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스 안에서 간단히(?) 쓰는 포스팅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내남좌 내새끠 카카시 생일♥︎
근데 연휴 마지막날 걸리는 생일은 이래저래 아쉬운 부분이 생기네요ㅠㅠ 하루의 반을 버스 안에서 보내야 한다니!!ㅂㄷㅂㄷㅂㄷㅂㄷ

사실 올라오기 전에 쓰려고 새벽부터 노트북을 붙잡고 있었는데 노트북이 와파를 못잡아서 한참.. 해결하고 나니 이젠 사진 올릴 때마다 화면 꺼져서 ^^ 티스토리 진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문젤까요.. 제 컴이 문젤까요..?
좋은 날 욕을 할 수도 없고^^^^^^^^^^

어쩔 수 없이 차를 먼저 타긴 했는데 아무래도 억울해서 간단히라도 먼저 쓰자!! 가 되었습니다.


뭐 올해 내남좌 생일은.. 엄청 특별한 그런 건 없고.. 음..



요정도?^^
서울 도착하면 따로 쓸 거니 준비 사진만 간단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 오고 나선 집 내려갈 때마다 피곤해서 친구들을 집으로 부르는 일이 많았는데 이번엔 큰맘 먹고(?) 제가 외출을 하여.. 외식을 하였읍니다.

카카시 쪼꼬미들 오랜만에 외출!!!
사진 왼쪽에 보면 쪼르르 있어요.ㅋㅋㅋ 맛있게 먹었늬.. 음식이 내입맛에 맞춰져서...(...) 카카시는 안 좋아할 것 같은 애들도 많았지만 부부는 일심동체라니까 뭐 결국 맛있었겠죠.>_< <<...

연휴가 길기라도 했으면 하루 먼저 올라가서 오늘은 생파에만 집중했을 건데ㅠㅠ 버스에서 옴짝달싹 못하는 게 아무래도 아쉽네요.ㅠㅠ 거기다 막히기까지ㅠ

그러니 올해 초에 얻은 새 카카시 짤을 올려야겠다!!





후훗 이녀석ㅠㅠㅠ 실물 간지 개쩖ㅠㅠbbb
수절포정에 난 구멍 속에 오챠토모 카카시가 포인트인 거 안 비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검 이름도 하필 수절..포정인 거 새삼 왤케 웃기죸ㅋㅋㅋㅋㅋ 너란 남좌... 뭘 해도.... 물론 그 수절이 그 수절은 아니겠으나...ㅋㅋㅋ 왼손 손가락을 보면 맞는 거 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피규어 연출은 멋있긴 한데 수절포정 자체가 피먹으면 날이 깨끗하게 살아나는 설정이라 설정상으론 안 맞지 싶어요.

하지만 멋있으니 됐다^^♥︎



껄껄껄 ​이렇게 내남좌들 꾸준히 증식 중♥︎
모아놓고 보면 볼수록 호카게 피규어가 아쉬운데ㅠㅠㅠㅠ 대체 왜 안 내는지 모르겠어요. 본편 완결 뜨자마자 신나서 프로토타입 만들었던 G.E.M.. 그외 어느 회사에서도 어쩌다 에스디 비율로 만드는 거 제외하곤 호카게 버젼을 굳이!! 일부러!!!! 안 만드는 늑힘이 강려크하게!!!!! 드는데 이쯤에서 음모론 세워도 될까 마사시야^^

안 그래도 사실 ​나루토 결말은 나루토가 꿈을 이뤘다! 보다 ​카카시가 호카게 돼서 나뭇잎 존나 발전시켜놨다!! 더 강조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말이었던 데다 애니도 카카시 호카게 시절 나루히나 결혼하는 걸로 끝나버렸지..(...)

아무래도 나루토 찐주인공은 내남좌 카카시인 게 분명한 것 같은 가운데.. 만화 끝난 해에 바로 대표적인 피규어 제작사에서 좋다고 카카시 호카게 버젼 점프페스타로 들고와서 마사시가 빈정상한 게 틀림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편에 결국 내새끠한테 호카게 로브 한번 안 입혀준 거 보면 분명 일부러 안 그린 건데... 쪼잔한 새끼. 여튼 그런 맘도 몰라주고 여기저기서 OH OH 경제 호카게 갓카시 OH OH 하니까 속이 뒤틀렸겠지 그래..ㅋㅋㅋㅋㅋ

사실 얼마전까지만 해도 이 생각을 스스로 엄청 신뢰하진 않았는데 스사노오랑 같이 만든 피규어 보고 진짜 이건 뭥믜 싶었어요. ​​멀쩡하게 완스사 뽑았는데 내남좌는!!! 피규어를 굳이 반쪽짜리 스사노오로 만드는 건 대체 무슨 심보인지.. 그것만 아니어도 샀을 텐데 빈정 상해서 원..

여튼 뭐.. 위 전체샷엔 넨도로이드가 빠져 있으니까 미개봉 상자라도 추가로..ㅋㅋㅋㅋㅋ




어쩌다 두 개가 되어버린 넨도로이드.ㅋㅋㅋㅋㅋㅋ
개봉한 건 서울에 있는데 몇달 전 이사 때 집어 넣어놓고 아직 다시 못 꺼내둠ㅜㅜ 아직도 방정리가 끝나지 않았기 때무니죠^^ <<....



요즘엔 덕질을 애니 구석구석 돌려보기로 하다가 그것도 하도 해서.. 이제 게임에 눈을 돌리기 시작했어요.
나루티밋스톰4 사고 싶음..!ㅋㅋㅋㅋㅋ

게임 사는 건 문제가 아닌데, 플스4를 사는 게 문제...
돈 문제가 아니라 곧 5가 나올 것 같아서 그게 문제ㅠㅠ
게임만 사놓고 5를 기다렸다가 호환이 되면 그걸로 사고 아니면 가격 떨어진 4를 사고 해야하나.. 빨리 사고 싶은데.. 흑흑. 뭐 그런 고민을 하며 카카시 앓앓을 하고 있읍니닼ㅋㅋㅋㅋㅋ

오늘의 케잌은 도착하면 백화점에서 사가지고 들어가는 것으로 하고.. 일단 버스 안에선 요까지..^^

이제 트위터 가서 생축짤이나 줍줍 해야겠어요ㅎㅎㅎㅎ


내남좌 내새끠
카카시 생일 축하해..!!!!♥︎♥︎♥︎
세상 제일 행복하게 보내고 있어.. 이따 또 봐♥︎












2019. 9. 15. 14: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