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제: 이노우에 카즈히코상 우케 드라마CD.

ㅡㅡ;;;;;;;;;;;;;
네 뭐 그런겁니닼ㅋㅋㅋㅋㅋ그래서 이 글이 카카시 카테고리에 있는 겁니닼ㅋㅋㅋㅋ 이게, 동기를 이야기 하자면 꽤나 긴데 말이지요... 원래 캌센을 좋아하긴 했어도 결정적인 버닝계기는 역시, 애니에서의 목소리 ㅡㅠㅡ.

그 와중에 추천받은 BL작품이 있었는데, '백일의 장미'라는 만화였어요. 얼마전에 애니화도 됐고, 드라마CD는 전부터 있었는데ㅡ 만화는 물론이고, 드라마CD랑 애니도 봤거든요. 사실 추천해준 사람은 이 만화 우케역을 맡은 성우 치바 스스무상의 아에기를 들어보라며...(.......) 해준 것이었지만, 전 세메역의 목소리에 더 관심이 가더군요.

취향은 어쩔 수가 없나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시, 캌센 성우가 이노파파인건 알고 있었지만 '백일의 장미' 세메역이 누군지는 모르는 상태로 들었지요. 목소리는 캌센이랑 비슷한데, 세메인데다 인물 성격때문인지 캌센보다 훨씬 무거운 목소리. 근데 그게 쥰내 멋있는 겁니다.(눈치도 쥰내 느린 저입니다. 그런 목소리가 또 어딨다곸ㅋㅋㅋㅋㅋㅋㅋ하긴 성우계는 잘 모르니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전 그 목소리를 들으면서 생각했지요.

아, 이런 멋진 목소리로 내는 X음X리는 얼마나 좋을까!! <<......



근데 알고보니 이분이 이노파파였고ㅋㅋㅋㅋㅋ 이분이 캌센이었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제가 한 생각은 '아, 카카시가 내는 신X소X는 얼마나 좋을까!!' 였던 거였고요. <<



꼭 캌센 성우인걸 알고 들었던 것도 아님에도.. 어차피 제 취향은 그랬던 겁니다.ㅋㅋ 나름 일관성 있었엌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분이 그분이었으니ㅡ 그니까 카카시총수는 피해갈 수 없는 운명이고요ㅋㅋ


그래서, 찾았습니다. (두둥)
이노우에상의 우케ㅡ 쥰내 가뭄에 콩나듯이 있더구만요?????ㅋㅋㅋㅋㅋㅋ 수많은 이들을 울리며(?) 위에서 군림하는 이기적인 목소맄ㅋㅋㅋㅋㅋㅋ 검색하면서 본 말들은, '이노파파 우케'라는 걸 상상만 해도 에???????라며 경악하는 사람들 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빌어먹을 내취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있는게 어디냐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세메역이 누군지 아세요? 바로 백일의 장미에서 우케역 맡으셨던 치바 스스무상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자성우를 상대로도 우케 맡는다는(방금 들었어요-0-;) 이 분이 세메가 되셨엌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긴건, 이 작품이 백일의 장미보다 먼저 나온 거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바 스스무(미부 류노스케)X이노우에 카즈히코(사에키 료지)
이토 켄타로(마시타)X나리타 켄(나카야)
(풀네임이 대체 뭐야;;) 

여기 나오는 두 커플의 성우진. 나리타 켄 이분도 원래 세메역만 줄창 맡으시는 분인걸로 압니다만..(....)ㅋㅋㅋ.


이 만화 작가가 연하공을 너~무 좋아해서, 그런걸 많이 그리는 듯 합니다. 게다가 이 작품은 제목에서도 보이듯이 무려 아저씨-_-와의 이야기인데.. 세메는 무려 고딩.-_-. 돈 많은 고딩. ㅋㅋㅋㅋㅋㅋㅋ17살 차이야 줴기럴ㅋㅋ이노파파상이 맡은 료지역은, 애까지 딸린 이혼남이고ㅡㅡ 아놔 뭐 이랰ㅋㅋㅋㅋㅋㅋㅋ

내용은 그냥 딱히 개연성 없고 가벼운 러브러브♥ 입니다. 그래서 만화로 볼때는 사실 그닥 취향도 아니고 별로였어요. 오로지 이노우에상이 이거 우케역을 했다니 봤지..........

그.런.데.

드라마CD는 꽤나 들을만 하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이노파파때문만은 아니예요!! 그냥 가벼운 이야기다 보니 가벼운 BGM에 분위기가 나름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 여기 나오는 네명 다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덕분에 소설 좀 갈기겠네옄ㅋㅋㅋㅋㅋㅋ






이노파파 우케 이것만 있는게 아님!! 일단 알고 있는 건 두 개정도..(....) 더 있는 것 같은데 아직 못 구했어요.. 올해가 가기전에 구해야지.......(......)

제가 모르는 것도 있을 것도 같지만, 그 많은 이노우에상 BL 드라마CD 중에 꼴랑 3개라니. 너무 잔인한거 아닙니까.......

게다가 이노파파 블로그 보니 불과 며칠전 발매한 CD도 세메시긔?ㅋㅋㅋ 인터뷰에선 우케하고 싶다고 간절하게(.....)말하시더니..ㅠㅠ 왜요, 왜요!! 

일본 드라마CD계는 각성하라 <<
(마이너는 여기저기 화낼 일이 많군요.....ㅜ)



2009. 12. 20. 01:4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