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많이 들어오는 유입경로는 정해져 있지만, 가만히 보고 있으면 종종 재밌는게 눈에 띤다. 음.. 나같은 경우는 재미도 재미지만, 나와는 전혀 다른 취향의 사람들이 절묘한 단어조합으로 이 곳에 들어오기도 한다.

나루토 총수라든가-_- ........ 나루토가 어째서 수인지 전혀 이해할 수 없는 나는 그저 이 분들이 내 블로그에서 기분상해서 나가지 않았기만을 바랄뿐이다. ㅋㅋ

나의 지론으로는 심지굳고 올곧으며 정신력 강한, 전형적인 소년만화의 주인공들은 절대 공이다. 그런 건강한 정신과 신체의 소유자들이 깔리는건 상상도 못하겠다. (게다가 수가 아니긴 억울할 정도로 이쁘거나 뭐 그런 것도 아니좌나??)


각설하고.. 방금 발견한 유입경로.



악!!!!!!!!!!!!!!!!! 카카나루도 싫은데 결박까지 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카카나루란 단어를 쓴적도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카카시가 공인 건 싫지만 백번양보해서 공이라고 치자. 카카시가 어딜봐서 결박까지 해가며 #$^&*& 할 인물이냐ㅠㅠㅠㅠㅠㅠ이 다정한 초식남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체 내 블로그가 어떻게 뜬 걸까? 하고 나는 주소를 클릭해봤다. 나루토 극장판 6기 감상을 쓴 그 포스팅이 '나루카카' 와 '결박'이라는 단어로 검색되어 올라와 있었다. 그럼 그렇지. 난 카카나루가 아니라 나루카카를 말했었지........ㅡㅡ; 음.

뭐 아무튼 궁금했는지 들어오셨나보다..
나루토 총수 입장에선, 카카시만한 공도 없을테니 나루카카라고 하면 '이게 웬 개소리??' 하며 들어와 볼 법도 하겠다-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는 클릭한 그 페이지에서 발견한 지식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다가 거품 물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저는 평범한 야오녀입니다! [찡긋]
저희 단란한 학급에는 야오녀라는 존재가
저와 제 친구 밖에없는데요.
2명밖에없으니, 의견을 물어볼 사람도없습니다.
도대체 누가 마이너인가요?
궁금해 죽겠어요!
일단 제 친구부터 시작해볼까요?!

제 친구는,

일단! "강공X앙탈수" 를 좋아하는데요.

예전에는 천상수를 좋아햇지만 돈이없어 5권을 보고는 앙탈수가 좋아졌다고합니다.

그중에서도 음... 일단 디그레이맨에서는

코무X라비, 알렌X라비 흔히말해서 라비 총수를 좋아한다고합니다.

아니 좋아하다못해 사랑한다고 해요.

또 알렌X칸다 도 좋아하고, 코무X칸다도 좋아한다고합니다. 코무총공도 좋아한다고해요 솔직히 코무이는 총수아닙니까!??!?!?!?!?!?!?!? <이건 저의 의견입니다.ㅡ.,ㅡ

그리고 백작X알렌도 좋아한댑니다.[뭐 이건 이해할수있어요]

음, 또 ,,,,

슬램덩크에서는

한국명으로.. 정대만X강백호를 좋아한다고해요.. ㅡ.,ㅡ 정말 마이너입니다..

또 채치수X정대만도 좋아한다고해요. 정대만X서태웅도 좋아한다고합니다 ㅡ.,ㅡ

음 이번에는 은혼인데요

야마X히지 가 좋다고합니다.... 또 주인공 총공을 좋아한다고합니다

말이나 됩니까?! 긴토키가 공이라니!!!! 말이나 되냐..구요............데뵤ㅓ니ㅏㅓㄹ머

진정하고 나루토에서는요

주인공총공!! 야 세상에 이런마이너가 어디있냐고 나루토를 공이라고 하는 애는 난생 처음봤씁니다 허억허억.. 나루X시카를 좋아한다고하네요. 나루X사스 야이아야아아 나루X카카 이세키 진짜 마이너입니다..  이루X카카 카카이루도 아니고 이루카카........

옆에서 이럽니다 제친구曰:카카시총수사랑해요 ♡ 아이러브유 [젠장..]

해리포터에서는 해공말수를 좋아한다고해요. 그리고 우드총수를 좋아한다고합니다. 스네이프총공 야 이이거 ㅓㅁ에ㅐ헝ㄹ 마이너다 마이너다"!!!! 해리총공 도 좋아한다고합니다...ㅡ.,ㅡ 덤블도어 총수... 하아... 이젠 말할 기력도.....ㅡ.,ㅡ.....

원피스에서는 주인공총공을 좋아한다고합니다. 한마디로 루피총공이죠. 조로수라고 외치네요.. 아 젠장할 마이너... 산지는 공이래요 솔직히 산지는 수 아닙니까? 조로산이 왜있는겁니까?! 조로가 공이고 산지가 수를 위해 태어난 커플이 아닙니까? 정말 이건 이해할수가없어요. 쵸파 공도 좋아한데요.. 홀로롤ㄹ롤롤 쵸파X산지... 쵸파X루피 아까는 루피총공이라면서.. 공X공이냐..ㅡ.,ㅡ .... 옆에서 리버스리버스를 외치네요

뭐 어쨌든 이녀석은 여기까지고요. 쓰고보니까 엄청나게 이해할수가없는 글이 되어버렸네요

저는 .. .이녀석과 거의 반대라고 보시면됩니다

주인공 총수를 좋아하고, 은혼에서는 긴토키 총수, 오키 총수, 히지오키[!!!!!!!!!]  디그레이맨에서는 라비알렌, 크로스X코무이 , 라비X코무이 칸다알렌 알렌총수!!!!를 좋아하거든요.

