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만화를 보는 이유가 하나 더 생겼다. 첫번째는 물론 카카시때문에,. 두번째는..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결국 이렇게 가는군. 아마도 정말 너도 살고 나도 사는 제3의 결론이 나겠군. 하지만 일단 표면적으론, 둘 다 죽는 결말인 척 하고 있다. -_- 매주마다 날 즐겁게 해주는군....

........ 말 좀 들어처먹으라고....... 내가 너한테 여길 벗어나라고 말하지 않았냐고..
하.. 캌센 그냥 무시하삼.. 당신 입만 아프지..ㅠㅠㅠㅠㅠ 에효, 당신은 왜 착해빠지고 유독 제자들한텐 물러터져 가지고...ㅠㅠ 나같으면 벌써 싸다구 날렸음ㅠㅠ 빌어처먹을 제자놈.......

이건 그냥 카카시니까. *-_-*

이제부터 개그 시작.

나루토가 사스케한테 종말의 계곡에서 싸웠을때 니가 나한테 했던 말을 기억하냐며 어쩌고 저쩌고 씨부렁 거리는중.. 그러다 마지막에 우리가 다시 싸우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겠냐고 묻고는......

자문자답을 하는데..........
고작 한다는 소리가........

둘 다 죽을거랜다...........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이건 뭐 웃어야돼 말아야돼.. 그니까 둘다 사는게 아니고 둘다 죽는 길을 택했다 이거지 나루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3의 대안이 이거였던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적인 나루토의 생각을 요약하면 이렇다. 

난 니가 왜 분노하는지도 이해하고 왜 복수하려는지도 이해한다. 너의 그 증오를 감당할 수 있는 건 나뿐이다. 또한 니가 진짜 나뭇잎마을을 공격할거라면 우리의 싸움은 피할 수 없다. 그러니 최고조에 달한 증오심으로 덤벼라. 싸우자.-_- 난 너의 그 모든 증오마저 끌어안고, 너와 함께 죽을거다. 그게 내가 할 일이다. 
-_-......눈물이 다 나네염...... 게이 나루토............ㅋㅋㅋ

애당초 난 왜 사스케를 감당할 수 있는게 너뿐인지조차 이해도 안가고 공감도 안간다. 그냥 아무나 때려잡으면 되는거 아냐? 뭘 감당하고 말고 해. -_-


아무튼.. 이 말을 들은 사스케왈,

너 미쳤냐. 뭔 개 풀뜯어먹는 소리냐.
넌 왜 나한테 이렇게까지 신경을 쓰는거냐.

몰라서 묻냐, 사스케야........ㅋㅋ 너도 꽤나 멍청하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 됐으면 좀 알아채고 저 불쌍한 영혼 좀 거둬줘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코즈 아임 유어 프렌드가 아니라 비코즈 알려뷰쏘머취 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와서 무슨 친구인척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쥰내 황당해 하는 사스케 표정..........ㅋㅋㅋㅋㅋㅋ

 

사스케 왈,
니가 아무리 그래도 난 변하지 않을거고 이러는 널 이해하기도 싫다.(이 만화 전체적인 내용상 단순히 이해하기 싫다기 보다 '유대감'따위 갖고 싶지 않단 의미.ㅋ) 
그리고 난 안 죽어. 니 혼자 죽을꺼임.-_-^

한방에 차인 나루토...-_-ㅋ 사실 이게 몇번째 차이는 건지 기억도 안남..ㅋㅋㅋ

 

보다못한 카카시 왈..
그만큼 했음 됐다, 나루토. 사스케는 내가 맡겠어. 그리고 넌 호카게가 되고 싶단 꿈이 있잖아. 사스케 지금 쓰러지기 일보직전일텐데 길동무 돼서 어쩌자고-_-.


버르장머리 없는 나루토의 대답.
친구하나 못구하는 놈이 어떻게 호카게가 될 수 있겠삼? 


그러니까 아직.. 구하고 싶은 맘은 있는거로군. -_- 같이 죽네마네 해도 말야.


게다가 마지막.. 사스케랑 싸울 수 있는건 나 뿐임!

계속되는 게이드립.. 근데...............

............ㅅㅂ 나루토 너.. 지금 카카시가 사스케는 내가 맡겠다고 몇번을 얘기한 줄 아냐?????? 몇화에 걸쳐서 계속 얘기 했거든? 처음엔 사쿠라한테 쥰내 폼 잡아가면서 얘기했거든? 쥰내 멋있었거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뭐 정면으로 무시하는거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빌어처먹을 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이라고 부르지도 마, 인간아.. 아 이제 짜증나서 말도 못하겠어.

캌센, 차라리 쵸지를 제자로 받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앞으로 번역본 보지 말고 영문판으로 봐야겠다. 훨씬 빨리 뜨는데다가 번역본 보는 것보다 훨씬 이해 잘가는 이 시츄에이션.-_-;;;;;;;;;

게다가 대사 우리말로 옮기는거 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감정이 아주아주아주 많이 반영되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 3. 11. 20: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