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카카시 위주의 감상입니다. ㅡㅡ;

아놔 이번화는........

사스케vs단조

......... 그래 뭐 사륜안끼리 치고박고 알아서들 하시라고요ㅠㅠㅠㅠㅠㅠㅠ 뭐 사스케는 이타치 덕분에 얻은 만화경사륜안을 잘도 써먹고 있지만 단조 그 징그러운 새끼가 그냥은 지지 않겠지요 당연히. 그치만 역시 관심없어 ㅠㅠㅠㅠㅠ니들 좋을대로 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사스케도 만화경사륜안 개안한 뒤로 스사노오를 쓰는데, 그럼 카카시도 쓸수 있으려나요? 카카시의 스사노오는 무엇일까요?ㅠㅠ 명색이 그래도 호카게까지 됐으니 언젠가 나올날이 있을지도 몰라요.ㅠㅠ 맛살이 일부러 어떻게 만화경사륜안 개안했는지도 비밀에 부치고 있다고요? ㅠㅠ 이건, 설정을 안한게 아니라 아직 비밀인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자의 서'에 그렇게 나왔으니까 맞겠지.... 그냥 생각하기 귀찮아서 얼버무린건 아니겠지, 맛살.......-_-+++++++

번역은 촘 별로네요;; 아무튼....................

카카시 나온 페이지만 가져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란 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시 생각에 잠겼다가 상황정리 촥촥 해나가시는 우월한 캌센 ㅠㅠㅠ 아 진짜 쥰내 멋있어 미쳐버리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카카시는 (제 예상대로) 마을엔 돌아가지도 못하고 이렇게 밖에서 굴려지게 생겼군요.. 게다가 여전히 계속되는 제자들 뒤치닥거리 ㅡㅡ;;; 이젠 사쿠라 목숨챙기기로 나서시는 군요..ㅠ아오

진짜 세 놈중 단.한.놈.도. 제대로 된 것들이 없어요..

선생님이 늬들 그렇게 가르쳤니???? 진촤 쫌 성장했다고 다들 지멋대로 구는 꼴 정말 못봐주겠구나,,

근데 맛살, 그림 좀 제대로 그려.........작붕은 애니로도 충분하그등?

 그림체가 변해서 턱선도 초반보다 맘에 안들고-_- (뭐 이건 개인취향이지만요.....) 안그래도 얼굴 안보이는 사람 실루엣이라도 쌔끈하게 뽑으란 말이야 ㅠㅠ 클로즈업 좀 빠방하게 넣으란 말이야..ㅠㅠ

설정상으론 야마토가 카카시보다 좀 작은데 말이죠,, 정확히 3cm. 이 컷은 야마토가 더 커 보이네욬ㅋㅋㅋ 바람직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 컷도 카카시가 나와서 자른 것일 뿐이지만, 내용상으로도 중요한 부분이 나오네요.

바로

찌질이 루저

나루토. 내가 웬만하면 이런 표현 안쓰려고 했는데, 너 진짜 이번 화부터 내 마지막 남은 호의마저 날려버리는 구나 ㅋㅋㅋㅋㅋ

세상에 '과호흡'으로 쓰러지는게 웬말이냐고요!!

 

남는 거라고는 스테미나밖에 없는 좌식이 잘하는 짓이다.......ㅉㅉㅉㅉ 사스케에 대한 여러가지 일들때문에 정신적으로 부담이 되었나봅니다. 저러고 쓰러져 버림. 대단합니다요, 네네.


사스케의 도저히 공감되지 않는 '복수'에의 동기와 의지. 나루토가 저렇게 쫓아다니는데도 불구하고 본인은 '모든 걸 잃었다'라고 생각하는 심각한 피해망상. 전 어두운 과거같은걸 가진 캐릭터를 무진장 좋아하지만 사스케는 불쌍한지도 모르겠고 공감도 안가고. 이건 사스케 잘못인지 맛살 잘못인지.

게다가 더욱더 이해 안가는 건, 나루토입니다. 도대체 뭣때문에 그렇게나 사스케한테 집착하는건지 도저히 이해불가. 그냥 유대가 동료가 어쩌고 하는 말로는 이미 설득이 안됨. 동료가 아닌지는 옛날이고 '유대'라는 것도, 이젠 사스케 아니고서도 많은 이들이 곁에 있는데.

나루토 니가 게이가 아니고서야.........(..............)

그래요, 카카시에 한해서 이 만화가 내 바램대로 흘러간다면, 까짓거 나루사스 좀 밀어주려고요. 저렇게나 원한다는데 어쩌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니놈들 둘다 카카시 짝으론 실격이니까요. ㅡㅡ^
(내가 미쳤다고 사스카카를 썼지 진짜ㅋㅋㅋㅋㅋ 아무리 비쥬얼 좋기로서니ㅠㅠㅠㅠㅠ)

이건 첫페이진데요ㅡ 다른 이유는 없고.............


카카시도 컬러페이지 해줘!!!!!!!!! 젭알요, 맛살님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주마다 포스팅을 할 생각은 없었는데, 카카시 호카게취임 떡밥 이후로 한 화 한 화 추이를 지켜보다 보니 이렇게 되네요.

근데 따지고 보면 카카시는 '호카게'가 되는데도 쥰내 찬밥신세를 면하지 못하고요.. 역대의 어느 호카게가 저따위로 호카게가 됐겠냐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억울해 디지겠네^^^^^^^^^^^^^^^^^^^^^^^


이와중에 다음주는 휴재랍니다. ㅡㅡ;;; 크리스마스엔 좀 쉬겠다, 이건가?




2009. 12. 18. 18:4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