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제: 게이 의지를 잇는 나루토.

※주의※
철저히 카카시/ 카카시 총수 위주 감상입니다.
극장에서 한번 보고, 캡쳐를 보며 기억을 더듬어서 쓴거라 내용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캡쳐 출처는 네이버 카페 '카카총수연합'(...)
캡쳐 사진 비율이 원래 영화판 비율인 16:9가 아니라, 그림이 상하로 늘어난 상태라는 걸 감안하고 보세요.




처음부터 우월하게 등장해주시는 캌센의 뇌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임무 끝나고 사쿠라한테 얻어맞는 나루토를 보고서는, 너와 닮았어. 그치? 오비토. 하며 하늘 올려다보는 캌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헝 왜 죽었어 오비토 왜 죽었어 ㅠㅠㅠㅠㅠㅠㅠ죽지만 않았어도 지금 카카시 지아비 1순위 오비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그 이상적인 키 차이를 아직도 못 잊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손으로 카카시 멱살 잡아채던 너를 내가 어쩌면 좋니, 왜 죽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맛살 디질래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게 언제적 일인데 이 사람 아직도 이래 ㅠㅠ 시도때도 없이 떠올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흐극흑.


예물 주고받는 카카시와 나루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극장판은 대놓고 나루카카..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엔 훈련할때 쓰던 방울 들어있는데.. 카카시가 찌그러졌다고 고쳐달라면서 나루토한테 남기는 것.. 근데 고쳐달라고 하는 건 핑계일 뿐이고 사실 ㅠㅠㅠㅠㅠㅠㅠ 따로 주는 이유가 있었는데.. 뭐였더라,, 이때 이미 히루코한테 가기로 마음을 먹었던가? 기억이 가물가물. @,@

하지만 그건 중요하지 않고 어쨌거나 결혼이라도 할거 같은 분위기라는거..

근데 피부색 대비 어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악역으로 나온 히루코.. 이 변태자식.. 카카시 데려다 묶어놓으려고 마련한 도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변태자식!! 이러면 내가 너무 좋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보기만 해도 가슴이 떨리는 이 장면.. 하 여기 묶여 있을 카시를 생각하면ㅠㅠㅠㅠ두근거리는 이 마음??<<

그러나 전 극장에서 나올때 욕하며 나왔습니다.. 이유는 아는 사람은 다 압니다. 모르는 사람도 이 포스팅 보다보면 알게 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루코가 카시 어렸을때 걸어놓은 주술이, 때가 되어 발동하고 있습니다. 자면서 악몽꾸며 괴로워하는 카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왴ㅋㅋㅋㅋㅋㅋㅋㅋ 자면서도 당신은 복면을 하고 자는거예요!! 이게 말이 되냐고! 애니팀 각성하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작처럼 이불로라도 가려놓든가.. 애가 숨은 쉬겠니? 잠은 편히 자게 해줘야 할거 아니냐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캌센, 캌센이 왜 악몽꾸는지 제가 알려드릴까요?
복면을 안 벗고 자서 그래요!
아니 얼굴 이쁜건 알겠는데 그만 비싸게 굴어도 충분히 비쌈 ㅠㅠㅠㅠㅠㅠㅠ흑. ㅠㅠㅠㅠ
상상속에만 존재하는 당신의 맨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자면서 괴로워하는 거 촘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 내용임 ㅋㅋ
쇼.타.콤 히.루.코.. 너의 변태 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치비캌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꿈꾸고 나서 츠나데에게 찾아가 자기 한몸 희생하고 마을 구하겠다고 말하는 카카시 ㅠㅠ그게 나의 불의 의지라며...... 츠나데 당근 처음멘 말리지만 카카시의 우월한 말빨에 결국 넘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라이 츠나데님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불의 의지란건.. 흠. 이 나라가 불의 나라기때문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의지는 뭐 암튼 이 나라, 특히 불의 나라에 나뭇잎 닌자들의 신념 뭐 그런겈ㅋㅋㅋㅋㅋㅋ에라이 신념이 밥먹여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멋있어요 캌센. ;ㅁ; 게다가 이런 희생정신은 너무너무너무너무 캌센다운 설정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맨날 지가 다 지키겠대. 당신 몸이나 먼저 챙기지는 ㅠㅠㅠㅠㅠㅠ 맨날 남챙기다 픽픽 쓰러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니까 당신이 깔리는 거라구요 캌센.....(어째서 결론은 항상 이래;)


