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이번 이벤트와 관련하여, 직접 영상메시지도 보내주셨네요-* 아래 주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delusionalworld.tistory.com/29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발견하고 빵터졌네요.ㅋㅋㅋㅋ





카카시 센세!!!!!!!!!!!!!!!!!!!!!!!!!!!!

량꼬 센세!!!!!!!!!!!!!!!!!!!!!!!!!!!!



진짜 덕후돋는 이벤트네요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왜 오시는거지?ㅋㅋ관광겸?ㅋㅋㅋㅋ 아옼ㅋㅋㅋㅋㅋㅋㅋ 성인여성 한정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인여성 돋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돈잌ㅋㅋㅋㅋㅋ비싸네요ㅋㅋㅋㅋㅋ
내년에 안그래도 돈들 일 많은데..



일어 좀 쩌는 사람들 가면 좋겠네요..... 그렇게........ 이야기도 해보고... ㅋㅋ 직접 이것저것 물어 보고...............

카,카카시 목소리 내달라면 내주실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약 갈 수 있다면 이 말만은 외워서 꼭 말하고 싶다!!!!!!!!!!!!
우케 많이 많이 좀 찍어줘요.



못가겠지? 난 안될거야 아마..........
근데 행사 주최하는데가 뭐하는 곳인지를 모르겠네.. 성우관련 쪽인가......;ㅁ;; 나중에 카페 방문 해봐야게써요





2011. 10. 29. 01:4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