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많은 사람들이 만들었지만, 애정없이 할 수 없는 노가다.. 그냥 굶주려서 만들어 봤습니다. 미친 포토샵이 자꾸 오류를 내고 꺼져서 진짜 오기로 만들었습니다.ㅠㅠ 작화 진짜 은혜로워요. 카카시 외전을 만들기 위해 전부터 나루토는 그렇게 작붕의 신세계를 창조했었나 봅니다.ㅠㅠㅠ


오비토에게 사륜안을 받고 난 직후. 쓰러져 있는 오비토와 린을 뒤로 하고 적을 향해 칼을 뽑아드는 장면. 게다가 칼은 아버지의 유품.

왜 너는 이렇게 절박하고 슬픈 상황에서조차 이토록 아름다운 거냐...ㅠㅠㅠ 그렇게 강하면서 왜 금방이라도 무너질 것처럼 위태로워 보이는 거냐..ㅠㅠㅠㅠ 왼쪽 눈에 흐르는 눈물이 너무 마음아프다. 몇번이고 본건데 캡쳐하면서 또 처울고 있는 나. ㅜㅜㅜ


아니 왜 저는 많디 많은 움짤꺼리 중에 하필이면 이런 걸 움짤로 만들었나요.ㅋㅋㅋㅋㅋ 그냥 카카시가 놀라움과, 절망감에 몸을 떠는게 좋았어요.ㅠㅠㅠㅠㅠ 좋은게 좋은거잖아요. 왜, 이런게 좋냐고는 묻지 맙시다. 등급도 못매길 말이 튀어나올거 같으니까ㅡㅡ;

아무튼, 이 부분은 카카시를 구하고 대신 바위에 깔린 오비토가 카카시에게 상급닌자가 된 기념 선물로 사륜안을 주겠다고 말한 직후의 장면입니다. 쉽게 결정을 못하는 카카시에게 오비토가 하는 말. "나는 이제 죽어. 하지만 네 눈이 되어 이제부터 앞을 볼테니까" 히밤.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참 애정하는 이번 나루토 극장판 6기 장면. 극장판 파일을 구한건 아니고..(한참 지나야 나돌듯;;) 나루토 오프닝에 광고로 나오는 장면 ㅠㅠㅠ 캌센 표정 왜 이래요 ㅠㅠ 누구 죽일일 있나요. ㅠㅠㅠㅠㅠ

움짤 세개 다, 보고 있으면 안아주고 싶다.ㅠㅠ

누가 가서 좀 그래봐요 좀. 나루토, 뭐하니. 오비토, 카카시가 아직도 너 못잊고 살잖아. 이타치, 그렇게 감질나게 나타나지 말고 옆에 붙어있어 주지는, 심지어 캌센 두고 죽어버리냐ㅠㅠㅠㅠㅠ 사스케 정신차려 돌아와 ㅡㅡ^(이타치는 왜 죽였어!) 아스마 이 나쁜 놈아 누가 먼저 가래ㅠㅠㅠㅠ 텐조, 넌 막 들이대도 돼. 넌 진짜 자격있다니까?? 부끄러워 하지마ㅠㅠㅠㅠ 4대님, 나루토는 가만둬도 잘 되니까 제자 앞에도 좀 나타나보란 말이에요ㅠㅠㅠ기타 등등ㅠㅠㅠㅠㅠ


아, 고프다...... 떡밥이 필요해요, 떡밥이.....




2009. 11. 29. 02: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