽고 딸이 여왕이 된 뒤로 비가 안 온다고. 이게 무슨 마법동화 같은 옛날 옛적 이야기여. 로꾸다이메가 이룩한 근대화랑 너무 안 맞잖아.. 시발. 여하간.

그래서 왜인지는 전혀 모르겠지만, 카카시는 국왕의 남겨진 아들인 <낙오자 소년>을 리더로 잘 가르치려고 결의하는...........대체 왜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거기서 갑자기 애를 가르쳐? 아 뭐 소설이니까 중간에 생략된 줄거리가 있겠고 설정이야 나름 있겠지만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아니 왜?? ㅋㅋㅋ 그게 육도선인 전설이랑 뭔 관계가 있나. 여튼 그러려고 하는데 얼마 안 가서 이 배은망덕한 것으로 추정되는 것들이 군대를 일으켜 불의 나라를 치려 한다고.. 지도자란 무어싱가. 카카시와 소년의 싸움이 시작...

 

야이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카게 되고서까지 애새끠 가르치는 것도 마음에 안 들어 죽겠는데, 그 애새끼하고 마저도 싸워야 되냐? ㅋㅋㅋ

시발 카카시는 뭘 잘못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넌 왜 제자 복이... ㅋㅋㅋㅋ 하.

 

거기다 대체 이 짧은 소개글에 내용 비약이 몇번이 되는지 모르겠음. ㅋㅋㅋㅋ

갑자기 전설 찾으러 갔다가 갑자기 누굴 가르치는데 갑자기 걔랑 또 싸워야 됨.. 이뭐병.....

 

여튼 도서 소개 첫줄을 "최강이자 최고의 '스승'이 돌아왔다"로 시작하고 있는데, 그래서 얼마나 최강 최고를 보여줄진... 별로 기대는 안 되네요. 일단 일러스트를 사자.^^

 

6월 4일 발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 보루토 나오면서 캐붕 지랄나는 거 진짜 개 짜증나서 쳐다보기도 싫은데(보지도 않지만 짤줍하는데 자꾸 걸려들어서 개짜증), 보루토가 너무 싫은 나머지 차라리 이게 나아보이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음. 이건 마사시 일러라도 있지. 씨발 캐릭터 해석 안 되면 그리질 말라고. 어떻게 된 게 팬픽보다 못해.

 

++ 티스토리는 새 에디터를 사람 쓰라고 만들어 놓은 건지 모르겠다. 네이버를 따라했는데 네이버보다 백만배는 쓰기 불편하네. 진짜 개발자들 무능한가 봄. 인적 쇄신을 하든가 뭘 해라. 사이트만 쇄신하지 말고.......ㅂㄷㅂㄷ

 

2019. 5. 14. 03: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