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극장판 6기, '불의 의지를 잇는 자'가 4월 21일 DVD로 나온다고 합니다.



카카시 센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만화도 계속 휴재중이고, 소설만 조금씩 갈길뿐 별 신경을 못썼더니 얼굴 까먹겠다 ㅠㅠㅠㅠㅠㅠ 보고싶네? ㅡㅡ;;;;;;;;;;;;;;;(만화캐릭터도 보고 싶어지는 거였어.. 빌어먹을.......-_-)

암튼 디비디 발매후엔 파일이 돌아다니겠지요.. 그치만 파일 받아보는 것도 좋긴한데, 초회한정반이라고 같이 주는 부록들이 왤케 갖고싶냐..........ㅠㅠㅠㅠ 이건 뭐, 없으면 안되니까 라는 이유라기보다는 단순한 소유욕.......ㅡㅡ;;;;;;;;;;;;;;;;;;; 그래도 드라마CD는............. 영상도 좋지만 목소리만 듣는 그, 그....... 아무튼 좋단 말입니다. ㅜㅜ

웃긴건, 저게 도착할 때쯤엔 난 이 나라에 없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극장판 dvd는 더 한참 뒤에나 나올걸로 생각해서, 느긋하게 있었는데.... 이렇게 연타로 때려버리네요.

카카시를 메인으로 세운(그래봐야 내용은 결국 나루토가 주인공임을 벗어나지 않지만;) 극장판은 처음이자 마지막일텐데. 게다가 덕질은 타오를때 해두는게 상책. 시간 지나면 별 의미도 없어지는게 태반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사둬야 하나요.



오퐈 심포니 디놈 빨리 안내면 나 이거 질러버릴꺼예요 ㅠㅠㅠㅠㅠ으헝헝허엏어헝허엏어허엏 젭알 그 먼 곳으로 디놈을 가지고 갈 수 있게 해주시란 말이에요 어아므라ㅓㅇ어헝서어허어어허으헝




2010. 1. 11. 20: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