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뭐. ㅋㅋㅋㅋㅋㅋㅋ 여러가지로 절 놀라게 만드는 이 토너먼트. 웃지 않을 수가 없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루토 떨어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뭐랬니. 응? 너 떨어지면 병ㅋ신ㅋ이랬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너 정말 1위할줄로 철썩같이, 진심으로 믿고 있었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뱌쿠야한테 진짜 투표했단 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뱌쿠야는 기대도 안해, 별로 좋아하지도 않아, 그냥 너 말고 아는 애라 찍었을 뿐이라고 ㅠㅠㅠㅠㅠ근데 이게 뭐야. ㅠㅠㅠㅠㅠ 게다가 뱌쿠야랑도 30표밖에 차이 안나 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병ㅋ신ㅋ인증하면 나보고 어쩌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는 그렇다치고, 만화 자체의 인기도를 알 수 있는 결과임. 증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이로써, 16강에 진출한 나루토 캐릭터는 우.월.한. 하타케 카카시 뿐임.
이건 뭐 웃어야되니 말아야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살아. 보고 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현실이다.

(근데 나 빨간 궁서체 쫌 자제할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는 이것. 별로 어려워보이는 대진은 아니지만서도, 샹크스가 중요인물이긴 해도ㅡ 출연도 거의 없는, 이제 막 나오기 시작한 캐릭터인데............ 이렇게 1위를 해주시고. 원피스의 인기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놀라울 따름.

그나저나 아카이 슈이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려내 슈이치 살려내 미친 작가 슈이치 살려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아 있는거지? 제발 트릭으로 살아있는 거라고 말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일 웃긴 결과가 나루토 탈락이라면. 이건 제일 놀라운 결과랄까. ㅠㅠ

토시로와 키스케중에 선택할 수 없었던 난 기권했는데. 와우.
토시로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생각한 것보다 훨씬 더 인기쟁이었구나??? 이 우월한 표차이 어ㅋ쩔ㅋ.

게다가 캐릭터 썸네일이 피흘리고 있는 그림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기서 쫌 먹어주네? 완전 섹쉬한거 알지 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 나 쇼타콤 아닌데.. 가끔 몇몇 만화가 날 쇼타콤으로 만들어...........ㅡㅡ;; 후..... 너, 토시로 너 이녀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토시로는 어떤 만화의 누구씨처럼 조연임에도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 캐릭터지만, 그 어떤 만화의 누구씨와 다른 점이라면, 작가에게 또한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란 것임. 블리치 애니를 1화부터 300화 가까이 쭉 정주행하면서 느낀 것이었음.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다른 대장들에 비해 출연도 잦고, 현세로 내려와서 교복입고 학원물도 좀 찍어주시고. 극장판 2기에 벌써 주인공 맡았음 ㅠㅠㅠㅠㅠ 후.. 부럽다......ㅠㅠㅠㅠ(응?)

근데 왜 ㅠㅠ 우리 키스케오지상은 왜 ㅠㅠㅠㅠㅠㅠㅠ 생각보다는 표를 많이 못받으셨네? 저번주에 겁나 멋지게 등장하셨는데. 전 당신의 만해가 얼른 보고 싶습니다. ㅠㅠ 그리고 싸우실거면 모자도 촘 벗어주시기도 하긔 그러세요 ㅠㅠㅠㅠㅠㅠㅠ 그 잘생긴 얼굴 왜 가리고 다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애당초 왜 잘생긴 아저씨들은 다 얼굴을 가리고 다니는 겁니까? 캌센부터 시작해서.(뭐 카시는 아저씨라기엔 무리가 있지만서도?ㅋㅋㅋㅋ) 나같은 변태가 드립치는거 막으려고? 보호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걱정도 팔자셔 다들.. 섹쉬한 아저씨들아.......나 님들 안 잡아 먹어요.....
잡아 먹히게 할 뿐이지.....(....................)





2010. 4. 29. 03:3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