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하면 자꾸 사람들 낚고 있는거 같아서 아예 주소를....ㅡㅡ; 굳이 만화를 퍼올 필요도 없고. 난 만화는 중요하지 않으니까요. 오로지 카카시만이 중요하니까요.

......이게 끝이냐-_-?????????????????????????? 이대로면 안되잖아!! 상식적으로 마을에 소식정도는 알리라고 이 볍신 맛살아, 사이 뒀다 어따 쓸래??????? 나뭇잎도 어서 새로운 호카게 맞을 준비를 해야될거 아니냐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스케 문제때문에 고민하는 나루토.. 에게 말을 거는 야마토와 또 막아서는 캌센..ㅋㅋ 아 이런거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캌센 하는거나 상황을 보아하니 나루토가 뭔가 결심을 하면 캌센은 또 거기에 따라서 행동하겠군요. 당장 마을에 돌아갈 일은 없을 것 같고.

이렇게 애매한 상태에서 애매하게 돌아다니다가 애매하고 호카게 역할을 끝내는건 아니겠지?

응? 맛살. 젭알 대답 좀 해봐. 니가 양심이 있는 놈이면!! ........상황전개 참 맘에 안들고.-_-

결국 이러나 저러나 나루토가 문제군요. 하. 촘. 진촤. 너의 사스케에 대한 집착은 내 인내심의 한계를 시험한다. 집착 촘 그만. 바로 옆에 저런 미인이 있는데.

루저자식, 쫌 더 커라-_-

가아라의 참, 여러가지 뜻이 담긴 진심어린 충고. 하 멋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종종 등장하는 가아라 클로즈업들 좋아요.. 그게 어째 캌센보다 더 자주 나오는거 같지만..ㅡㅡ;



그리고 참 짜증나는 거 하나.

뭐야 단조 이새끼 징그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토나온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루토의 주제는 '사륜안이 짱임, 나머진 다 꺼지셈.' 인건가??????? 이건 뭐 이젠 다 개나소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륜안가지고 깝치고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젠 저런거까지 나오고???????????????? 아놔, 할 거 없음 사륜안 갖다 붙이냐고요.

처음 캌센의 왼쪽눈이 공개되었을때, 우치하 일족이 아님에도 어째서인지 한쪽 눈에 있었던 사륜안. 사연이 궁금해지는 그런 신비감과 함께 매력적인 오드아이, 평소엔 가리고 다니는 설정이라든지.. 아무튼 여러가지로 멋있었기 때문에, 등장하자마자 인기 1위로 올라서고 지금까지 오게 된거지만.......

이건 뭐, 이젠 한쪽 눈에 사륜안 있어봤자 쥰내 희소성도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아무나 갖다 뽑아다 쓰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짜증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9. 12. 12. 04: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