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제 : 투표합시다.!!!

말 그대로입니다. 2010 최모토 남성부........... 지방선거 얼마 안남았는데 연습하는 샘 치고 한번 해봐요!!??
 
예선 가볍게 통과하신 캌센..(이래뵈도 5506명의 캐릭중에 64명으로 걸러낸 것임.) 이제 본선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입같은건 필요없고 대신 부정투표 방지를 위해 사이트 처음 접속 후 30분 뒤에 투표가능합니다. 계속 켜놓을 필요는 없고 처음 들어갔다가, 30분 정도 있다가 다시 들어가도 되고.. 사이트 구경하면서 슬슬 놀다보면 30분 지나있기도 하고.. 뭐 그렇습니다. ㅋㅋㅋ

진작 포스팅을 했어야 하는데 생각을 못해서..(....)투표기간은 오늘 하루니, 못하면 마는거지만 혹시 오늘이 가기전에 이 포스팅을 보신다면 투표좀 해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moet.anizone.net/?Phase=VoteStage


법님께서 좀 애정하셨던 후지 슈스케. 오랜만이군열 ㅋㅋㅋ 그러나 난 당신 얼굴도 기억안날 지경 ㅠㅠㅠㅠㅠㅠㅠ 나머지 캐릭은 누군지도 모르.. ㅋㅋ 울 캌센ㅠㅠㅠ 지금 6조까지 투표되어 있고 오늘 7,8조 투표하는 건데.. 앞에 4조인지 어디에서 가아라랑 사스케 팀킬하다 둘다 디지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스케는 아오안이지만 가아라 ㅠㅠㅠ 가아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피, 조로, 에이스는 각각 1위를 차지하며 원피스의 인기를 과시함 ㅋㅋ 역시.. 니들은 걱정따위 할 필요도 없겠지.. 다음 라운드에서 젭알 카카시랑 붙지 말자. 솔직히 자신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캐릭터에 마우스를 올리면 캐릭터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근데 정말 웃긴 카카시 캐릭터 소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어째서 실력을 설명하기도 전에 이챠파라 좋아한다는 소릴 먼저하냐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애 실력보다 중요해? 이게 이래뵈도 닌자만화라고????ㅋㅋㅋㅋㅋㅋ애를 변태로 만들셈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울 캌센이 얼마나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데요!! 뻔뻔스러운 것 같아도 사실 그러치않아효. 얼마전 애니에서(물론 원작에도 있는 내용이지만) 지라이야가 남긴 암호 푼다고 그 책 소.리.내.서. 읽어달라고 했을때 부끄러움에 얼굴 빨개져서 울기까지 한 사람이라고요 이 사람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읽은 부분은 야하지도 않드만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 내가 그편을 얼른 봐야하는데.. 이노무 인터넷때문에 캡쳐와 움짤로 만족하고 있네요..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애니가 거기까지 갔으면,, 곧 카카시가 죽을 날도 머지않았.. 빌어먹을 맛살 개새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맨얼굴 보고 한눈에 반할정도로 미인이란 건, 순전히 애니팀의 농간이었습니다만, 저야 좋습니다. 뭐 카시가 미인인건 너무 당연한거지만서도 ㅠㅠ 원작에선 그런 장면은 없었던듯.. 맛살아.. 애니팀좀 본받아라? (작붕은 본받지마 젭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카시가 있는 7조와 같은 날 투표하는 8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근 신이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나라 캐릭터인 둘리를 밀어줘야 할거 같지만.. 둘리야 미안? 니가 술먹고 커진 신이치가 힘들다고 헉헉대는 그 자태를 본다면 이 누나 맘을 이해해줄 수 있을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젭알 코난아 ㅠㅠ 술 좀 자주 마셔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이바라 ㅠㅠ 약 개발좀.. 부작용 좀 있게 해줘.. -_-* 나, 난 힘들어하는 신이치가 좋으니까여..?ㅠ

그치만 왠지 흑집사 세바스찬에게 밀릴것 같은 이느낌..ㅠㅠ 아 흑집사 싫어효.. 대놓고 쇼타커플 밀며 동인녀를 노리는 만화같으니라고 ㅠㅠ 니가 그런다고 카인이 되는게 아니라구우?


이건 앞으로 있을 투표들..


나, 나루토구나!! 니가 명색이 인기 소년만화 주인공인데 여기에서 떨어지진 않겠지? 널 믿으마. 그렇지만 난 뱌쿠야한테 투표할거란다? ^^* 미안. 투표까지 해줄 의리는 없네 내가. 그니까 니가 페인전 이후로 그렇게 개념 말아먹지만 않았어도 내가 이렇게 매정해지지는 않았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내가 다른데 표를 던져도 너는 1위를 하겠지. ㅋㅋ (못하면 병ㅋ신ㅋ 알지?)
 

이건 또 뭔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째서 토시로랑 키스케가 팀킬을 해야 하는건가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택할쑤가 업ㅂ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토시로 이 귀여운 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츤츤 초딩 같으니 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또 천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라하라 이 아저씨는 어떻구요 ㅠㅠ 난 당신같은 천재면서 능글맞고 속모르겠는 아저씨한테 약하다고 ㅠㅠㅠㅠㅠㅠㅠ
둘 중에 내가 누굴 택할 수 있겠냐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로 이 조는 스킵. 그냥 결과에 따를 것임.. 뭐 나머지 두명도 팀킬이긴 한데.. 만화를 안봐서..;;



투표하고 난 뒤의 화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캌센 화이팅!! ㅠㅠ

뭐..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이나.. 흑집사쪽에 밀리겠지만 결국. -_- 작년에도 리본에 나오는 무쿠로랑 한조 됐다가 떨어진 카시..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무쿠로는 1위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라이 빌어처먹을 무쿠로따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히리엔 분명 매력적인 캐릭터가 많은데,, 이상하게 정붙일만한 캐릭이 없음.. 뭔가 다들 2프로 부족함.. 무쿠로.. 너님도 마찬가지 -_-ㅎㅎ



추신: 나루토 극장판 6기, 불의 의지를 잇는 자- 가 드디어 인터넷에 풀렸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엉 흐엉 흐엉 ㅠㅠㅠㅠㅠㅠ 받고 싶은데 받을 수가 업ㅂ어 ㅠㅠㅠㅠㅠ
카카시 총수 호로게이물 극장판 6기를 내게 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0. 4. 25. 19:1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