그리고 떠나기전 잊지않고 찾아주시는 위령비. ㅠㅠㅠㅠㅠㅠㅠ유난히 빛나주시는 우치하 오비토란 이름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 진짜 카카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이런 남자가 다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를 미치게 하는군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아스마 묘비갔다 오는 시카마루와 만남ㅠㅠㅠㅠㅠㅠ 하 저 웃는거봐. 그저 이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또 불의 의지가 어떻고 저떻고 각자가 생각하는 불의 의지를 갖고 있음. 시카마루는 특히 아스마 죽은 뒤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스마 이 좌식 왜 죽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도 카카시 두고 먼저 가기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카시가 니 복수해준건 알아? 저승에서 봤니? 알고는 있냐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나쁜 놈아 ㅠㅠㅠㅠ 어디 각시 버리고 먼저가서는,, 너의 카카시 너때문에 니 복수 도와준답시고 시카마루네랑 합류했다가 진짜 몹쓸꼴 당했어.. 아냐? 소년만화에 촉수물이 등장했었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쿠즈, 고마워.. 너의 거친 촉수플레이 인상적이었...........<<..)

아. 이게 중요한게 아니고.. 암튼 나루토에게 안부전해달라고 마지막까지 나루토 걱정하는 캌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카마루는 직접 전하라며 쌀쌀맞게 츤츤대고 ㅋㅋㅋㅋㅋ 카카시가 떠날걸 모르는 상태라 카카시가 좀 이상하다고 느끼고 있는 뭐 그런 표정인듯.. 기억을 더듬으며 쓰고 있어 내용이 정확치는 않음. -_-;



주술 발동돼서 정신 나가있는 캌센 ㅠㅠㅠㅠㅠㅠ 하 근데 왠지 분위기가.. 후......... 이건 뭐 잡아 먹어주세요도 아니고 ㅠㅠ

한편, 나루토는 카카시가 마을 닌자들까지 줘패가며 마을을 빠져나가는 걸 보고, 카카시를 붙잡으려 하나 시카마루가 말리고.. 하도 지롤을 해서 감옥에 갇힘. 시카마루는 츠나데에게 이야기를 듣고, 카카시가 마을을 위해 목숨버리기로 한 것을 알게 됨.

시카마루 요녀석은 그게 마을을 위해서 어쩔 수 없는 선택이라고 생각하며 받아들이지만, 나루토는 카카시 선생님을 구하겠다며 특기인 게이의지를 불태우기 시작함. 사쿠라가 나루토 감옥에서 꺼내주고, 사이랑 같이 셋이서 카카시 구하겠다고 마을을 빠져나감.

열받은 츠나데가 시카마루에게 나루토를 막으라는 임무를 내림. 시카마루는 오만 등장인물들 다 끌고 나루토 막으러 감 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시카마루야, 내가 널 촘 애정하긴 한다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카카시 못구하게 막고 난리야 ㅠㅠ 너 죽을래염 ㅋㅋㅋㅋㅋㅋ



요염하게 등장해주시는 가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내용상 그냥 출연시키고 싶어서 나온 듯한 그런 ㅋㅋㅋㅋㅋㅋㅋ나루토와 잠깐 싸우긴 하지만.. ㅎㅎㅎ 아무튼 난 가아라 편애하니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카시한테 방울 고친거 돌려주고 싶어서 안달난 나루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이의지 불사르고 있음.. 저 반지케이스 어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이걸 꼭 카카시 선생님께 전해줘야해!! << 뭐 이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뒤에 카카시 발견하고 쫓아가면서 카카시 센세!! 을 그렇게 목터져라 외치지만 히루코의 주술에 조종당하는 중인 카카시는 대답이 없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이,이,이,이, 저,저,저,저 얇고 하얗고 긴 손가락!!!!!!!!!!!!!!!! 어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이 짤에서 제일 중요한 건,
엉덩이*-_-*임 << .......

아니 손보라고 한 캡쳐인데 왜 자꾸 난 엉덩이에 눈길이 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님아 정신차려 이건 2d일 뿐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저 팔에 있는 무늬는 암부에서도 꺼리는 자폭장치라며 사이가 나루토와 사쿠라에게 설명해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폭이래 ㅠㅠㅠㅠㅠㅠㅠㅠ 캌센 당신이 무슨 이슬람 테러조직원이냐며 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 그러지 않아도 돼염ㅠㅠㅠㅠㅠㅠㅠ


자ㅋ폭ㅋ 술식 거는 장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야 이런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가늘고 하얀 손목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츠나데 너님 무슨 짓을 지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모에한 설정 아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나루토 극장판이 아니고 카카시총수 극장판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설정. ㅠㅠ애니팀에 동인녀 있지 지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순간에 만화경사륜안을 발동해서, 히루코 안고 저 이공간으로 가버리겠다는 카카시의 의지임 ㅠㅠㅠㅠㅠㅠㅠ 카카시 당신이 논개냐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뒤로 히루코와 나루토들이 서로 카카시를 갖겠다며 잠깐 싸우지만, 결국 히루코를 막지 못하고 카카시는 히루코에게 가버림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제일 열받는 장면이 여기서 나옴!!!!!!!!!!!!!!


