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제 : 일본은 천국인가효.


아는 사람은 아는, 내가 전부터 가고싶다고 노래를 부르던ㅋㅋㅋㅋㅋㅋ카카시 수 온리전ㅋㅋㅋㅋㅋㅋㅋ 출국일이 좀만 늦었어도 스탑오버라도 해서 들렀을지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굉장히 오래전부터 준비되어 오던 행사다;;;;;;;;;

참 얄궂게도 날짜가........ 2월 21일;;;;;;;;;;;;;;;;;;;;;;;

쨋든 뭐 나한텐 그림에 떡일뿐..;; 나도 나루토처럼 분신술 써서 하나는 심포니 디놈 사고 하나는 일본 가고 하나는 호주가고 막 그랬음 좋겠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홈피에 링크되어 있는.. 참여자들의 웹페이지들............ 신세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에게 일용할 양식을 허락하신 분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

솔직히.. 다른거 다 집어치더라도............. 19금이 있을 거라는게 날 슬프게 한다..ㅠㅠ
생각보다 미련이 좀 많이 남는..............ㅡㅡ;;;;;;;





2010. 2. 9. 03: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