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무려. 영상메시지를 보내오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본 보시면서, 한국말도 섞어 가시면서 말씀하시는게 귀여우십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점점 가고 싶어지긴 합니다만, 자금과 일본어의 압박이 장난이 아니라니까요!!!!! ;ㅁ;;;;;;;;

카페에 여러가지 레크레이션 계획같은 것들이 올라와 있는데, 뭐 이러니 저러니 해도 이야기 나눌 기회가 많을 것 같아서 좋더군요.. 최소인원 압박 없이 그냥 진행했으면 하는 마음도 들고요.

이노파파께서 이렇게까지 하셨는데 이벤트 백지화 되면 그게 무슨 실례랍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


 


하....... 그나저나, 애니에서 듣지 못하는 그 목소리를 이렇게 듣는군요. 간혹 내비쳐지는 카카시의 목소리가 아주 두근두근 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카시 자체도 멋진 캐릭터지만, 이노우에씨가 완벽하게, 한단계 더 끌어 올려 카카시란 캐릭터를 완성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흑흑.

잘 됐으면 좋겠네요........ 진심. ㅠㅠㅠ



2011. 12. 6. 07: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