결.박. 왜. 안.해.????

이 미친 변태히루코야!!!!!!!!!!! 지금 나랑 장난하니!!!!!!!!!!!
힘들게 온 카카시 왜 계속 힘들게 서있게 하냐고!!!!!!!!!!!!!! 너님 바보임? ㅠㅠ 저런 좋은거 가지고 있으면 쓰라고!!!!!!!!!!!!! 자리가 없는 것도 아니고 돈들여서 만들어놨으면 애를 매달아야 할것 아니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결박씬을 얼마나 기대했는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래놓고 결국 안묶어.............. 이게 제가 극장에서 보고 나오면서 욕지거리한 이유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루코 바보변태쇼타콤개새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면서 카카시에게 한 몸이 되자는 둥, 몸을 합치자는 둥, ㅠㅠㅠㅠㅠㅠ그런 냐한 소리만 해대고. 그 더러운 입 다물지 못할까 ㅠㅠㅠㅠㅠㅠ 카카시 지아비가 한둘인줄 알아? 줄부터 서 이 변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상한 징그럽고 꾸물떡거리는 매질 안에서 한몸이 되어가는-_-;; 히루코와 카카시. 그러나 카카시 자폭술식 발ㅋ동ㅋ


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시 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건 뭐 여자 손인가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 애처로운 장면 ㅠㅠㅠㅠㅠㅠㅠ 움짤이 필요해 움짤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질 찢고 나루토가 카카시 꺼냈지만 아직 기절해 있는 중..
잡아 먹을 듯한 눈빛으로 죽었나 싶어 카카시 걱정에 미쳐가고 있는 나루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캌센 깨어나면 먹어버릴 것 같은 눈빛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루토야, 이번엔 너의 게이의지가 고맙긴 하다만...
이런 틈타서 너무 만지지는 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라이 ㅠㅠㅠㅠㅠㅠ


나루토 : 동료를 소중히 여기라면서요, 쌤이 가르쳐준 대로 했음. 나 님 구했음ㅎㅎ
카카시 : ........내가 살아있다는 건 임무 실패란 거네. -_-

아니 죽다 살아난 인간이 무슨 임무 실패 걱정하고 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당신이란 사람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기 목숨 좀 소중히 여겨요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 그런 성격이라 좋아하는 거지만서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카시 뺏긴 히루코는 빡이 돌고, 카카시 구해낸 나루토는 카카시는 내꺼라며 카카시만 졸졸졸졸 쫓아다니다가 히루코랑 싸우기 시작함.. ㅎㅎㅎㅎ


하........ 이 장면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이리 요염한가요 저 손짓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영상만 있으면 내가 밤새가며 움짤을 생산할 것일진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쥰내 뿌듯한 눈으로 카카시를 바라보는 나루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은 내꺼임. 내가 구했음. 내가 침 발랐음. 뭐 이런 눈빛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세히 보면 눈밑에 약간 홍조도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이뻐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루코랑 싸우다가 히루코 변태새끼가 카카시 챠크라 다 흡수해버리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루토가 나대는거 멍때리며 보고계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뭐 결국 이 만화가 나루토긴 나루토라는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풍둔나선수리검인지 뭐시깽인지, 카카시가 없었으면 나루토따위 혼자서는 절대 못만들었을 그 캐 사기기술오 한방에 히루코 때려눕혀주시는 나루토님 ㅋㅋㅋㅋㅋㅋㅋㅋ니 잘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뭐, 이러니 저러니해도 이번엔 니가 캌센 구했으니까 ㅠㅠ 구박은 이쯤에서 그만. ㅋㅋ







근데 원작에서도 좀 이러지 그러니????????




악.. ㅋ 진짜 그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루코 이 변태자식 생긴거 보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 옛날엔 멀쩡하게 생겼드만.. 그러게 추잡하게 사니까 이 꼴이 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젠장 그 와중에 죽기전에 카시한테 안겨있는 영광을 니따위가 누리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카카시는........... 카카시는............. 이와중에........

왜 이렇게 상냥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널 죽이려고 했던 놈이라고. 저 못생긴 얼굴로 감히 당신과 한몸이 되고 싶어 했던 뭐 그런 정신나간 놈이라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뭘 또 가서 챙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 ㅠㅠㅠㅠㅠㅠ당신이란 사람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질이 인질범한테 정드는 뭐 그런건가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근데 아직도 기억나는..
저 당시의 카카시 대사. 내 한몸 희생해 마을 구하겠다는게 뭐 어디가 어때서. 아무나 그런 맘 먹을 수 있나요????????????? 진짜 웬만한 인격으론 그런 결정 못함 ㅠㅠ 카카시 당신은 대인배라고요.

