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제: 경★커플탄생☆축 빙륜환x토시로

애니 오리지널은 별로 재미없는데, 블리치의 이번 오리지널은 예외!! 입니다. ㅋㅋ

사신들의 참백도들이 사신에게서 해방되어 각각 의인화/실체화 되어 등장~ㅠ.ㅠ 주인들에게 반란을 일으킵니다. 한마디로 비뚤어진 참백도들..........ㄱ-  참백도는 어차피 사신들의 혼에서 태어나므로, 각각의 사신들의 특징이나 성격과 많이 닮았어요. 그래서 실체화된 참백도들 보는 재미도 쏠쏠하고!!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이야기 시작하자마자 기대했던 토시로의 참백도 빙륜환!!!!!!!!!!!!

빙륜환 간단 소개.>>
시해이름: 빙륜환(氷輪丸)
시해언령: 상천에 내려앉아라, 빙륜환 (霜天に坐せ 氷輪丸)
만해이름: 대홍련빙륜환(大紅漣氷輪丸) 
빙설계(氷雪堺) 최강 참백도. 최강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엄청난 힘을 발휘한다. 기상까지 지배하고 3리안에 모든 것을 얼려버린다.


역시나, 멋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생겼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토시로를 닮은 얼음왕자-_-같은 느낌?????? 말수도 적고.ㅋㅋㅋㅋㅋㅋㅋ


239화에서 드디어 만난 토시로와 빙륜환.



그러나. 빙륜환은 해방되면서 모든 기억을 잃고, 자기 이름도 주인도 모르는 상태. 그래서 주인도 못 알아보고 '나처럼 강한 참백도의 주인이 너같은 꼬마일리 없다'며 믿지 않음.빙설계 최강이니, 강한건 맞다만..(....);;; 토시로는 꼬마소리 들어가며 자기 참백도한테 개무시당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싸우기 시작. 날씨까지도 변하게 만드는 빙륜환의 능력. 눈보라가 휘몰아치기 시작.


귀도로 공격하지만 귀도마저 얼려버리는 빙륜환. 오오 역시 토시로의 참백도 답구나 ㅠㅠㅠㅠ 이리 뿌듯할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틀거리는 토시로....... 이건 그냥 내가 좋아서..........ㅡㅠㅡ


참백도들은 무라마사(?)에게 강한 암시를 받고, 자신의 본능에 따라 주인에게서 해방된 것입니다. 그래서 빙륜환에게 '너의 본능은 무엇이냐'고 묻는 토시로. 빙륜환의 대답은, '있어야 할 곳을 찾는 것.'

참백도들은 원래 사신과 하나인 것이나 마찬가지니.. 이 '본능'은 토시로 본인의 '본능'과도 깊은 관계가 있겠죠.ㅠㅠ 아니나 다를까, 빙륜환의 대답을 듣고 과거를 회상하는 토시로.




아놔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진촤 안울려고 해도 안 울 수가 없다. 아 귀엽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왕따-_-였던 토시로. 영압이 주체못할 정도로 흘러 넘쳐서 마츠모토 아니었으면 자기때문에 할머니가 죽어가는 줄도 몰랐을 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사신들은 목숨 걸어가며 겨우겨우 자신의 참백도 이름을 알게되고, 이름을 앎으로써 참백도를 쓸 수 있게 되는데ㅡ 토시로 이 녀석은 본인은 생각도 안하는데 참백도가 먼저와서 지 이름 알려주려고 들이댐.ㅋㅋㅋㅋ 근데 그래놓고 이제와서 기억도 못하기냐, 빙륜환 이 바보자슥.ㅠㅠㅠㅠㅠ

이건 다른 소린데, 할머니 성우 구하기가 귀찮았나 보다. -_-;;;;;;;;;;;;;;;;;;;;

쨋든, 회상을 마친 토시로가 정신차리고 시해를 되찾자 놀라는 빙륜환. 그리고 다시 한번 싸움;;



토시로군, 왜이리 멋있니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훈훈한 이 마무리..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빌어먹을, 빙륜환을 아주 혼꾸멍을 내주는 듯 하더니, 이기고 나서 픽 쓰려져 빙륜환 품에 안겨 잠드는 건 뭐냐고!!!!!!!! 악 ㅋㅋ내가 좋아 미쳐ㅋㅋㅋㅋ



저 훈훈한 자태를 보십시오.....ㅠㅠㅠ 이거시 빙히츠인가. 어감은 촘 이상하지만......ㅋㅋ

Click to enlarge


뭡니까.. 이 자세, 이 각도, 이 표정........... 후. 근데 저런 자세로 저런 표정으로 하는 말이 '난 꼬마가 아니다. 내 이름은 히츠가야 토시로다.' 임......ㅋㅋ 아놔 귀여워........ㅠ


끈적한 빙륜환의 눈빛.........-_-;;;;;;;;;; 잠들어 버린 토시로. 위험하구나........ㄷㄷ


이렇게 이야기가 한번 나오면, 캐릭터도 많겠다 그 뒤로는 잊혀지기 마련인데.. 토시로, 역시 사랑받는 캐릭터입니다. 뒤에 화에서도 계속해서 조금씩 이야기가 나와요. ㅠㅠ 하. (어느 만화에 어떤 분도 제발 그랬으면 좋으련만..ㅠㅠ 최근 또 잊혀져가기 시작하심.. 캌센.ㅠ)


이건 240화.
빙륜환 품에 안겨 잠든 토시로의 모습이 나옵니다. 아이고.
다른 사신들은 이제서 싸우고 난리 났는데 일찌감치 자기 참백도 찾고 혼자 잠들어버린 우월한 초딩. 10번대 대장 히츠가야 토시로군입니다.ㅎㅎ


이건 241화.
잠깐씩이지만 계속 나옵니다..ㄷㄷ

그나저나 히나모리(오른쪽)는 좀 껒여줬으면.........ㅠㅠ 젭알 넌 나오지마 꼴배기 싫어 ㅠㅠ 왜 거기서 그러고 앉아있냐. 아이젠한테나 처 갈 것이지..-_- (마츠모토님은 사랑합니다.♡)


이건 243화.
사랑해요 병원씬. 사랑해요 침대. <<
계속 토시로 곁을 지키는 빙륜환.. 토시로가 다른 사신들 걱정하자, 토시로 몸상태 걱정하며 말리는 빙륜환..ㅋㅋ 아.. 너는 참백도로 안돌아가면 안되겠니? 이대로 토시로와 있어줘. 요즘 긴도 곁에 없고 토시로 외롭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


요건 241화, 보너스로 나오는 사신대백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빙륜환 뭥미,,, 토시로랑 자기 모습을 조각해놨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 구석이 있구나. 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병실을 떠나질 않고.. 이런 팔불출..ㅋㅋㅋㅋㅋ


요건 최근 바뀐 오프닝에 나오는 토시로군.


하........ 무려 비 맞은 토시로.....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보자마자 핥핥. 사랑해요 애니팀.ㅠ








2009. 11. 25. 05:2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