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제: 덕질에 쿨함따위 개나 줘.



내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어디까지 가나 봐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쿨하지 않아. 쥰내 집착중이야 지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질과 팬질에 쿨함따윈 독이다. 쿨한척 하다 후회하는 것만큼 병신짓거리도 없다니까?
내가 동원할 수 있는 표는 다 동원하겠어 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빈센트 나이트레이는, 첫 이미지 세번째 줄 왼쪽에서 두번째 있는 금발임. 난 이 만화 모르니까, 대충 캐릭터 소개랑 이미지 몇개 봤는데.. 아마 내가 이 만화를 안다면, 좋아할지도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대놓고 동인녀 노리는 만화라면 별로.....-_-;; 아니 근데 왜 너도 오드아이니?????? 나 그런거에 약해, 헉헉헉헉.

아, 이 캐릭이 나루토를 떨어뜨린 그 캐릭임 ㅋㅋㅋㅋㅋㅋㅋㅅㅂ 위험하닼ㅋㅋㅋㅋ 나루토는 얘한테 밀렸는데 카시는 살아남으면 그보다 더 인기도를 정확하게 증명할 수 있는 방법은 없겠지만 떨어지면 이건 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픈건, 대부분이 빈센트가 이길거라고 예상한다는 거 ㅠㅠㅠㅠㅠㅠㅠ은혼이나 가히라랑 안붙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한 것도 잠시, 상대적으로 약세인 판하에도 이기기 어려울 거라고 예상되는 현실(이긴다?는 표현이 좀 안맞다 싶지만서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라이 빌어처먹을 나루토야, 맛살아, 니가 만화를 그따위로 만드니까 이 지경이 된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건 내 말이 아니고 많이들 그렇게 생각하드라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루토는 응원게시판 가봐도 응원글 코빼기도 찾을 수 없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혼, 가히리, 판하만 판치는 중.

이쯤되면 오기 발동입니다. 조용하지만 강하다는 걸 보여주고 싶네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월 7일이니까, 일주일 뒤에 투표좀 해줘요. (굽신굽신) 포스팅은 또 해둘테니.



그나저나 나의 신이치와 토시로는 왜 이렇게 대진운이 안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

토시로 어떡해 ㅠㅠㅠㅠ 츠나요시따위 싫은데 싫은데 싫은데 싫은데, 그 놈이 명색이 가히리 주인공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토시로도 블리치중 유일한 캐릭터네.. 주인공인 이치고도 안보이는데.. 새삼 인기 실감. 나 보는 눈 좀 있나보닼ㅋㅋㅋㅋ 하긴 토시로군, 너 설정이나 성격이 진짜 모에긴 해ㅠㅠ 이 누나가 가만 놔둘 수가 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투표할 캐릭터들.

1조. 쿠도 신이치.
2조. 아오안
3조. 아오안
4조. 롤로노아 조로
5조. 몽키 D 루피
6조. 히츠가야 토시로
7조. 하타케 카카시
8조. 샹크스

.............기대는 안하지만 난 당근 신이치. 조로는 팀킬이라 뽑힐 듯 ㅠㅠㅠㅠ 에이스가 최근 죽어버려서 동정표를 받긴 하겠지만 그래도 역시 조로가.. 5조는 루피가 되지 않을까나. 6조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6조는 ㅠㅠㅠㅠㅠㅠㅠ 진심으로 토시로가 되길 바라지만. 인기도로 봐서도 결코 뒤지지 않을 것 같은데.. 상대가 가히리 주인공 크리. ㅠㅠㅠㅠ 히밤. 8조는 가망성은 0%인 것 같지만.. 그래도 샹크스.

그리고 캌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젭알 살아남아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헝어어어어어어어어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신: 난 뼛속까지 점프 빠인가보다......(................)



2010. 4. 30. 23: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