그런데 저 상황에서 카카시는, 자기가 패배자네 어쩌네 ㅠㅠ 잘못 생각했었네 뭐네 ㅠㅠㅠㅠ아니 대사를 꼭 그따위로 밖에 못만드나? 아무리 나루토 영웅 만들어야 된다지만.. 패배자 어쩌고까지 할건 뭐야. 결과야 어쨌든 카카시는 카카시 나름대로의 신념으로 행동한건데. 에라이 나루토야,, 맛살아.. 당신이 그래서 안되는거야 ㅡㅡ



아니 카시 구하지 말라고 난리칠때는 언제고 나루토 헹가레 해주고 있는 나뭇잎 차세대 닌자들. 니들 그렇게 줏대없어서 앞으로 어쩔래? 응? ㅋㅋㅋㅋㅋㅋㅋ에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내용이 이렇게 되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는 그런 나루토 보면서. '날 뛰어 넘었구나 나루토..' 이러고 계심

아놔 겸손 그만 떨어도 돼요 캌센. 뛰어넘기는 개뿔..
실력도 실력이지만, 인격이나 생각하는 거나ㅡ 아무튼 나루토는 캌센 따라가려면 멀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줸장 ㅠㅠㅠㅠㅠㅠㅠㅠ잘나가다 왜 막판이 이지롤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대놓고 나루카카 투샷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루토 너 키좀 얼렁 커야겠다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카시 너무 이쁜거 아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덕후는 그저 죽어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루토 가만히 보다가, 또 오비토를 떠올려 버려서ㅡ
웃으면서 '역시 넌 정말 닮았어' 라고 말하면서 웃는 카카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명.히. 말하지만, 단지 저 말을 했을 뿐임. 그리고 저 요염하고 천사같고 부드러운 미소를 지었을 분임. 하 이뻐 죽겠는데........

근데 나루토 이 개자슥이.


징그럽게 왜이러냐며 정색하고 있음 -_- 주변에 있던 놈들도 다 시선 이상하고..

아놔 애니팀.. 미쳤어요????????????????????

나루토 이 멍청아, 니가 이번 극장판 내내 카카시센세 카카시센세 노래를 불러가며 구해야 된다고 구해야 된다고ㅡ 그리고, 구하면 당장에 어디 도망 못가게 잡아먹을 것 마냥 그렇게 게이의지를 불살라놓고 이제와서 어딜 순진한척 빼고 있어???????? 죽을래염????????????

니 힘을 깨달아라 나루토야. 니가 다른건 다 카카시한테 뒤진다고 쳐도, 스테미나 하나는 잘났잖아? 넌 카시를 말그대로 떡ㅋ실ㅋ신ㅋ 시키고도 남을 녀석이거등???????????? 아놔. 기가 막혀서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너의 그 어처구니 없는 반응때문에 영화 내내 나루카카였던게 한순간에 카카나루가 돼서야 쓰겠니???????

ㅡㅡ^

어쨌거나 이러나 저러나 내 눈엔 나루카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카카시 공은 그렇다 치더라도, 난 나루토 수는 상상이 안되니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처럼 몸과 정신이 건강하고 힘 넘치는 녀석이.... 어떻게......


이번 극장판.. 보너스컷...................

나루토 호카게 된 모습.......... 맛살 싸인까지........ㅡㅡ


찢어버리겠어!!!!!!!!!!!!!!!!!!!!!


호카게가 뭔데? 그따위거 개나 줘.. 히밤. 아 이제 호카게의 호자만 들어도 뒷골이 팍 땡기네 아놔 ㅅㅂ 얼척없어....... 니 다 해처먹으세요, 네네. 네~ ㅡㅡ^

나 원래 싫어하는건 안보고 언급도 안하고 신경끄고 사는 성격인데. 이건 뭐 카카시 하나때문에 이 만화 놓을 수도 없고.. 보다보면 욕을 안할 수가 없고..ㅠㅠㅠ 누가 날 이렇게 만들었나. 맛살 개새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론.

이번 카카시 총수 극장판은 나름 좋았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루토는 역시 게이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히루코야, 니 계획이 왜 실패한건지 알려줄까?
카카시를 결박 안해서 그래ㅡㅡ 결박하고 그대로 같이 그 꾸물떡한 매질에 들어갔어봐, 나루토가 그거 찢어냈어도 쉽게 카카시를 꺼내진 못했을꺼야. 그치? 그럼 넌 금환일식이 끝날때쯤 의식을 마칠수 있었을지도 몰라. 그렇게 생각 안하니??????

교훈.
좋은 도구가 있으면 꼭 쓰도록 합니다.








...........이 미친 글을 끝까지 읽은 분이 있다면, 당신이 진정한 챔피언 -_-b
감사합니다.




2010. 4. 26. 22:4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