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짜증나서 덕질 못해먹겠음..ㅠㅠ 짜증나서 카시 못핥아 먹겠음.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울 카시는 너무너무 좋지만.. 이 만화 진짜.. 아.. 정말.. 키시모토.. 아.. 내가 이거 계속 봐야 하냐고요.... 누가 나한테 그냥 때려치라고 말좀 해줘봐요.....

나루토 등장에 놀란 사스케.. 틈을 타서 공격하는 카카시........ 쥰내 속시원함 ㅠㅠㅠㅠㅠㅠㅠ 제대로 맞은건 아니지만.. 아 짜증나. 더 팼으면 좋겠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스케 넌 쫌 맞아야 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사는 그렇다치고, 캌센, 젭알 그 윙크질 좀 어떻게 해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돌아버릴 것 같아요.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얼굴도 다 안보이는 주제에 사람 미치게 만들고 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안보여서 더 자극적이야

ㅠㅠㅠㅠㅠㅠ뭐지? 이 섹시함은?ㅠㅠ 아놔 좀 눕혀놓고 진짜

!#$%$^#&&$!#$

싶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헛소리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요즘 쫌 욕구불만입니다.(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선..

카카시의 저 패션★

........ 저 드러나 있는 손목에 왜 이렇게 눈길이 가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은근히 드러나 있는 부분이 너무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서부턴 욕 좀 해야겠습니다.

ㅅㅂ 나루토 이 XX퀴야.. 선생님말 안들리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래잖아....... 자기가 하겠대잖아.

늬들을 위해서 지금 저러고 있잖아.... 늬들 손에 피 안묻히려고... 늬들한테 옛 동료 죽이는 일은 안시키려고...... 본인이라고 자기 제자한테 칼 겨누고 싶겠니? 죽이고 싶겠냐고........... 누군 하고 싶어서 하냐고..........

카카시가 얼마나 동료를 중요하게 생각하는지는 늬들이 더 잘 알지 않냐고?????????

근.데.

카카시붙잡고 지가 사스케한테 달려듦. -_-.

내가 이번화만큼은 사스케보다 니가 더 미워, 나루토 이새퀴야 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선생님 말은 드럽게 안들어처먹지, 그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색이 선생님인데,, 대놓고 반말 찍찍하는 사스케보다 착한척 하면서 결정적일땐 절대 말 안들어처먹는 니가 더 나빠.. 대체 선생이라고 생각이나 하고는 있는거냐.. 하긴, 죽었다 그래도 눈하나 깜짝 안하던 것들한테 내가 뭘 바라겠니.........

왜 카카시가 싸우게 두질 않냐고!!!!!!!!!!! 젭알 쫌 보자 응?????????? 이새퀴들이 단체로ㅠㅠ 난 이제 카카시가 여기 왜 왔는지도 모르겠다. 그냥 아마토랑 띵가띵가 마을가서 마을 재건이나 하라고 해, 차라리.. 히밤. ㅠㅠㅠㅠㅠㅠㅠ

이 뒤로는 뭐 사스케랑 나루토랑 어쩌고저쩌고, 그 와중에 가장 이해가 안되는건.

나루토, 아직까지도 미련 못버렸어 -0-!!!!!!!!!!!!!!!!!!!!!!!!!

뭐 죽일것처럼 꼴아보더니만은, 결국 한다는 소리가 너한테 지지도 않을거고 이겨서 영웅이 되지도 않을거라고?????????? 제 3의 대안이라도 있다는거야? 아직도 그따위걸 생각하고 있냐?? 그 제 3의 대안이 뭔데??? 사스케 결박해서 억지로 결혼이라도 할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 아무리 유대가 어쩌고 해도 웬만큼 해야지 공감이 갈거 아니냐고요.. 차라리 카카시가 훨씬 인간적이고 솔직하고 이성적이고 정상적이다.............ㄱ- 젭알 미련 좀 버려...... 남자가 사스케만 있는게 아니잖아.. 나루토야.............. 세상에 널리고 널린게 남자다???

하지만 이따위로 흘러가다가, 정말로 너도 살고 나도 사는 제 3의 결론으로 끝이 난다면....... 카카시만 쥰내 짜지겠네요?????? 기껏 아픈 맘 눌러가며, 제자들한테 짐 지우지 않으려고 자기가 직접 사스케 죽이려고 했던 카카시는 좆되는 거네요????????

.......................................아. 욕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설하고, 저 장면에서 하나 더 짚고 넘어갈 건..

나루토 너 지금 카카시 어딜 만지고 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많이 컸구나.........ㅋㅋㅋㅋㅋ 그 카카시를 뒤에서 그렇게 붙잡을 줄도 알고ㅋㅋㅋㅋㅋㅋㅋㅋ키도 이젠 별로 차이 안나고ㅋㅋㅋㅋㅋㅋㅋ 다 좋다만 개념 좀 찾았으면 -_-.

게다가 할 거면 한쪽만 하렴.

사스케한테 온갖 미련은 다 가지고 있으면서, 왜 카카시는 만지고 지롤이야 지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행동을 일관되게 하란 말이야......ㅋㅋㅋㅋ 난 지조 없는 놈은 딱 질색이야ㅋㅋㅋ 선택권은 오로지 카카시한테만 있다고 -_-.



하.. 이렇게 또 한주가 지나고...............





2010. 3. 4. 22:5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