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결국 사스케가 단조를 죽였군요.. 게다가 동료인 카린을 제물로 바치다니 진짜 갈때까지 갔습니다.. 돌아올 수 없는 막장의 길로.......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원피스와는 다르게 시체가 쏟아지는 나루토...(진짜 얄짤없음;;) 이러고도 꿈과 희망의 소년만화냨ㅋㅋㅋㅋㅋㅋ

그건 그렇고, 어째서 맛살은 단조마저 호로게이로 만드는겁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마지막 죽을때 멘트가

'이런 날 넌 어떻게 여기지? 응? 히루젠........ 네게 있어서 나는.........'

이라니ㅡㅡ 이 할배 왜이래 징그럽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빌어먹을 게이만화 나루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단조...
방법론이 다르고 수단이 정의롭지 못했을 뿐 마을을 위했던 마음은 진심이었단 건가요;;;

그래도 동정은 하지 않아요.
넌 못생긴것도 모자라 징그러우니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nyway,

이게 몇주만에 나오는 카카시랍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달 반은 된거 같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노무 사스케랑 단조때문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었어요 캌센 ㅠㅠㅠㅠㅠㅠㅏ얼보댜로ㅓ먀'ㅓ럅머ㅏㅗㄴ푸프ㅓㅁ도ㅓㄱ?몌ㅑㅐㅏㅘ오ㅑ메ㅏㅏ망냗


맛살님아? 2010년은 카카시의 해라더니요??!!!!!!!!!!!!!!!!!! 근데 1월 한달 그냥 보내고 나서야 내보냅니까!! 자, 이제 카카시의 해를 보여줘요!!!!!!!!ㅠㅠ


하...... 몇주만에 나오는데 꼴랑 한 컷 나왔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여전히 제자들 뒤치닥꺼리 삼매경 ㅠㅠㅠㅠㅠㅠ
좋습니까? 그러고 다니니 좋아요? 캌센? 하긴.. 당신이 무슨 죄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다..젭알 알아서 척척척 스스로 어린이들, 잘 좀 해주면 안되게써니??

나루토 외 나뭇잎 차세대 빵꾸똥꾸들아.....

젭알 일 좀 만들지마 ㅠㅠㅠㅠㅠㅠ

카카시만 힘들잖아.........

호카게가 되실 몸이란 말이다!!!!!!!!!!!!!
곱게 다루란 말이다!!!!!!!!!!!!!!!!!!!!!
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그래도 얼굴 보니 조쿤요...................
2010. 2. 4. 19: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