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거면 카카시 그냥 죽는게 낫겠다..
결국엔 내 입에서 이 말이 나오게 하는구나.. 맛살............ 개새퀴............... 이젠 진짜 웃음도 안나오는데 억지로 웃고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차라리 죽여. 카카시 그냥 죽여버려.
하쿠, 3대, 4대, 아스마, 지라이야, 이타치처럼 그냥 이유있고 깔끔하게 죽여줘. 
하다못해 자부자, 데이다라, 카쿠즈, 히단처럼이라도 싸울거 다 싸우고 보여줄거 다 보여주고 그냥 죽여줘. 제발 그냥 그렇게라도 죽여주세요 ㅠㅠㅠㅠ

이미 각오는 되어 있다잖아 -_- ㅅㅂ
생각도 없던 애를 여기까지 오게 만들어놓고.. 고작 하는 짓이 호카게 되기 직전에 츠나데 깨어나는 거냐?  아놔........ 욕나와............


ㅅㅂ 진짜 어디서 사람 가지고 놀고 있어.. 이건 정말 이해의 범위를 넘어섰다. 정말로 열받아.. 괜히 선덕여왕에 알천 생각나고 말이야..ㅋㅋㅋ 도대체 카카시가 뭘 잘못했는데 이런 취급이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뭐야. 왜 만들었어. 만들질 말든가.. 아놔..

애당초 카카시가 호카게 된다는 건 만화 내에서 언급이 되기 전까진 예상도 못했고 전혀 기대도 안했어. 그러니까 까짓거 호카게 안돼도 상관은 없어.

근데, 안되는건 상관없는데, 이런 식으로 애를 병신으로 만들진 말라고.........

그럴 필요까지 있어??

먼저 떡밥 준건 너잖아. 맛살 이 개새퀴야... 사람들 기대도 안했는데 호카게 되네 마네 떡밥 물린건 너잖아. 그래놓고 지금 이따위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츠나데 싫어하지 않아. 좋아하면 좋아했지. 근데 꼭 내가 이따위로 츠나데를 원망하게 만들어야겠냐고.. -_-

아직 정확히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이대로 카카시 호카게건이 없던 일로 되다면, 난 한가지 사실때문에 굉장히 열이 받을거야.

그게 뭐냐면.. 어차피 이런 식의 전개일거였으면 굳이 그렇게 호카게 떡밥을 던질 필요가 전혀 없었다는 사실이야. 그러니까 내 말은, 호카게 자리에 잠시동안 공백이 생긴건 사실이지만 스토리상 굳이 카카시를 호카게감으로 언급하지 않아도 얼마든지 그냥 메꾸고 넘어갈 수 있는 부분이었다는 거지. 내용상 공백이 오랫동안 이어진 것도 아니고 끽해야 며칠이다. 근데 굳이 그렇게 페이지를 소비해가며 호카게가 되네마네 어쩌네 저쩌네 하기 싫어하는 애 억지로 떠밀어 놓고, 나름 마음의 준비를 하고 하겠다고 하니까 이제와서 물을 먹이냐고??????ㅋㅋㅋㅋ 이대로 없던일 될 거면 만화 내용상으로도 차라리 없는게 나을 내용이다 맛살아. ㅋㅋㅋㅋㅋ 난 니가 카카시 팬들을 붙잡기 위해 끊임없이 사기를 치고 있다고 밖에 생각할 수가 없어. 그러니까 나같은 미친애들 말야........... 

근데 미친게 잘못이니. -_- 니가 그렇게 쌈박하고 쌔끈한 캐릭터를 탄생시켜서 내가 거기 미친게 잘못이냐고.. -_-..

왜 날 병신을 만드니. 처음 호카게 떡밥 떨어졌을 때 내가 얼마나 호들갑을 떨었는지, 내 블로그를 보면 너도 알 수 있을 거다 맛살아.. 

아니, 내가 병신되는 건 얼마든지 참을 수 있어. 난 원래 병신이니까 -_-

근데 카카시를 우습게 만드는건 진짜 못참겠다. 너 뭐냐 진짜.. 뭐하는 놈이야.. 아놔... 


웃긴건 뭔줄 알아?

지금 이 전개가, 처음 카카시 호카게 떡밥 떨어졌을 때, 내가 예상했던 최악의 스토리와 같다는거야..

난 여러가지 최악의 상황을 예상했고, 그 중하나가 이렇게 저렇게 시간끌다가 결국 호카게가 되려는 찰나, 츠나데가 깨어나고 없던일 되고 어쩌고 저쩌고........였는데 말이지. 

내 입이 방정인건가. -_-. 



뭐.. 종국에 정말 어떻게 될지는 한 두화정도 더 봐야 알겠지만... 츠나데는 혼수상태로 몇날 며칠을 누워있다가 이제 막 깨어났을 뿐이고 다시 호카게 역할을 할 수 있을지 뭐 그런것까진 모르겠으니까..

어떻게 보면 내 마지막 미련이지..

이따위로 농락당하면서도 아직도 미련을 못버려..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인생,, 아짜증나.. 내가 이것때문에 새벽 5에 일어나야 되는데도 열받아서 잠도 못자야겠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진짜.. 카카시만 아니면 이 먼나라까지 와서 이딴 만화에 내 정력 소비 안할텐데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시모토 마사시,
나 당신에게 진짜 해주고 싶은 말 있다.

SUCK YOUR ASS! -_-ㅗ






2010. 3. 26. 15: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