나루토에서는요 저는 나루토 총수를 좋아합니다. 카카 이루 좋아하는데.... 그리고 사스나루를 좋아하지요.;ㅂ;

또 해리포터에서는 말공해수, 해공말수[둘다좋아해요] 제스네, 시리무, 제임리무, 그레이백X무니 , 시리우스총수, 제임스총공, 스네이프총수.. 등등등이있습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이까지읽어주시느라고....[흑흑]

답변해주시는분들 사랑할겁니다.

뭐 이걸 읽어주시는분이있을지는 모르겠지만뇨

뭐;ㅂ;.. 이까지였습니다.

  저와 제친구의 마이너도를 알아주세요


이 친구란 사람 좀 데려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 공감대 형성 좀 하실듯....ㅋㅋㅋㅋㅋㅋㅋ 이게 2006년도 글인데..참..

모르는 만화들은 집어쳐두고.

일단 동인 입문을 슬램덩크 핥으며 했던 사람으로써 말을 하자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강백호 수는 이해 못하지만(앞에 언급했던 이유 적용;) 사실 주인공 총수는 어떤 만화든 마이너는 아니다;; 그치만 나머지는 진짜 쫌 마이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채치수X정대만은 생각만해도 거칠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쿠자물보다 심할 거 같은 느낌ㅠㅠㅠㅠㅠㅠㅠㅠ

윤대협X서태웅 지지자였다. 이 커플도 그닥 마이너는 아니었다. 만화내용 자체가 워낙 이 둘의 라이벌관계가 부각되기도 했고;; 무엇보다 비주얼이 좋다. 슬램덩크 내에서 감히 최강이라 자부한다ㅋㅋ 원작에서 이쪽 커플 지지자들에겐 '성지'(?)쯤으로 여겨지는 1대1 연습장면은 지금 생각해도 감동의 눈물크리 ㅠㅠ 은혜로웠닼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진짜 음지중의 음지에서 즐겼기때문에 모르긴 몰라도ㅡ 윤대협과 서태웅간의 공수 위치때문에 양쪽 지지자들은 촘 티격태격했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윤대협을 좋아했고, 공지지자였으며 요즘과는 다르게 only 딱 저 커플만 지지. 총수 뭐 이런거 없음.ㅋㅋ (서태웅은 공이 될수도 있다고 보지만.. 결정적으로 윤대협 수를 상상조차 할 수 없었다 ㅋㅋ) 



나루토.

이건 뭐 말이 필요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친구 좀 데려와봐 ㅠㅠㅠㅠㅠㅠㅠㅠ나랑 좀 놀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나루카카나 이루카카는 카카시 총수 중에서도 마이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상정도야 손쉽게(?)할 수 있지만 정작 실제 패러디작품은 찾기 힘들다........... 지만, 그것도 울나라 이야기고..

일웹엔 나루카카 널리고 널렸다....(게다가 재밌다;) 은혜로운 일본 동인녀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루토는 스테미나빠가-_-이기 때문에 카카시가 여간 힘든게 아니다...ㅋㅋㅋㅋㅋ

음...........ㅡ.,ㅡ



해리포터.

말포이수 대 찬성. 왜냐고????????????????
말포이는 까칠하고 앙탈-_-에 은발이니까. <<<<<<<<<<<<<<<<<<<<<<<<<<<<<

근데 동인을 떠나서 말포이는 뒤로 갈수록 애가 '악역'이 아니고 '찌질이'가 되어서..... 좋아할 수가 없어졌다. -_- 해리는 공이다. 누가 뭐래도-_-(역시 같은 이유 적용.) 나 참~~~ 주인공 수 싫어하는 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덤블도어 총수에서 뒤집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대체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나.. 자꾸 상상되려는 내 머리를 좀 누가 때려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피스.

이 만화는.. 나에겐 건드릴 수 없는 성역이다;; 이 녀석들론 동인을 즐기고 싶지도 않고 생각도 못하겠다. 그냥 나의 꿈과 희망과 로망을 위해 그대로 남아주라. 나도 순수한 일면은 좀 남겨두자;;

라지만 굳이 동인으로 이야기 한다면 루피는 공.(어떤 만화 주인공들보다도 가장 수인게 상상도 안가는 녀석;;;)

그리고 조로수 맞그등여 ㅠㅠ 내가 아주 예전에 아는 아이가 조로수를 외칠때 그렇게 비웃었건만.. 왜그랬지ㅡㅡ 맞는데. 사실 얼마전 아주 우연히 산지X조로 패러디를 봤는데........ 괜찮드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역시 빠질정도는 아니다.. 너희들은.. 너희들은..........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쵸파가 공이란건.....ㅠㅠㅠ 이 친구란 사람 촘 잔인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쵸파처럼 귀여운 동물을...........ㅠㅠ 난 거기까진 못가겠다.

근데 이 질문 답변중에 쵸파 공이란 말에 눈물을 흘리며 어떻게 그럴 수가 있냐며........ 그럼 수간이냐며............ 경악하던 글을 보고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 1. 29. 18:4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