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제 : 감사합니다. 또 투표해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신상에 이러저러한 일이 생겨서 결과 포스팅도 못했네요. ㅠㅠ 죄송합니다. 다들 도와주신 덕분에, 우리 캌센 8강 갔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카카시 센세 축하합니닷.ㅋㅋㅋ


우월한 우리 캌센..ㅠㅠㅠ 혼자서 선전하고 계시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4강까진 바라지 않더라도, 8강엔 꼭 올려주고 싶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 안구에 습기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진표도 떴어요!!
바로 내일입니다. !!!!!!!!


이건 뭐.. ㅋㅋ 은혼에서 3명이나 올렸는데 팀킬이 나는 바람에 4강에 적어도 한명 올라가는건 기정사실화 되었음. 이렇게 되면 카카시랑 붙는 은혼 캐릭터는 견제를 당할 가능성이 아주 큽니다. 4강에서 은혼을 두명이나 보고 싶지는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분명 많을테니까요. 원피스도 두명이나 올렸는데 팀킬나서 무조건 4강에 한명은 가는게 되어버렸고. 1조는.. 누가 가더라도 상관없고..ㅋㅋ 이게 단순한 인기투표가 아니라 게임처럼 진행되는 거라, 견제하고 머리 굴리고 난리도 아님.. ㅎㅎ

아무튼, 2조에서 울 캌센만 이겨주신다면, 4강은 4개의 만화에서 하나씩 캐릭터가 나오는 보기좋은(?) 최모토가 될 수 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실 4강 가는건 맘 접고 있었고 이길 수 있을만한 진영이 딱히 없을 것 같았는데 대진이 이렇게 되고 보니.. 캌센한테 좀 유리하게 작용하는 면이 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쉽지는 않겠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모신이시여, 맨날 고생하는 울 캌센 좀 굽어살펴 주소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좌표는 여기.
http://moet.anizone.net/?Phase=VoteStage


한번 더 부탁드립니다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0. 5. 10. 18:09

+ Recent posts