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울 캌센 이런 사람이에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솔직히 우승까진 바라지도 않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클릭하면 커져요 ㅎㅎㅎ

몰랐는데, 2위 3위한 캐릭터가 각 만화에서 가장 인기 많은 캐릭터였다고 하네요. 그러나 간단히 누르고 압ㅋ승ㅋ.

밑에 통계를 보면 동인녀 파워라는 걸 알 수 있음..................(............................) 뭐 사실 동인녀냐 아니냐까지는 몰르더라도 아무튼 여자한테 인기 많으시긬ㅋㅋㅋㅋㅋㅋㅋ그치만 처음에 예선할때는 오히러 남자투표 비율이 높았다고 들었는데.. 단계가 올라갈수록, 남자들은 다른 쪽으로 빠지나보네요.. 하긴, 남자들은 캌센같은 캐릭터는.. 멋있어라 하긴 하지만 한편으론 샘내기도 하니까. 이래서 너무 잘나도 문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응?)


같이 투표했던 신이치도 1위를 했네요. 흑집사에 세바스찬.. 나름 강적인데 가뿐히 무너뜨려주시고 ㅠㅠㅠㅠㅠㅠㅠ 흑 나의 신이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투표하는 조는 나루토가 있는 조.. 저는..이미 나루토와 같은 조의.. 뱌쿠야한테 투표 완ㅋ료ㅋ. 뭐 나루토가 1위겠지 싶지만......... 아무튼 나루토가 살아남는다면, 16강에 있는 나루토 캐릭터는 나루토와 카카시 밖에 없는거군요..


16강 대진과 투표날짜 나오면 또 포스팅 하겠습니다. 그땐 좀 미리 해놓을테니, 다들 투표좀 해줘요??????????????????(결국 내가 이런 짓까지.......난 어디까지 가는거니?.........)






2010. 4. 26. 14: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